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aeng

정신병없이살아남기

zz22 2022. 8. 29. 23:36

과몰입하는 씹타쿠로 산다는 것은..
정신병을 주렁주렁 달고다닌다는 뜻과 똑같다.
투디 오타쿠는 정신병자다.
쓰리디 오타쿠 또한 정신병자다.
투디와 쓰리디를 동시에 빠는 나는.. 무엇인가.

정신병 그 자체이다.

정신병의 킹
정신병의 화신

우리언니너무예뻐서정병와

쉬엄쉬엄 일기쓸라했는데,, 지금 너무 심심해죽겠어서 걍 일단 뭐라도 씀

하진짜씨발개강때문에정신병와
학교가기너무싫어
죽여버리고싶어
나는 진짜 공부랑안맞는거같아
1교시너무어무너무싫어미칠것같아!!!!!!


요즘 걍 블핑웅니들 개가티 사랑하고잇음
나 아기고딩때 잠시 빨았었거든? 마막끝나고 뚜두공백기 기다리는 그사이에 좀 간잽오래하다가.. 프듀48시작하면서 그뒤로 꾸라 쭉 사랑하고있긴한데 아무튼
나 그때 젠니지슈 사랑하고 나머지 둘.. 걍 관심도없고 알빠아님ㅋ 이지랄했는데 요즘은 리챙이너무좋잔니.

얼굴이 취향이냐.. 그런건절대아님
사실 알고보면 나는 능력충들을 너무 사랑하는게아닐까..?
사쿠라는 뭐냐고?
얼굴이.. 능력이시잔니^^

암튼 너무귀여움ㅋ
다람지와 뵹아리.. 근데 쌉능력충좃간지인.


콘서트.. 갈까말까오천번생각했었고.. 하.. 좋은자리 못갈바엔 걍 가지말자 너무비싸ㅠ
했지만
1층 하나랑 플로어 하나를 잡아버렸고.


^^웅니들보러갈거임

이번달 거지로 살아야하나? 좀 암담해졌지만 콘서트 예매하자마자 과외비가들어왓어요.
개꿀➰➰➰

나진짜 7월달 개같이 과외했군아,,,,,
아무튼 소비습관좆됨이거어카면좋음?
자취도아니고 통학러인데 이래도되는거임? 하…

아 나는 요즘 마법학교 마법사로 살아가는법
이거에 빠져있어
개쌉대존잼이니 어서어서읽기를 바란다〰️


아맞아 그리고 대치동 자주가는 친구들아
아마당 말고 두각 샛노란 건물 옆쪽에 핑크색 젤라또가게..
Orosi.. 오로시? 아무튼 거기 맛있으니 먹어보시요
근데단점은 쫌 비쌈
저 컵 하나에 5500원이야

I love ..


헐 그러고보니 나 여기서부터 일기 안썼겠구나!!
8월 17일에 커비보러 용산갔다왔어
커비오픈런뜀😀

우리 꽤 일찍도착했는데 길을 잃는바람에 60번대 대기를 받았지모니ㅋ

사실 볼거는 생각보다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
이치방쿠지도 다나가고.. 오리지날커비도없고..
걍 오리지날 와들디 하나 데려옴
그리고 사실 나는 커비보다 와들디 더 좋아해
솔직히 커비보다는 걔가 더 귀엽지않음? 커비가 핑크색이라서 더 인기많은거뿐이지
우리 와들디도 푸쉬쫌만해줬으면 인기멤 먹었다고.

구경대강하고 밥먹었어
아무데나 들어간거라 어딘지기억안남
귀찮고 피곤해죽겠는데 내가 시킨메뉴가 직접 구워먹는거더라?
씨발씨발거리면서 하나하나 구워먹었어

용산에 간 김에 sns(^^)에서 본 필카 소품샵을 갔어

존 나 감 성 있 어

이런사진만 올린다면 나도 나무랄데없는 감성블로거가 됐겠지?

용산 픽셀 퍼 인치
입니다.. 필카 관심있거나 감성에 미쳐있다면 들러보시긔.
꾸라 요즘 필카에 빠져있는거 보고 좀 관심가져볼라다가 너무 시간과 돈이 생각보다 더 필요한 취미임을 깨닫고 아 그냥 나는 필카에 관심있는 사쿠라에게 돈을 쓰는게 낫겠구나! 다짐만 하고 왓어.

그와중에 개얼탱없는 신개념 약속방식..

여기 폴라로이드 포토부스? 인생샷? 아무튼 그런것도있어

아무튼 좋았다 이말임~

아맞다 나 최근에 동기들하고 애버랜드도갓다왓는데
개씹좆같은생리터지는바람에 나만일찍버스타고왔어
씨——-발
사진은 나혼자 고독하게 타는 리프트..
그래도 티익스프레스 두번탄걸로 만족

난 왜 갑자기 이 여자들에 빠져서..
좋아하는게 늘어나면 정병도 늘어나더라
일단 나는 그래
어떻게 행복하게 덕질하지?
나에게 빠질이란.. 고난과 역경.. 그리고 발작의 연속인데
근데 왜하냐고?
내가그걸알면씨발스스로이렇게고통받으면서살고있겠니

아이묭의 let the night
요즘 이거만 듣고있음
아이묭 노래 1선발.


개강이 훌쩍 다가온 지금..
자살하고싶습니다
대학만 붙여주면 성실하게 다니겠다고 한게 작년의 나일리가
진짜 재수삼수할때 친구들이 교수님 욕하고 개강에 몸부림칠때 하,, 부러운자싁들,,, 대학다니면 그래도 행복하지 않나??? 하고 속으로 4초쯤 욕했는데 미안하다얘들아
반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