2021.07.01
210701

7월두 화이팅❤❤❤

아침에.. 나는 오늘도 6층까지 계단으루 갓다. 근데 약간 갑자기 답답해서 두칸씩 걸어올라갓는데.. 내 뒤에 남자분도 가까이 붙어서 두칸씩 올라오는거임.. 아니.. 한 2층부터 아..개힘들어.. 햇지만 갑자기 한칸씩올라가면.. 너무 자존심상하고.. 오기생겨서 계속 두칸씩올라감.
그 남자분은 4층으루 가시더라. 나는 6층까지 두칸씩 갓으니 판정상 나의 승리임. 내가이겻따.

아침부터 1승을 거둬서 기쁘게 하루를 시작해따..


아침.. 두부조아 방토조아..!


고얀놈.. 너무빡쳐 나도 이렇게살고시퍼.. 야옹거리면 마싯는거주고ㅠ놀아주고 평소엔 맨날 누워잇는삶.
걍 아침에 준비하는데 여유로워보이는게 꼴받아서 찍어봄.


저어녁〰️ 요즘약간.. 마니먹구잇음.. 스트레스받아서그래 아무튼 그래
정체기? 오라그래.. 13키로뺏는데 올때도됐지 일단..유지한다.. 여름이라서 약간.. 빼느라 매일 무기력해잇구싶지아나.
아 오늘 점심이 미친놈이엇는데ㅜ 점심에 식판때깔 대박이엇음..
너무마싯엇어.. 돈까스두마싯고.. 다 마싯어서 마니먹음.


더워.

앗근데 오늘날씨는.. 시발..^^ 하늘은 마음에들엇는데.. 그.. 존나습해. 덥진않고 개습해. 가습기틀어놓은줄알앗어 마스크로 물고문받는느낌..
걸으면서 대화하는데 진짜.. 대화하기도 힘들음. 습해 땀나 개짱나

요즘 친구들.. 지인들..? 고딩동창..? 이 블로그.. 시작하더라.. 그래서 구경갓는데.. 어머 블로그감성. 나도 저런감성원해.. 나도 사실 첨에 공스타도 막 플래너 이뿌게 꾸며서올리고 형광펜칠하고 스티커 붙이고 그랫엇는데.. 앗.. 귀차나^^ 나는 나만의 감성을.. 추구한다.

아 근데 블로그는.. 감성을 쫌.. 메이저하게가고싶엇는데.. ㅎㅎ..
아맞다 나 원래 일기를 맨날 티스토리 앱으로 쓰고 보는데 웹으로 들어가서보니까 글씨크기가 너무작더라;;; 아니 어케읽으세요? 지금 약간 키우고왓는데.. 그.. 아직도 작은가..?

아그리구.. 내가.. 욕을 너무마니쓰더라.. 아진짜 욕 줄일건데ㅠㅜㅠ 아니근데시발세상이나를개빡치게하잖아요이씨발.. 아무튼 좀.. 어른다운 어른이 되어볼래.. 점잖은.. 멋잇는 그런.


아침에 새기분 독서 익힘책을 푸럿어. 하나틀렷어. 힝... 약간.. 어제 2시에자서 그런탓이라고 할래. 국어는 그래도.. 어느정도 베이스가잇으니깐 그..꼼꼼하게 푸는데 더 집중을 해야하는데.. 내가진짜 ㅅㅂ 실수를 존나 다채롭게하더라?
실수모음집 하면 성경급으로 한권 나올듯..

오늘생투.. 힘드러디져..
진핵에서 rna전사될때 효소 혼자하는거아님 전사개시복합체 형성해야댐
하디바인풀때 비율나오면 미지수잡는거 꺼려하지말기
생투수업에선 계속 문제만 푸는데.. 아진짜죽을맛임.
시간도.. 모자라고.. 머리도 모자라고.. 근데 수학하느라 생투를 못보고잇음 이씨발...

난 분명 일기 오래쓰거든?? 적어도 20분넘게 쓰는데.. 왤케..짧지.
집가서 진짜 블로그 글씨크기 키울거임 그러면 좀 길어보이지않을까??
내일 이정환쌤 수업 첨들어 원래 친구랑 같이듣는 수업이엇는데.. 앗 친구가 기하런해버렷음. 아무튼 쌤수업 기대중〰️〰️
낼모레 크록스 사러가기..아진짜.
그리고.. 제발 일찍자기.. 나 낮잠자는시간 다 합치면 1시간 반은 되는거같아ㅠ 그시간에 공부를해 미친.....
내일두 화이팅 나는 존나할수잇다 예비설의생임.

'insae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210703  (0) 2021.07.03
210702  (0) 2021.07.02
210630 6월 끄읏🙃  (0) 2021.06.30
210629  (0) 2021.06.29
210628  (0) 2021.0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