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aeng

탈빠일기

zz22 2023. 6. 19. 23:30

오우

응?

어?

제발

제가 선택한 자살방법은요

응좆까 탈빠하면그만이야~
이딴 ****그룹더이상빨고싶지않다.

제가말이죠 교수한테 이런 연락도 받는사람입니다
왜 받았게요?
1학년 1학기 성적 최하위 5명에 들었기때문입니다 씨발
 

호시노 사쿠라 미쳤나?
눈에 별이 보여
아 사쿠라너무좋아 너무짜증나
하지만 저와는 상관없는얘기입니다 탈빠할거니까요

아는구나
근데왜
하 아니됫다 저랑 관련없는사람이세요

최근에 천국대마경이라는 만화를 봤어요
재밌습니다
아 누가 또 안봐주나 천국대마경
아진짜재밌는데 천국대마경
제가 개박대가리라서
응이게뭐지.. 하다가 나무위키를 찾아보고나서야 복선을 이해햇다내요......
미미히메너무너무커여움🎀🎀🎀🎀🎀🎀

얘들아. 투샷셀카안찍니?
둘이 숙소에서 뭐해? 그냥진짜 각방생활하는거니?
이거정말 ** ***의 그룹이네요

투샷셀카기다린지...
그러다 탈빠하다.

아니 얘들아 메이드인어비스.. 진짜 솔직히 남에게 추천해줄만한 내용이 절대아닌데 진짜쟈밋음... 사회적평판이 좆되는걸 감수하고서라도 추천할만한 애니임..... 아니 하 츠쿠시발롬진짜 어떻게 이런 개쩌는 폐기물을 만든거지 아 우울해..

요즘 블리치도 보고잇어요 추천받앗거든.
원나블 중 블을 제일먼저 떼다니... 아직 41권임 시험끗나고 얼른봐야지//

 나, 정말 사쿠라 좋아하고 싶진 않아
? 좋아하지 마세요 그럼

섀도하우스도 추천글보고 읽어봣는데 은근재밌음
약네랜 초반부 분위기임!!
읽어볼만합니다

**
 
모든 아이돌은 미공포를 좀 성의있게 찍었으면좋겠ㄴㅔ요
니네팬들은 그걸로 겨우겨우 메꿔서 보러다니는데
좆같이찍으면진짜 씨발탈빠하고시퍼짐
근데 사쿠라포카 저렇게 모여잇으니까 너무코엽따💝💝💝💝💝

멀봐?

먼 신통하다는 사주사이트에 입력해봣여요
맞긴한데
국립대고대한양대성균관대홍대건대단대세종대이대숙대지방대전문대를 씨발다나열해놯는데 그중에없기도힘들겠다ㅗ

@사쿠라
이거 녕민수해서 찍어줘

 

제베원? 소식없습니다 관심보내지마세요

응? @ : 더*어*주당 단체모임인가요?
파란옷이업는데어카지..

나 공부하는데 꼴받게하길래 나도 걍 처누웟어
난 머리쓰는게 너무너무실헝

이게뭐죠?
제 현최애와구최애가 한프레임에..
ㄱ신기하네요
아니요? 구구최애와 구최애입니다

난 탈빠햣으니깐 씨~발

정말 세상에는 씹알못련들이 많다고느낍니다...
그녀는 과거행보까지 같이봐야 존나섹시한건데

응?

응?

응?

이런씨발.........
이날 안그래도 굽네팬싸 당첨됐는데 못가서우울띠한데 이딴쓰레기컨텐츠를찍는다고고등학교에가다니르세라핌이런행보정말실망입니다.
머기업걸그룹답게 행동해.

이 *같은*들진짜좆나개ㅃㄱ치게함 하 나 이날진짜데스엑셀작성하고싶엇의
탈빠햤지만 이건진짜개좆같음

관심없습니다 소식보내지마세요

시험벼락치기를 하는중이었습니다

벼락치기할땐 먹어줘야해요

먹어줘야해요.

얘들아 나진짜 르**핌같은 악성그룹 탈빠하고 풋풋한 아기들 빨러갈거임 진짜 애가 왜 아직도 여길 좋아하고있는지 몰루겟네?
알넥원픽임
보자마자 계정파서 넴드지망생짓할라햇는데 너무너무귀찮음
사쿠라계정굴리기도힘듦
응 안굴릴거임~

관심없습니다

나의 새로운 취미
새로운 여자

얘너무 코여움.....
외적으로는 맥퀸이랑 얘가 너무 맘에들고 성격먄에서는 고루시가 진짜너무너무너무 키워주고먹여주고재워주고싶음
근데 게임이놈후어려워요
제가 게임은 별로 해본적이없어서

