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aeng

일상감성블로그

zz22 2022. 11. 13. 20:47

일상감성블로그 닉값좀 해보겟다.

나의 일상.
나의 감성.
미야와키 사쿠라가 컴백을하엿따.

사쿠라가 나의 일상이기때문에 사쿠라얘기를 쓰면 일상감성블로그가 되는것이다.

아무튼 컴백을 하셧고 두근두근 설레는 마음으로 위버스 영통팬싸 응모를하엿다.
나는 개꿔보안방순덕이기때문에 팬싸컷을 몰라서 걍 존나마니삿다.

당첨됏다. 개꿀.
근데 연기가됏따.. 슬펏다.. 하지만 견뎌내고 영통팬싸와 대면팬싸 몇개 더 넣었다.

모두 당첨됏다.
역시 돈이 짱이다.
나는 앞으로 꼭 돈을 짱마니버는사람이되고싶다.


아무튼 영통팬싸가 미뤄지고.. 나의 첫팬싸는 10월 28일이엇다..
할로윈컨셉스페셜팬싸인줄알앗는데 걍 무대의상이어서 슬펏다… 나중에 할로윈 컨셉을 기대하라고 하였지만..
But…


아무튼 사쿠라 귀여움 후기 머 없음 쓰기귀찮아
걍 사쿠라 ** 귀여워 **

싸인키링과 사탕을 역조공으로 받앗어요 나는 채원이키링걸림
혹시 사쿠라로 겨환할사람잇나싳어서 교환글을 올려보앗지만 없엇다…

퇴근길? 안방꿔보는 퇴근길귀찮아서 안기다림ㅋ 바로 지하철타고 집가려햇는데

타자마자 교환디엠옴**
바로 내려서 반대방향차타고 팬싸장근처까지 황급히 뛰어감

헤헤나도 사쿠라싸인키링잇다^^헤헤


우리언니가 컴백라이브엿나 아무튼**귀여운 머플러에다가 고양이귀를달고나오셧어요

근데 저 머플러가 바로 세일하지뭐니? 바로 커플템으로 장만함.
아마 운명?그런?거?인거같아!

원래는 11월 2일3일4일에 차례대로 영통영통대면팬싸가잇엇어요

근데 다미뤄졌지뭐니**

그리고 그사이에 케타포 영통도 당첨이됐어요
안면사진 찍어보내라길래 곱게 찍어서 보내드림

팬싸가.. 다미뤄졌어 **

저희 언니와 강제이별기간을 가졌어요
우울해죽는줄알았어요
그래서 학교쨈
우울한데 학교를 어케가냐고ㅋㅋ
팬싸 셀카 하나뜬걸로 버텨냄
나는.. 성인.. 으른이니깐..!

올해초에 삿던 냥콩이잇형도와서 인형놀이도 쫌 해줌
21살 여성의 취미.
인형옷입히고사진찍기놀이

그사이에 동방으로 남의 명의 도용해서 시켰던 택배가 하나둘씩 도착하기 시작햇어요
막막하다
언제 다처리하냐
르세라핌앨범 한양대 제2의학관에서 무료나눔핮니다..**…

나는 수치심을 아는 인간이기에 내 이름으로 르세라핌 앨범을 학교로 시키지않았다.
동기의 이름으로시켯다
동기의 수치심은 알바아니다.


나의 수치심은 중요하다.

나는 학교에서 평생 갓반인 조신녀컨셉잡고 살아갈것이다

미뤄진 팬싸들을 기다리던 도중.. 허윤진 코로나 공지가 뜨다.
자살하고싶어지다.
존나심란해짐

심지어 월요일 유기화학시간..
오전11시에 강의실에 앉아서 우리언니 직캠이나 열심히 관람하고있었다..
수업?개강하고나서 유기화학수업 들은적 단 한번도 없음
근데 갑자기 뭐 강남역에 사쿠라가 붕어빵을 팔고있다는거임
씨발이게뭔말이야구리치지마하는심정으로 황급히 확인해보다..
출튀하고싶어지다..
하지만 너무너무 모범생에 출튀라고는 상상도 못해본 나…
출튀를 하지 못하고 억울함에 강의실책상이나 두드리다…

안그래도빡치는데 ** 공문와서 더빡침 나는 이번학기에 부정출결안햇는데너무억울해 이번학기엔 정정당당하게 결석만햇는데씨빨 나는 너무 성실하고 순진해서 출튀도못하고 가만히 남들이 사쿠라가구워준붕어빵먹고하하호호즐길때 유기화학시간에 부들부들떨며눈물이나흘리고후기찾고잇엇음씨발출튀할걸

빡쳐서 술안마실라햇는데한잔만마심 알콜맛 ㅂㄹ안낫으니 술 안마심

그리고 다음날..
나의 첫 영통팬싸엿다.
코로나시기내내 재수삼수하며 공부만하고 속세와 담을쌓고살앗던 나는.. 영통팬싸가 처음이엇다
무슨 이딴 근본없는문화가…

아무튼 영통팬싸가8시반인가 그랫는데 과외가 8시에끗나서 과외장소근처 스타디카페 스터디룸을 예약해놨었음

근데**
방음 좆도안됨
내 영통팬싸를 실시간으로 공부하는사람들과 알바생에게 생중계함

랭스터디카페
저주한다

하지만..
영통팬싸..
이거좀..
좋네..?
언니얼굴최고임 미쳣음
나 영통팬싸 개같이 응모하고다녀야겟다고다짐함
그리고 진짜 개같이응모해서 지금까지 나온거 다 당첨됨**
행복해요 이게 인생이지.. 빠수니의 삶.. 시녀질 하는거 너무 재밋다..

