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aeng

엄마나를낳으시고스키캠프보내시다

zz22 2023. 1. 12. 23:55

1월 7일
무슨날인지 아십니까
고종이 홍범 14조를 발표한 날이자
걸그룹 아이리스의 리더 아이엘의 생일이자
풍주의 동생 시나즈가와 겐야의 생일이며
나의 생일이다

나는 내 생일에 무엇을 하고 지냈는가…

일단 요즘 무엇을 하고 지내느냐…

1. 오버워치리그를 보고있다
그뭔씾ㅂ?이라기엔 하 오버워치 욕하지마세요
제가 중딩때 오버워치처하다가 과고입시고뭐고 개폐인처럼살아서 삼수까지하게된 계기의 시작.. 발단.. 그런거인듯
아무튼 그때의 추억으로 꾸역꾸역 보고있는데 은근재밋음 킬링타임됨
응원하는팀?
있었는데… 없어졌고 걍 박빙충이라 무조건 재밌게 풀세트만 가면 된다고 하네요


2. 블루록을 보고있다

개씹뜨억 친구가 블루록블루록거리길래 궁금해서 시작했는데 개재밌다
블루록봐주길
다 좋은데
오글거린다
블루록에서는 평범하게 이름을 부르지 않는다


대강 이런느낌이다
** 거슬려미치겠다
처음 몇번 부를땐
헉,, 전우애,, 감동이야,,, 이랬지만
맨날 저따구로 처부르니

그냥 이거같다
이름을 부르면 안되는건가?
아무튼 이건 내 소소한 불만이고 재밌게 잘 보고있다


3. 건담 수성의 마녀를 보고있다
대체 뭐가그렇게재밌길래 유명한건지 궁금했는데 마침 유튜브에 무료로 풀었다길래 보는 중이다
6화에서 뒤통수가 얼얼해진다길래 각오하고봤다
존나얼엉ㅎㅐ**
잠시 일기쓰는거 쉬고 왔다..

일기쓰는거 쉬는동안
수성의 마녀 12화까지 모두 보고
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를 보고왔다
더이상 일기를 쓰고싶지 않다

그건 그렇고 내 취향이 그렇게 일관적임??

잘 모르겠는데

4. 밀린 일들을 처리할 계획을 세우고있다

밀린것 첫번째. 단간론파를 사놓고 하지않고있다
아직 죽은사람이 단 한명이다
나는 평화주의자이다 너희 모두 살아있으면… 안될까

밀린것 두번째. 다키스트 던전이 밀려있다
방학동안 엔딩을 보고싶긴한데 삽 대신 실수로 손 클릭해서 스트레스 터지고 내 스트레스도 터져서 디스마스와 레이널드가 그대로 잠들어있다

밀린것 세번째.
프로젝트 좀보이드.
솔플로 할수 있는 게임인줄 알았는데 아니었나보다
친구가없는데
방학동안 친구를 사귀겠다
나도 꼭 멀티플레이 게임을 해야지!

그리고 나의 생일
1월 7일은 나의 생일
뭘했느냐 하면
스키캠프를 갔다

춥고.. 춥고… 추웠다
추웠다고


정말… 많은일이… 있었다…
나는 스키를 정말 좆같이 못타는구나
라는 깨달음… 등등

초등학생때 태권도 스키캠프를 갔었다.
사고가 나서 슬로프 한복판에서 기절했었고 얼굴뼈가 부러져서 수술을 했었다.

그뒤로 처음 타보는 스키였다.
씨빯………

그래도 이번엔 몸 성하게 집에 돌아왔다
굿.

늦은 생일축하를 받았다
그 강아지 대가리가 불타버린 밤, 우린…

선물들도 잘 받았습니다
뭐 달라하기 너무 귀찮아서 걍 알잘딱깔센 챙겨달라했는데 다들 정말 알잘딱깔센 해주더라
배송오는것들까지 기다렸다가 모아서 찍기는 너무 귀찮았고

알잘딱깔센녀 뭘 더 쓰려고 했는데 기억력이안좋다
아 나는 오늘 계절학기 종강함
니넨 과기철 에프맞지마라 **
맞지말라면 맞지말라고

험난했던 계절학기도 끝났고 난 이제 정말 방학을 즐길거임 일기가 쫌 짧네?

맞다 저번주인가에 고광수쌤한테서 전화가왓다
하… 내가 무슨잘못을? 하는 마음으로 받았는데 나보고 언매화작문제 출제해볼생각이있으시냰다
앗.. 제가요? 저.. 국어… 개못하게됐는데…

하지만 어쩌겠냐
돈을 많이 줄 예정이라고 한다
일을 못하는 나의 잘못이 아닐 것이다
일을 못하는 나를 뽑은 선생님의 잘못이 될 것이다



방학목표 1. 다키스트던전 제일쉬운난이도 엔딩보기
2. 단간론파 1 엔딩보기
3. 프로젝트 좀보이드 같이 할 친구 사귀기
4. 에반게리온 시청
5. 보석의 나라 시청
6. 사이키어쩌구랑 모브싸이코 시청
7. 뭐 더 볼거없냐? 추천받습니다
8. 조신한 갓반인 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