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aeng

빠순일기 #1주차

zz22 2023. 5. 8. 02:23



0429


르세라핌이 컴백을 하신댄다..
아는형님에 나오신댄다..

너무너무 귀여웠따
교복에 반묶음에 헤메코 ㅆㅅㅌㅊ
예능감 지려서 분량도 ㅅㅌㅊ라 너어무 행복했다
이 날 루이비통쇼에다가 아무튼 뭐가 많았어서 너무 행복하게 살고있었는데
아형에서 언포기븐 1분 선공개를 한댄다
사쿠라 센터파트 나오면 클립따려고 대기하고있었는데
씨 빨 파트가없더라 장난하냐?
너무 짜증나고 서러웠다…. 이개가튼련들
진짜 새벽내내 개빡쳐잇다가 겨우 잠들었다….
나의 울음버튼 영상인 230319 팬미팅 사쿠라 소감 직캠을 보면서…

0501
르세라핌의 컴백날이었다

이날 학교째고 팝업스토어를 갔다
10시 30분쯤 대기 걸어놓고 일단 아침먹으러감

샄프들은 메뉴고민 그런거 잘 안해
김치찌개 ㄱ

다 먹고 아직도 앞에 몇백팀 남아있길래 성수 구경이나 함
계획은 소품샵 구경 많이 하다가 가는거였는데 한군데 가니까 체력이 개딸렸어요
그래서 걍 여기만 들렀다가 놀숲감

4권까지읽다가 관둔 암살교실을 봤어요..
진짜 개재밋음
아무튼 만화좀 읽다가 대기시간 슬슬 다 될때쯤 성수로 다시감

꾸라야‼️‼️‼️‼️‼️‼️

여기서 셀카한장남길라고 대기타는데 앞에 커플인지뭔지 몇분동안 계속 처잡고계시더라 행복하셨나요? 저는 불행했습니다

그리고 대망의 디저트
두명이서 피어낫꾸라랑 즈하꺼 뭐 스완? 이랑 윤진이꺼.. 마카롱인지 몰랏지롱? 이었나 세개 시키고 음료도 하나시켰어요

피어낫꾸라
존 나 맛있습니다
못먹어본사람들 애도함
내가 먹어본 디저트중 최고임 이거 더 안파나..
즈하랑 윤진이꺼는 너무 달고 물려서,, 반쯤 남김 그래도 맛있음

샄프언니랑 사쿠라너무예쁘다.. 사쿠라귀여워 사쿠라사랑스러워 사쿠라파트이번에 어떨까 헐 사쿠라 랩한대 파트많앗음조켓다 한시간넘게 이러다가 헤어졌어요
그리고 집가서 존버하다가 뮤비를 봤음!

사쿠라 존 나 예 뻐 씨 발
근데? 파트가?
움짤딸라고 뮤비 다운받고 캡쳐하는데 엥? 사쿠라파트가없어요.. **…..
아진짜너무.. 서러웠음
이렇게예쁘고잘하는데 왜.. 하아……
폰붙잡고 몇시간동안 하소연하다가 7시에 컴백쇼를 봤어요

존나예뽀💝💝💝💝💝
개빡쳤다가도 사쿠라 얼굴만 보면 화가 풀리는 나..
개씹얼빠맞아요
아무튼 너무 우울하고 정병직전이엇는데
무대인사때.. 하아 됫따,
더 구구절절쓰면 ㄹㅇ 정신병걸린다
아무튼 저는 컴백날 행복하지않았어요 장례식분위기였어요

이와중에 작년 과외수니한테서 문자왔었음
귀여워.. 근데 축하할기분아니야 암튼 ㄱㅅ 귀여워
0501은 정신병의 날이었습니다


0502
르세라핌의 데뷔 1주년입니다

얼굴너무감동됨

오랜만에 학교가고 사람들 만났습니다..
그리고 엠카 공방신청했음
수요일날 학교가고 바로 엠카 사녹가는 계획이었음 개꿀띠ㅋ
그리고 예스24 대면팬싸 넣은거랑 위버스 영통넣은거 발표뜨는날이었음!!! 도키도키💝

개 씨 발

나에게 무슨일이?

