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aeng

빠순일기 2주차

zz22 2023. 5. 13. 20:13

아휴 힘들다힘들어 빠수니의 삶〰️

0508
레게노 불효의 날..
미친련인줄알앗어
5월 7일에 팬싸갈때 사쿠라한테 편지쓰려고 편지지 꺼내놨단말임.. 근데 엄마가 그거보고 어버이날편지쓰는줄알고 착각하신거야.. ㅆㅂ당연하지 어버이날하루전에 아이돌한테 편지쓰려고 꺼내놨다는생각을 어케함

아무튼 그래서 .. 어머니의 기대를 박살내버렷고.. 현금으로 사죄했음 하아.. 진짜 다음 어버이날때는 탈케하고 갓생살고 삐까뻔쩍한 선물할게



팬싸후기영상을 편집햇어요
영상편집너무어렵고 귀찮음
혹시 트위터에서 저거 보면 도용아니고 걍 내 후기니까 알아서 모른척해줘

아 사쿠라너무귀여워‼️‼️‼️‼️

그리고 팬싸영상받으려고 중국인언니 카톡땄는데 너무 커여우심
금요일은 알라딘미친새끼들이 응모방법을 좆같이해놔서 외국인팬들 많이떨어지신듯,,

아근데 사쿠라 라프텔 모르는거 살짝 신기햇음
당빠알줄알았오


안가안가좃까ㅗㅗㅗㅗㅗ



0509

일어났는데 사쿠라 인터뷰가 떴어요

일단 얼굴부터 완벽함
왠지 읽다가 눈물흘릴거같아서 사진만 저장하고 나옴
휴지를 본격적으로 준비하고 읽기 시작했어요


멜뮤가 사쿠라한테도 정말 중요하고 인상깊었고 소중한 무대였다는게 너무 잘 느껴져서 이거 읽을때부터 벌써 엉엉 울기 시작했었음..

너무 잘했고.. 본방으로 보면서 입이 안다물어졌어
연말에 너무 좋았어요,, 어케 그런무대들을 다 준비했지? 기특고양이




이번 앨범때도 저번과 비교해서 또!!! 더 발전해와서 너어무.. 감동스럽고 자랑스러웠음
사쿠라어디까지발전하는거에요?


마인드 ㅆㅅㅌㅊ의 여자



여기서부터  본격적 눈물 주룩주룩 구간이었음..
사쿠라가 했던 말 중에 예전에 했던 과거의 모습을 부끄러워하면 그건 그때의 자신을 좋아했던 팬들에게 예의가 아니ㅣ니까 과거의 자신을 부끄러워하지않고 어쩌구 하는 인터뷰엿나 어디서 한 말이 있었는데 정말 열심히살아왔군아.. 라는 생각이들어요… 청춘의 사쿠라.. 하아 나지금또 공방 대기하다가 울고있네



갑자기 위버스에 올린 메모 보고 뭐지 살짝 긴장했는데 걍 깊은뜻이있었음 힘든순간보다 행복한 순간이 많았으면 좋겠어요..


이게 진짜 감동 샄뽕 max 구간이었음
매 순간을 열심히 살아온 사람만 할 수 있는말인거같음 ..

아 샄뽕차

이 인터뷰를 읽고 1시에 쇼챔 폼림이 있어서 대리안맡기고 내가 했어요
근데 59충 된거같아서 걍 낼 학교가야지 하구있었음


근데? 엥 이게되네? 무려 8번임
ㄱㅅ합니다
나 폼림에 좀 소질있을지도ㅋ


그리고나서는 뭐 그냥 학교갔다와서..
더쇼 클립ㅇ따고.. 1위 축하드리고..
샄자님 너무 아름다우셔서 바로 컴켜서 보정함

원래 이날 조은뮤직영통있었는데 가성비충짓하려다가 떨깅됨**
샄자님 존나아름다우셨는데 내가 이날영통을 못하다니
걍 존나살걸 하아 죽고싶음

정말 존. 나 아름답습니다…
아 진짜 너무 억울하네 언제 컷이렇게처올려놨어
영통한번만 더떠봐 아니야뜨지마 돈없어 하지만 영통하고싶어

팬싸후기 실시간으로보면 질투심에 미쳐버릴거같아서 운동하고옴…

그리고 일찍자려는 노력을 했는데 잠이안오더라


0510

얘들아 오늘무슨날인지알아???