그래서 우마무스메 1타강사에게 1대1과외 받았어요
이해가 쏙쏙~

그 결과
시작한지 반나절만에 요상한 뉴비세팅으로 키타산 우마뾰이를 보다💘💘💘💘💘
나 육성에 소질있는거아님????????
이래서 다들 사교육 받는구나
나 이제 사쿠라말고 다른 여자가 생겻어. 사쿠라 더이상 좋아하지 않을거야.
나에겐 키타산 블랙과 메지로 맥퀸과 골드쉽이라는 여성들이 있다

그래 너도 있다

제 이상형에 부합하시는분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제가 잘할게요

응ㅋㅋ나 사쿠라없이도 이제 잘살수있어 연락하지마 소식보내지마 내가 사쿠라없이 뭐 못살거같냐고 걍 연예인인데ㅋ

이것만 가고 딱 르세라핌 탈빠한다.
라는 마음가짐으로 6월 18일 마지막팬싸에 갔어요
제가 팬싸를 응모한게 아니라 이 *** 회사가 5월초중순인가에 스페샬팬싸 띄워놓고 수금했어요
저는 빡대가리년이라서 응모했었어요
아무튼 뭐 어차피 당첨된거 깔끔하게 갔다가 깔끔하게 탈빠할건데 뭐

어?

응?

엥?

** 오늘 사쿠라얼굴왜이러지?
존나예쁨

응 예쁜사람널렷어~ 사쿠라만 예쁜거아니야~
이번에 마지막싸인만 받고 탈빠할거야~
사쿠라없이 존나잘살수있어~

어?
뭐지?
투어 못오냐고?


씨발꾸라가오라는데당연이가야지
아 마음좋아


내가 언니를 두고 어디가니..
저완전샄신병자됫어요,

투디최애와 쓰리디최애의만남
기쁘다

사쿠라논란
파워인형받자마자 마키마..? 함ㅡㅡ
언니살짝실망이에요 근데 둘이 내 최애라니까 볼에 인형갖다댄거너무코엽고미치겟움

나 사쿠라없이못살아
마음이죽어
죽는다고

이건걍 웃겨서
은채야미안해요

언니가 비록 **햇지만..
언니그룹이 비록 ***하고 언니그룹멤버가 **햇지만 난 언니가 좋음…
근데시발어제는좀너무햇음 팬싸를존나헐레벌떡끗낸다햇다 아 탈빠할거임 꺼즈어ㅗ
셀럽질할거면 이상한챌린지뇌절하지말든가
하 아무튼 살짝 좀 많이 마음이 흔들릴뻔했지만 위기를 넘겼어요 그녀들의 행보를 보고

응..? 위버스에 셀카올려줌
내가 어딜가.. 난 평생 사쿠라만 빨다가 디질게🥹🥹
손톱귀엽다고자랑하는거면서 일케 황송한 사진을 같이올려주다니..
제가잘할게요어디안갈게요

저에게는언니밖에업ㅅ어요..제가열심히할게요제가잘할게요…
언니는항상잘하고잇어요그냥제가개미친정신병자년일뿐이에요….

우헤 우헤헤
큐티사쿠라가좋아
편지에 개많이쓴다
비록 언니가 *** ****지라도…
아니요? 불평하지 않을게요
저에겐 사쿠라뿐이에요……….

언니가좋아요…….

굽네팬싸당첨된거는 다른 샄깅이팬분께 민증이랑 신상다털어서 나인척하고 대리로 보내서 나 못갓다구 말 전해달라햇는데 아 너무 코여움…

탈빠말릴때 이거보면 진짜 재입덕 뚝딱!임 내 웃음버튼임
아 짜증나 너무귀여워..
탈빠를 하려면 오프를 가면안됨
사쿠라는 오프의 신 팬서비스 퀸 아이돌의 제왕이시기때문에 개지리는 팬서비스를 받고 탈빠선언취소하게됨……
이만큼 팬서비스해주는 아이돌없는데 내가 사쿠라에 익숙해져버린걸까… 미안해미안해… 내가잘할게…
다른데 눈돌리지않을게..

우마무스메빼고
이거미친게임이야씨발 저. 요새. 미쳤습니다. 저.또라이예요. 씨!발! 건들지 마, 나. 진짜. 저. 요새. 미쳤습니다. 저.또라이예요. 씨!발! 건들지 마, 나. 진짜. 저. 요새. 미쳤습니다. 저.또라이예요. 씨!발! 건들지 마, 나. 진짜. 저. 요새. 미쳤습니다. 저.또라이예요.씨!발
내일부터 깔끔하게 시험공부하고 지금은 우마무스메하러갈게요 사쿠라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