위버스 영통은 당빠 당첨될줄알았다
안티프래자일활동때 영통올출했었고.. 이번엔 유입 많은게 느껴져서 그때보다 금액 더 올려서 샀으니까..
근데
엥?
이게뭐지?
ㅋㅋ 정신병걸렸다

** 팬싸응모안해 좆까미친련들아악‼️‼️‼️

근데 사쿠라 위버스옴…🥹
사쿠라가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내일은 와요 아침은 꼭 찾아와요<<아 개감동되
씨빨사쿠라가사랑해달라는데당연이해주지
응원 개같이 하기위해서 새벽감성에 팬싸 응모하고옴..
저거 구라안치고 열번은 읽고 울었어.. 아 눈물나
그렇게 새벽감성을 느끼고.. 사쿠라 울음버튼 영상인 졸콘 사쿠라 민나데 타베타 보면서 훌쩍거리며 잠들었어요..


0503
학교갔다가 엠카갈라했는데 엠카떨어지니까 학교가기 개싫었긔ㅗ

걍 집에서 사쿠라 귀여워하면서 누워있었음

그리고 저녁에 혜지니랑 만나서 잠실까지 걸엇어요

6시되자마자 벤치에 앉아서 겁꾸라 본방사수함
아어케 귀여워 짜증나 바부같아

그리고 먹었음
집가는길에 버스안에서 저녁 8시를 맞이했어요

저녁 8시에 무슨일이있었냐면
조은뮤직 영통팬싸 당첨자 발표.
위버스 영통을 떨어진 나는 좀더 올려서 조은뮤직 응모를 했따!
당욘 당첨될줄알고 우후훗 사쿠라한테 무슨챌린지시키지~ 요러면서 당첨자 리스트 훑어봤는데


내가없네?

뭐지?
구라치지마**
근데진짜없었음
@@만원을 걍.. 허공에 날린 나는.. 정신이 나갈 지경이었다
이 개졷같은 조은뮤직새끼들아
나를 떨어뜨려?

나중에 근데 컷 대강 들어보니 걍 내가 초동백만장 퀸갓세라핌이 모은 외퀴들을 너무 안일하게 간과하고 있었던거임

아무튼 이때 ㄹㅇ 정신나갈뻔함
집가서 우울하게.. 엄마.. 엄마는 돈 날리면 어떻게할거야..? 요지랄하ㅕㅁㄴ서 청승떨다가 더 깨있으면 자살할거같아서 잤음
그래도 영통떨어진거라 다행이다 대면이었으면 걍 그대로 나가디졋음.

행동의학때 동기가 나같다고 보내줌..


0504
뭐했지? 개오랜만에 학교를 간듯함
4월 26일에 중간고사끝나고 집가는데 실시간으로 몸상태가 *되는걸 느낌
그대로 앓아누웠어요
일주일 안갔음 화요일날 겨우가고

콴시 최애 동기에게 스테이터스랑 트럼프카드 팔아서 오천ㅇ원 벌었음

아맞다 설명을안했구나
팬싸응모하느라 개거지됐어요
과장아니고 진짜 한 끼 먹을 돈도 없음
무지출챌린지중이에요

전학영 과제 점수내기해서 이김ㅋ
물론 낮은점수의 사람이 이기는거였어요
커피얻어마심
나는 항상 디카페인라떼마시는데 여기는 디카페인라떼가 콜드브루밖에없다는거임 근데 나는 디카페인 라떼 뜨거운걸 마시고싶었어..
힝 뜨거운거 안되나바 햇더니 카페주인분께서
엏..ㅎ 콜드브루 데워드려요? 하심
그렇게 저는 디카페인 콜드브루 라떼 뜨거운거를 얻어마셨어요
메뉴 시키고 금쪽이소리들음

마라탕
굶을라햇는데 안쓰럽다고 동기가 사줬음 ㄱㅅ합니다
이 은혜 절대 안잊겠습니다
그래서 알라딘 팬싸 응모하는김에 적립금으로 갖고싶은거있냐고 물어보고 시킴ㅋ