180510 상암사쿠라는 레전드에요.
입뜨억 5주년에 사쿠라보러가는 삶.. 너무 행복함
내가 아이돌 일케 오래좋아한거 처음임.. 나 진짜 1년컷.. 길어도 1년반? 이러거든..
평샄해✊✊

아무튼

쇼챔 사녹이 있었어요
8시반까지 인첵이라 여유롭게 5시반 기상해서 6시에 출발함


하아.. 그래도 앉아가서 ㄱㅊ았음
집갈때도 앉아갈수 있었으면 좋겠네윤
9시 재모임인줄알았는데 딜레이돼서 9시 40분 재모임이더라


근처 스벅가서 대기 ㄱ
8번인게 너무 신기해서 찍어봄
앞으로 걍 대리안쓰고 내가해야지..

존버하다가 들어갔어요
한 10시 반쯤 들어간거같았는데
1열 존나가까워‼️‼️‼️‼️
애들얼굴 개잘보임
쇼챔짱…💝
뮤뱅이 앉아있을수있어서 몸은편한데 너무 멀리떨어져있음
아무튼 응원법 열심히하고.. 사쿠라파트때 개같이 소리지르고.. 사녹 끝나고 애들 인사하고 퇴장하는데 용기대서 꾸라야악‼️‼️‼️‼️ 한번 해줌 나한테 손흔들어줌..
귀여워…….
내가 유사충은 아닌데 은채랑 꾸라랑 아이컨택지리게한거같거든???
내일 팬싸가서 물어봐야지ㅎㅎㅎ

그리고 쇼챔 본방 들어갈수 있는 번호길래 약간 망설이다가 들어간다고함…. ㅆㅂ사쿠라잠깐더보겟다고 하아…
후회중이야
사녹이 11시에 끝났는데
본방 재모임은 4시반이라서 근처 놀숲와소 시간떼우고있음

일단 너무 배고파서 밥좀먹고
너무 졸려서 한시간정도 자고 한시간반정도 폰하면서 뒹굴거림 근데 이거 사진 왤케 음식시체처럼나왔니?

하아 이제 두시간남았다.. 너무 심심해서 여기서 일기 미리쓰는중이야
만화를 몇권 집어오긴했는데 귀찮음

예전에 보다가 하차한거…

아 그리고 사녹끝나고 나오자마자 애플우드? 뭔 개듣보잡음반사팬싸가떴는데

내가진짜 진심으로 개거지야
빚만있어
진짜 돈이없어
근데 가고싶어 어떡하지?
일단 그냥 영통팬싸는 응모안하기로했어
얼굴보는게 더 좋으니깐…

근데진짜 영끌하면 1팬싸 간신히 응모할돈만있어요
문제는 진짜 그돈만있음
교통비 식비 그런거 다없고 딱 그돈만있음

하아… 좀더 고민해봄..

쇼챔 본방을 갔다왔어요
친구게임읽다가 재모임 지각해서 맨뒤로감씨빨
개힘들어죽을거같음
이펙스 템페스트 드리핀 엑스디너리뭐? 블리처스 앨리스(엘리스에서 언젠가 바뀌어잇더라).. 보고왓어요
템페스트에 누구 잘생겼었음
방금 헤메코로 사진찾아보고오니까 조명빨인가 싶음
실물은 되게 ㄱㅊ앗는데 사진이 좀 이상하게나오시네…
유경언니짱예💝💝💝
ㄹㅇ 이펙스 템페스트 블리처스 엘리스 노래 다외웟음;
블리처스? 이분들 노래 전주가 ** 머리에 남음 누가좀빼가**

아무튼 르세라핌도 올라왔고.. 사쿠라파트에서 소리존나게지를준비하고있었는데
사쿠라파트 시작하기 직전에 나가더라 *…..
앵콜에서는 사쿠라파트 존나게 소리질럿어요.. 아 목아파 사쿠라 이름띄운 화면들엇는데 제대로 본건지 모르겟네….
머 내일도 보니깐 물어봐야지💝

