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aeng

나의 새해 목표

zz22 2023. 1. 1. 18:16

돈이다
돈이최고다

삼수할때 새해첫곡으로 이루리들었고
대학갈때 새해첫곡으로 머니 들엇다
올해도 머니… 잘부탁한다


짱세라핌 언니들의 안티부라자?
너무 위험하다
난 더높이 못가고 가시밭길만 걸을 것 같다


난 성숙해지지 않을것이다



헐.. 나지금 말투 좀 성숙한거같은데?
나좀 성숙해졌을지도?

아니 그래서 내가 뭘쓰려고했을까
연말정산? 귀찮음 그러므로 나의 새해 다짐을 쓰겠다


벼락치기를 줄일 것이다
올해 너무 힘들었다
예과는 공부안해도 진급할수있다면서….
근데 ** 나는 진짜 안해서 1학기때부터 f두개를 받앗음 심지어 4월달임
누가 예과는 공부안해도 된댔음?

걍 공부를 존나게 열심히 해서 대학에 온 사람들이라 그런지
공부안함=수업열심히 듣고 복습하고 미리미리 정리해서 거의모든내용은 알지만 ppt를 달달외우진 못한다ㅠ 이거임?

나에게 공부안함이란 수업? 알빠아님 게임하고 유튜브볼거임 교수님얼굴도 잘 모름 피피티? 다운받지않음
그냥 정말 글씨조차 안읽는건데
아무튼 공부안했다는말… 절대 믿지 말아야 함을 다시한번 깨달았다

2학기때는 귀신같이 시험기간에 아픈바람에(변명아님꾀병아님진짜임개억울해) 시험 전에 내용 훑는거조차 안한 과목이 있었고.. 쫌 … 쫄렸다 내가 뒤에서 top 3?
에프는 안주시겟지?

유기화학 중간고사가 뒤에서 3등이었다
왜일까
탄소의 그 오비탈 그 뭔지얼지 화살표그리는거.. 그거부터틀렸더라
아니 ** 그래도 나 화학 중딩때부터 열심히 선행했는데? 화학2 전교1등 경험도있는데? 수능화학5등급이긴하지만
아무튼 뒤에서 3등이고 유급을 안주는 교수님이라하지만 갑자기 흑화할수도잇잔하요;;
기말때 개열심히햇다
한 12시간쯤?
순공시간따지면 3시간일거같긴한데

총 9강쯤잇엇는데
강의 두개듣고 gg침 뭐? 알케인이 수소랑 만나면 뭐? 왜 아깐 저기붙엇는디 지금은 여기붙음? 암튼 개빡쳣음
그리고 유기화학 기말시험 새벽이 월드컵이엇따

살인.. 봐야하지않겠나
그리고 띵경기엿잔니

아무튼 일요일 오후 5시에 나가서 월요일 새벽4시에 집에들어옴 4시간자고일어나서 시험보러갓다
개조졌다

근데 다른사람들도 다 조졌나보다…
성적떴길래 맨밑에서 90등 사이에서 내 학번을 찾으려했는데 없는거임;;; 아** 나 시험응시안했나??? 나 누락됐나?? 하면서 올라가는데 두번째페이지에도 없음
상식적으로 내 등수가 첫번째페이지에 잇늘리없잖아;;; 해서 교수님께 연락드리려했는데 첫번째페이지에있더라…….
아 다들 월드컵을 보셨구나…

아니 내가 시험얘기하려고 일기쓴게아닌데
의용은 나름 씨쁠은 받을 성적이엇던거같은데 절평때리셔서 디쁠됩 **


12월 31일
먼 특별한 날이라고 이리 호들갑을 떠는지
이해가안됨

나에게는 그냥 가요대제전 보면서 폰이나 처하는 별다를것없는날인데
대신 올해는 가요대제전말고 홍백가합전을 보긴했어

예뻐… 사랑해…
그리고 와이지 신인티저봤음
아마 평생 사쿠라 빨듯?
혹시 얼굴하얗고 눈 크고 귀크고 고양이상에 집순이성격 예능감잇고 핑크머리 잘어울리고 팬서비스 ㅆㅅㅌㅊ인 아이돌 잇으면 연락줘 그전까지는 사쿠라좋아하고있을게~


그리고 나 요즘 허윤진이 너무좋다
르레라뷤 사끄라 빼곤 별생각없었는데
다른멤버들 다 감김
귀여움
하지만 그중에서도 허윤진이좋다

사유-나랑 오타쿠얘기해줌

팬싸가면 요래줌
혹시 블루록 볼생각없니?? 나 최근에 빠졌어…

아니물론 오타쿠이기때문에 좋아하는건아니고

샄끄라랑 얼굴합이 지림
나… 핫쿨즈에 미친년일지도..?

근데 내가 왜 지금 핫쿨즈얘기하고있지?

저의 새해 목표가 핫쿨즈 많이 사랑하기이기때문입니다
컴백 봄에 하겟지?? 팬싸개같이간다
본과가면 못갈고아니야… 돈도없고..

히키코모리생활에서 벗어나지 않을것이다
나는 집에서 태어나고 집에서 죽을 것이다
귀찮은 약속은 잡지도 않을 것이다
엄마가 제발 밖에 나가라고해도 나가지않을 것이다

근데 이걸 새해목표로 넣기엔 이미 너무 잘해오고있긴해?


적금?
*까라고할것이다
아니근데 언니 어떻게이런말을 할수있어
나는 언니에게 내 모든 수입을 다 쓰고있는데
**

동기들에게 사쿠라내꺼라이팅을 제대로 시킨 보람이 있어 뿌듯합니다

사랑해.. 비록 저번팬싸가서살짝현타가왓지만 사랑으로극복햇어ㅋ

모든 사람들이 ㅎ모 교수님의 수업을 꼭 한번 들어봤으면 좋겠다는 바람이 있어요

이거백퍼노림 개귀여운오타쿠고양이😻😻😻

나 이거 올린적없지??
우리집고양이개귀엽지않니
저번에도 크리스마스기념으로 모자를 씌웟는데 그건 개극혐하더니 목에 저거는 ㄱㅊ은지 얌전히 하고다녀줌 ㄱㅅ합니다

걍 예뻐서…
오늘 슴콘
… 노코멘트

팬싸때 캠대여하는건 처음이엇는데 개떨렷음
한번 실수하면 몇백만원 물어줘야됨
나의손에 몇백만원이…

내년에도 많이보자고 하시네요❤️ 내년에 진짜 각잡고 보러갈거임
알바나 구해야지… 과외..? 구하기귀찮아요………

남들이 쳐발전이나할동안 난 끝없이 르세라핌을 봐왔지

영상보정… 걍 포토샵에서 사진보정하는거랑 비슷한수준일줄알앗는데 아니더라
존나어려워서 걍 대강 햇음 나는 걍 안방꿔보폰찍러가 딱이다

연말맞이 오타쿠모임도 가졌다고합니다…

생각보다 칵테일을 많이마시고 기분이 좋아진 나..
길거리 간판을 보고 아무생각없이 상호명을 두글자로 줄여말하다.

아무튼 나의 2023목표

재밌게 살겠다
블루록볼사람?

사쿠라를 많이 보러다니겠다

유급걱정안할만큼만 공부를 하겠다

사실쓸말많아서더쓸라햇는데 웹소설보러가야됨 개많이밀림**

다들 해피뉴(not theboyz)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