이 미친년은 또 팬싸에 응모했어요
사쿠라가 있잖아씨빯ㅎㅎ


드디어 공방 당첨되다
꾸라보러갈생각에 도키도키
공방준비물을 챙겻어요
멜론에서 음원 다 다운받고
하 근데 꼴에 정규라고 예전노래들까지 처넣어놔서 9100원 쓰게만든심보가 너무 고약해서 짜증났음 난 지금 밥굶고있는데ㅗ

그리고 응모한 팬싸 하나 더붙었긔✊
대면팬싸 떨어지면 자스알할거임ㅋ

뮤뱅 출석체크 새벽6시까지라서 새벽 3시반에는 일어나서 음원내역서 뽑고 여의도까지 택시타고 가야했기에 얼른 딥슬립했다💝


0505

새벽 3시 반 기상‼️

일어나자마자 본게 사쿠라 인스타임
이미 친 오타쿠야‼️‼️‼️‼️‼️
아 귀여워
진짜 어이가없어서..

아무튼 씻고 응원봉챙기고 신분증이랑 다 챙겨서 프린트카페로 갔음
근데 씨 발 프린트카페 24시간인줄알앗는데 아니네?
Kbs 별관 근처에는 마땅한 피방이 없어서 프린트를 못함..
우리동네에도 마땅한 피방이없는줄.. 알앗는데 개구석탱이모서리에 있었다!!!!!
근데 프린트하려먄 회원가입해야된다길래 그.. 프린트 회원가입..? 했더니 알바생이 걍 자기가 롤 하고있던 컴 가르키면서 저기서 하세요 하심 ㄱㅅ합니다

우여곡절끝에 프린트하고 택시잡아서 여의도로 ㄱㄱ했어요
비도오고.. 날씨도 구리고..

새벽공방 사실 좋음
싫은건 한밤중에 시작해서 새벽에 처끝나는 개싹바가지시간대의 공방

아무튼 대기타다가 들어갔어요
언포기븐.. 사쿠라 춤존나잘춤 그리고 녹화전에 단체로 손오공 각잡고춰줌 어캄 ? 씨발사쿠라존나잘해

행복하게 언포기븐 사녹 보고 응원하고 왔어요
나오니까 시간이 대략 아침 8시 반

별관 맞은편 스벅 9시에 열때까지 대기타다가 들어가서 기프티콘으로 아침해결함

그리고 11시 재입장 전까지 암살교실보몀서 울고있었음
이거 걍 노랑대가리나오는 개그만화아니었냐고.. 왤케 감동적임?


그리고
스페셜팬싸가 떴더라?
나 정신병걸릴뻔했어
근데 응모할 돈이 없어 어떡해?

그래서 돈빌려서 응모함씨빨
빚져서 빠질하는거 진짜 개한심한새끼인줄알았는데
나더라?
빠순일기 끝나면 채무자일기 연재시작할게요
이거 떨어지면 공개자살쑈 감

아무튼 노리턴 사녹까지 다 보고왔어요💝

아맞아 노리턴 사녹이 원래 11시 반 시작예정이었는데
딜레이돼서 1시 시작이 됐단말임
근데나는 1시에 줌 수업이있었다
어린이날이면서 보강하기싫다고 꾸역꾸역 수업하는 교수인지뭔지때문에..


동기 시켜서 줌 틀고있게함
사녹 들어갔을때 폰 못꺼내서 애플워치로 저지랄했음
다시한번 ㄱㅅ합니다
넌 최고의 동기야

모든 사녹이 끗나고 .. 번개장터에 접속했어요
포카팔아서 팬싸가야됨

지하철에서 빛비춤영상까지 찍어서 보내줬더니만 이 미친외퀴련이 나를 개열받게 하더라
바로 차단했어씨발
왜 저따구로 사는거임?
아 다시생각해도 혈압올라

그리고 집가서 딥슬립함
물론 뮤뱅은 봐야돼서 5시에 알람맞춰놓음

뮤뱅샄깅너무예쁘더라..
얼굴감동심해


아 그리고 광탈 하나 더 추가
하아 씨발.. 보러가기힘드네

그리고 팬싸값메꾸려고 포카들을 처분하기 시작햇어요
방정리하면서 뭐 팔거없나보는데 이 미친테스타브이틱포카 왜 팔아도팔아도 계속나옴? 하아… 너무나많이좋아한죄.. 청려요즘 잘살고있니?