아힘들어 왕복네시간 좀 힘들다?
아침6시에 나가서 밤 10시에 들어감 재수학원인줄



0511

아 체력딸려미친…..
어제 반택보내고 반택수령하고 과제하려다가 피곤해서 11시에 뜨는 에스파 스춤까지만 보고 바로잤어요

이거 두개 양도받았어요
위버스버전 어차피 팬싸응모안돼서 안살줄알고 양도받았는데
위버스버전으로만 응모할수있는 팬싸를 뜨워놓으니까 ㅆㅂ
&&&장 샀어요… 하아…
그래도 예쁘니까 ㅇㅋ❤️❤️❤️
저거 두개 너무 맘에 들어.. 폰케뒤에 끼고다닐까고민중

자스알하고싶엇어..
그래도 두시간정도면 ㄱㅊ


집오자마자 배고파서 두부먹방했어요
저거 먹었다고 보내니까 출소했냬
두부존나맛있음


0511

일단 학교를 갔어요.. 팀플이니깐.. 가야지..
거지라서 점심을 집가서 먹을라했지만

큰맘먹고 팔천원어치 마라탕을 동기들과 먹었어요
두부너무좋아

아이스크림도 얻어먹음
ㄱㅅ띠

두시에 뮤뱅폼림좀 하고..
대리안맡기고 내손으로 했는데 조금 잘된거같았음

집가서 작년에 사놨던 메모리카드를 찾으려했는데..
없음.. 하아…….. 걍 메모리카드도 대여하기로하고 일단 한숨자고 일어남‼️

그리고 성수쪽으로 갔어요
평이 괜찮아보이고 가격도 괜찮고 심지어 24시간 내내 반납 가능한 카메라 렌탈점이 있길래 거기에 예약을 해놨었거든요

랄랄라 렌탈
입니다
광고아니고 걍 내가 재학증명서 안챙겨가서 줫나 어버버 거리는데 친절하게 대응해주셔서 너무 감동적이었음
나였으면 하아,,;; 할인안돼요;; 요지랄햇다

캠은 무난하게 소니ax700으로 ㄱㄱ
이제 팬싸장으로 갈 차례에요‼️

뮤뱅씨빨롬



예사개씨발롬
매크로처잡을시간에 앨범이나보내

팬싸장 도착〰️〰️
8시 팬싸여서 넉넉하게 7시 20분에 도착했어용‼️

앗 근데 이게 뭐죠 어나들?
8시 30분.. 시작이라네요..?
사실 별 상관없었지만 오늘 좀 빡치는일이 많았어서 그랬던지 개짜증났었어요 뮤직플랜트개새끼들


이딴 머랭쿠키로 내 마음이 풀릴거같아? 너무맛있겠다 뮤직플랜트 ㄱㅅ합니다 앨범이나 빨리보내주세요~

아무튼 자리뽑고 남은 대기시간동안 편지나 썼어요
사쿠라 멋져 사쿠라 사랑해

자리들어갔는데 일단 시야가 줬같았음
하지만 사쿠라는 내쪽에 있길바라며,,,,

이게 뭐죠 어나들..?
사쿠라가 왜 저랑 가장 먼쪽에 계시고 시야가 좆같은거죠..?
사쿠라 중국인팬언니랑 맞캠찍기로했는데 시야가 왜이러죠…?

진짜 최대한 사쿠라 담기게하려고 복도쪽으로 삼각대 뺐더니 시큐아저씨가 안쪽으로 넣으라네요ㅠㅠ
하아.. 걍 몸음 줫나게 기울여서 찍었어요

사실저는 이날 팬싸장가기전에 진짜좆같았어요

메이크업이.. 이게뭐야?
헤메코진짜너무좆같아서 팬싸템으로 클렌징티슈를 들고가고싶었어요…


사쿠라너무귀여웠어요….
사실 이날 팬싸에서 자꾸 마뜨고 좆망했다고 느껴서 살짝우울했는데 싸인받고 곰곰이 생각해보니
엥? 안망함
사실 사쿠라랑 팬싸해서 망하기 진짜힘듦…

스모키 싫못죽이었는데 셀카보니까 또 좋은거같기도..
근데 저는 싫어요


요즘 일주일에 두세번씩 집에서 목동갓다가 집갓다가 목동갓다가 집갓다가 여의도갓다가 학교갓다가 일산갓다가 집갓다가
좀.. 피곤할지도..