첫 영통 후 바로다음날
다시 영통팬싸가 잇엇습니다…
훠궈좀 먹다가 이번엔 집근처 스터디카페 스터디룸을갓음
방음잘돼서 쌉만족
나의 계획은 사쿠라에게 토끼어쩌구챌린지를 시킬예정이엇는데…
그랫엇는데…
어…

어제 ㅂ한번 봣다고 완전 귀엽고친근하게 이름불러주고 또봐서 좋다고 하더니..
갑자기 카메라에 용안을 들이대시더니
이얼굴로
내가 좋아
내가얼마나좋아?
하심

나는 아 ㅆㅂ얼마나좋다고해야함?!??저는언니를존나사랑해요 공부할시간에언니생각하느라뒤에서3등햇어요
이럴수는없잖아…
아무튼 유죄인간임
어케안사랑함
그렇게 두번째 영통.. 빨리뛰는 심장만 얻고 끗남
너무사랑해 어떡함?

내가 너무 설레서 말못하겟다하니까
나 보면 설레?? 왜설레지??
이러심 장난하냐고요

이게 수요일영통이엇고.
금요일. 영통이 또 있었다
나는 여태까지 뜬 영통에 다 응모햇고 다 당첨되엇기때문이다.

근데 고딩친구들과 술약속이잇엇다…
칵테일을 좀 마시다가… 통화를 받을 생각이엇다
8시부터 졸라게 대기타고잇엇음

문자올때 진짜 움찔거렸음;;

너무귀여워………
사랑함……

나진짜 영통녹화 안된줄알고 눈앞이 ㄹㅇ 캄캄해졋는데 좀 기다리니까 녹화영상 딱 생기더라 휴 아이폰개욕하고잇엇는데 잠시미안햇어~

은채가 나 보자마자 언니 영통올출이네요~~ 하길래
나 너히 공방 떨어질때마다 슬퍼서 영통 응모했어ㅠㅠ 너히너무인기많아서 공방가기힘들어햇더니 짱조아함
이런 귀여운 아기가 잇다니 세상이 밝다..


영통하고 바로 술한잔때림
세상사는게왜이렇게 즐거움???

앨범가져가세요..
무료입니다…
많아요.. 네…

하 나 진짜 이제 팬싸 더안갈라햇거듬???

스페셜..? 연말..? 강렬하게 반짝이는…?
이거못가면 자살함ㅅㄱ

내가 들던 적금이 여러개잇는데 이백만원짜리 깨서 팬싸가긴햇단말이야 어쩌다보니 오백만원을 쓰긴햇지만아무튼
근데 더깨야겟어.
나 유급할까봐 한학기 등록금 모아둔적금잇거든??
그거깨고 팬싸감** 유급안하면되지~ㅋㅋ 하겟냐고설마^^

나 럭드에 큰 관심없어서 걍 분철만 타고잇는데
**
쇼콜라 사쿠라포카?
당장가져야함

이번활동 내 최애착장이야 221023인가
아무튼

응 당장감 수업째고감~~
내일 수강신청을 하고.. 강남으로 달려가갯어요.

그리고 오늘.. 어제 걍 뒹굴거리는데 문자왓길래 봣는데

하 **… 내 초상권…

진짜디진다… 나 안나오겟지?ㅋㅋ 믿어^^


금요일 영통팬싸때 사쿠라한테 언니 저 염색 무슨색할ㅋ가용 추천해달라햇는데 핑크 추천햇단말야
그래서 술김에 ㅋㅋ웅니제가 일요일날핑크머리하고갈게요~~~요지랄해버림

그렇게.. 핑크머리를했습니다..
셀프염색으로 할라햇는데 아니 머리가 염색이안되는거임;;; 그래서 팬싸가기 5시간전 급하게 미용실가서 핑머해주세요!!!! 하고 받아옴ㅋ
두피존나아파
사쿠라보려고 당일염색?
씨빨나도살기힘들다
아무튼 언니가 잘어울린다고 물빠지면 더예쁜색된다구해줫음 사실 잘안어울려쫌 톤그로긴한데 뭐 울언니가 잘어울린다는데 어쩔거임?


언니생각하느라 대학 거지같이다닌다니까 응원해줌
미안 나 내일 럭드하려고 수업쨀거야

아 그리고 팬싸장으러 자주쓰이는곳에 목동시대인재잇더라????? 신기해서 찍어봄

그리고 팬싸템으로 내 과잠줌
내차례에 잠깐 걸치고 벗길래 힝.  햇는데 포토타임때 계속입어줌
너무 사리사욕 채우는거 아니냐고..? 알빠임?
존 나 좋 아

오늘도 퇴근길은 거름 안방꿔보는 그런거 안기다려
오늘 12시에 임퓨리티 뭐 뜬다 개같이기대중

내일할일
럭키드로우
적금깨서 스페셜팬싸응모

맞아 내가 동방으로 시키는거 깜빡해서 집으로 앨범이 20장쯤 잘못 배달됐단말야
이거들키면 엄마가머라하겟지..?
했는데
엄마가
이거 뭐 응모하려고 산거지?? 그래 너도 성인이니까~ 현명하게 생각하고 잘 써~ 하고 넘어가심
근데 내가 20장이 아니라 ***장을 산 걸 들킨다면?
그때도 넘어가실까?
겟냐고~ㅋㅋ

다음주는 금요일 영통팬싸밖에 없어ㅠ
이번주 네번보다가 다음주 한번보려니까 삶이 벌써 고달프다

사리사욕짤 하나더 두고감..
과잠.. 이런데쓰라고있는거였구나!
이제 고이모셔두고 나는 돕바입어야지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