0506
별거안햇어요
걍.. 사쿠라 직캠뜬거 보고 클립따고 움짤따고 실컷 귀여워하고..
그리고 팬싸하나 더 당첨됨 개꿀
이 날 알았는데
내가 시발대면팬싸컷보다 1.5배를 더 처사고 있었더라
이러니까붙지
쉐복한만큼 사쿠라를 사랑했다고 할래..
개현타왓음 남들은 @@@만원으로 팬싸가는데 나는 @@@x1.5하고있었음 돈아까워..

라고만 생각할줄 알았는데



0507
저녁에 팬싸가기위해 과외를 앞으로 땡겼어요💝
걍 후루룩 과외하고 집가서 밥먹고 갤럭시 울트라 대여 직거래하려고 올림픽공원역으로 감‼️

이거 아직도잇더라
버스정류장에도 개커여운 샄깅 광고 여전히있었는데 너무 피곤해서 못찍음

팬싸 가면서 무슨말할지 생각하고.. 피식대학 떴길래 보고.. 위버스 라이브도 챙겨보고..

걍 사실 별 기대 안하고감 가장 최근에 갔던 팬싸가 작년 12월이라서 그사이에 나 까먹었을거같았고..
얼굴만 봐도 좋아 마인드로 갔음..

근데 날 기억하더라?????????
아 감동스러워
은채도.. 나 기억하더라
언니 이름 쓸때 동그라미가 많아서 기분이 좋아요 이러고
맨날 영통으로 보고 아크릴 너머로 보다가 일케 아크릴없이보니까 좋다고 함.. 아 귀여워 미친거아니야? 아기야..

즈하는 나 보자마자 머리 또 달라졌다고 저번에 핑크색아니었냐고 함 아 귀여워 아 너무귀여움 근데 내 나이는 생각안났는지 to. 내 이름 쓰고 뒤에 언니 붙여야하는지 아닌지 고민하더라 아 짜증나 바부같아 귀여워

윤진이.. 6개월만에 다시보네!!!!!! 하면서 반겨줌
도로헤도로 추천하니까 알더라? 헐 이거 아네?? 하니까 뿌듯해하더라 팬싸에서 허윤진이랑 오타쿠토크하는거 너무재밋음

채워니 왤케기엽니… 차쥐뿔 나가서 자기는 이제 시작인데 제작진들이 보내려해서 아쉬웠댄다 궁금한거 마니 물어보고옴

꾸라🥹🥹🥹🥹🥹 오랜만이야 하는데 나 울뻔햇어 너무 좋아서.. 나름 준비해온 질문 거의 다 했음💝
만우절때 앞머리 장난친거 팬들 반응 어땠냐고 물어보니까 거짓말인거 금방 알줄알앗는데 반응이 너무 뜨거워서 큰일났다 싶었다
이거말고 진짜 개커여운 후기 하나 더있는데 하필 그때 내 고정캠을 앞사람이 가리심…. 하아…..
얼굴에 철판깔고 앞사람한테 영상 보내주실수있냐고 햇오 영상오면 그거 편집해서 후기올려야지..

나 팬싸컷보다 1.5배씩 꼬박꼬박 응모한거 너무 아까워미칠뻔했는데 걍.. 사쿠라 사랑하는만큼 더 샀다고 생각할래 그리고 이렇게 보니까 너무좋다💝💝💝
오랜만에 팬싸해서 너무.. 행복했음

그렇게 르세라핌 언포기븐 활동 1주차 끄읏
그리고 개 좆된 내 통장잔고

ㅋㅋ.. 이거 엄마한테 들키면 바로 호적파임 좆됨
엄마는 내가 많아봤자 몇십만원 쓴줄알고계심ㅎ

하아..
일단 그럼 남은게 내일 알라딘팬싸당발이랑
이번주에 뮤직플랜트팬싸 다음주에 뮤직코리아팬싸..
앞으로 팬싸 몇개더뜰지 모르갯음 무서워요 하아….

어차피 내년되면 못보러다니니깐.. 올해열심히다녀야댐
이라는 합리화….

아무튼 르세라핌 언포기븐 1주차 빠순일기 끝.
2주차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