하지만? 빠심이 이긴다
집근처 도착해서 12시인데 피방가서 캠편집하고 올림
영상보정너무어려워요…

다음 날이 1교시여서 6시 50분 기상해야했지만 캠 편집하고 귀여운부분 돌려보고 맞캠 보내주고 하느라 3시에 처잤어요……

만약 내일 팬싸도 좆가튼 스모키메이크업이면 탈빠하겠다고 다짐을 하면서…

아 이날 팬싸캠 편집해서 후기올려야댐 개커여움



0512

학교에일단갔어요..

의학용어학수업.. 이었지만 알빠임?
캠돌려보고 편집하고 머랭쿠키먹었어요
나 머랭쿠키 진짜 ㅂㄹ안좋아하거든? 근데 저거 진짜맛있음…..
제발 어디서 샀는지 알려주시면 안될까요?


점심.. 그리고

동방에 저기 viral hepatitis라는 제목의 책이 잇는거야..
걍 무의식적으로 읽다가 바이럴간염? 간염도 바이럴해? 이지랄했다가 한심하다는 눈빛을 받았어요…

1시에 전학영수업이있었는데
앗 에세이를 썼어야했다네? 그걸로 동료평가하는시간이라네?
에세이를 안써서 걍 안갔어요
회피형 ㄹㅈㄷ임 그냥 집가서 잤음


성수가서 삼각대 하나 더 빌렸어요
쓰러질뻔해서 택시타고감
삼각대두개에 캠하나에 가방까지 들고 퇴근길 지하철 절대못탐

동작구였는데 육교에 동작구 나의자부심
일케써잇는거야
띄어쓰기가 제대로 안보여서
나 의자 부심? 의자부순걸 왜써놓지..?
했는데 아하 나의 자부심!

팬싸장에갔어요
5번을 뽑았어요…
사쿠라 바로앞이었음💝

5번…
1번이 아니어서 다행이긴함

개귀얍지
트위터아이디가리기귀찮음어차피떳떳함

흐아앙 커비야❤️❤️❤️

나 진짜 노리턴의상 너무사랑해
어떡하면좋아
소신발언
여자아이돌 센컨셉 필요없다
상큼발랄컨셉을 위주로 활동하고 걸크같은건 가끔씩만 보여주면 괜찮다고 생각한다

노리턴 사쿠라파트 좃돼서 빡치지만.. 진짜개귀여움


사쿠라가.. 손잡아줬어요
미친….
아니 손잡고잇는데 하아… 내가이래도..? 되나..????
지금 잡고있어도…. 괜찮은건가…?
나 좀 키모오타.. 같을지도…
나진짜 캠 돌려보면 개저씨같아서 이날 캠 못돌려보겠음
다른멤버들 후기는 써오기 귀찮음 ㅈㅅ

집가는길 택시에서 이지랄함
진짜너무귀엽지않니???????????
아 사쿠라너무좋아 너무귀여워….
어제 노리턴때 킹갓양갈래여서 진짜.. 자스알하고시펏음
지하철에서 뮤뱅보고있는데 너무 귀여워서 뒤에사람들도 보라고 화면밝기 최대로 올리고 옆사람쪽으로 폰 돌림
이거제발봐줘

집오니까 도로헤도로 교자요정 넨도 와있었음
도로헤도로봐줘



0513


토요일은 그냥 성수가서 캠 빌린거 반납하고 도시락가지고 반포감


사쿠라가 한국에 없으니까 우울해요💧💧💧
오늘.. 진짜 개퀸카.
하이틴여주.
주사위 미쳤음.


일요일은 딱히 별일 없을거같아요
제가 현생을 살아야됨
과외하고
전학영 에세이쓰고
통계 논문 정리하고
죽자이 과제하고

빠순일기 2주차 끗
빠순일기 3주차로 찾아오기 전에
밀린 현생일기 하나 써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