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aeng

도쿄여행 1일차 2일차

zz22 2023. 7. 4. 23:17

도쿄를 가게되었다
어쩌다가 내가 도쿄에..

왜 가게되었냐면 동기 03년생 애들이 지들끼리 일본간다고 자랑했다. 꼴받아서 삼수생끼리도 가기로했다.. 라는 비하인드가있었다는데? 난 몰랐음 걍 따라감
피드백 : 제가 기억을 못한거였다네요 제가 알았대요

여행준비과정은 생략함 귀찮음
피드백 : 생략한게아니라 제가 잠수타서 계획을 안세웠어요

새벽4시에 일어나서 밥안먹고 바로 씻고 짐 마지막으로 정리하고 나왔기때문에 너무 배고파서 밥을먹었어요 사진에 보이는 저 고양이 인형은 나의 여행메이트
피드백 : 그냥 고양이 인형이 아니라 사쿠라인형임

출발띠

기내식

도착띠..
일뻔했는데 잘못탐
근데 유일하게 일본어를 할 줄 아는 친구의 실수였기에 너그럽게 넘어가기로 마음먺었어요
시비걸면 나 버리고갈거같아서 무서움
엥? 도착하자마자 손에 들고있던 미쿠 부채가 없어짐
진짜어디갔지

그와중에 콘서트 공지가떴네요..
무친…
20만원 이지랄하네
님들이 무슨 블럒핑크신지..
덥고 힘든데 이 *들때문에 개빢쳤었다네요…
응 안가 씨발롬들아 안가
저 사쿠라빼고 관심없는데 사쿠라파트때만 눈뜨고 다른멤버때는 눈막고 귀막을테니까 80퍼 할인해주시면 안돼요?
그리고 곡 수가 존나없는데 뭔 20만원짜리 콘서트를 열겠다고 지랄이신지 잘 몰루겠음
행보 무수리같아서 진짜 실망이에요

저한테 실망이에요
미친년
제정신아닌년
그와중에 대리언니께 nn만원 제시했는데
언니가 내 제시가의 반값이라고 못박아줌
제가 미친년이네요.. 요즘 개창렬에다가 포카도 안팔리는 어떤 그룹에 너무 익숙해져있었나봄
아무튼 호텔가는길에 머리싸매면서 욕하다가 결국 내가 미 친 년.. 사쿠라에 미 친 년.. 샄 친 년 인것만 재확인하고 갔네요…

호텔도착후 걍 바로 다시나감
우리는 알차게 시간을 쓸거다
추천받은 푸딩을 먹었어요
피드백 : “추천받은”이 아니라 일행1이 추천하면서 우리에게 사준 푸딩임 잘 먹었습니다

당고도 드디어 먹어보다
기대와 달리 실망했다는 사람도 많은데 단짠 개존맛이었음 집가기전에 한번 더먹을거임

도쿄타워
케찹고백..
사실.. 잘 모르겟고 존나큰송전탑같음
걍 날씨가 좋음 여행을 옴 그래서 아름다워보임

도쿄타워 안에 익숙한 얼굴이?
치기리 왜없지이..

타꼬야끼..
땀존나흘리면서 먹었음

그게 왜 거기서나오지?
르**핌 미니팬미팅에서 받은 개가성비 겁꾸라사탕으로 당을 채웠어용!
아니진짜 그게 왜 거기서 나오지이..?

그리고 아키하바라로 이동‼️‼️
아는 얼굴들이 보여서 찍었어요…
레이랑 마도카가 저렇게 붙어있으니까 좀 슬플지도…

일본 위시리스트 1순위였던 메이드 카페
후기작성합니다

들어가면 모에한 메이드 온니들이 따뜻하게 환영을 해줘요❣️❣️❣️❣️❣️

일단 오므라이스를 주문함

그러면 커여운 메이드온니가 와서 원하는 그림을 정성껏 그려주심❣️ 오이시쿠나레 오이시쿠나레 모에모에큥도 당빠 했어요💕💕
여기서는 메이드 언니들을 부를때 저기요, 엣또, 익스큐즈미 🙅‍♀️🙅‍♀️🙅‍♀️🙅‍♀️🙅‍♀️
냥냥😽 하면서 코엽게 불러야지 메이드 언니가 하잇🥰 하고 와주신답니다💝
그림그리신게 멧챠카와이〰️〰️〰️ 하다고 하니까 아리가또해주셨어요

이거는 원하는 메이드언니와 체키를 찍을 수 있는 체키권‼️

그리고 가챠박스..
1회 뽑는데 880¥이에요..
가격이 그렇게 싼 편은 아니어서 안뽑으려했어요..
근데.. 메이드언니가 1등부터 5등 상품까지 열정적으로 설명해주셔서 한번만 시도해봤어요…
피드백 : 사실 두번뽑았어요 저는 호구에요

1등이 모든 메이드언니들과 폴라로이드를 찍을 수 있는 체키권
2등.. 기억안남
3등이 머리띠?
4등 캔뱃지
5등 메이드언니의 브로마이드

저는 당연히 1등을 노리고 뽑았는데 5등..
하지만 만족했어요 카와이한 언니들의 브로마이드 겟또💕

그리고나서 언니가 혹시 공연볼거냐고 1320¥만 내면 볼수있다고‼️ 너희는 3명이니까 한 명당 440¥씩만 내면 관람가능하다고 친절히 계산까지 해주셨어요
일단 고민해봄
그사이에 옆테이블 큰 손 아저씨께서 두 곡을 신청하셔서 같이관람함
세상에.. 언니들 존나귀여움
팬써비스 미쳤어요 사쿠라급임
옆테이블 아저씨가 진짜 존나열정적으로 응원하셔서 더 재밌었음

1인당 440¥ 내고 언니의 큐티 공연 관람?! 당빠하지〰️〰️〰️ 곡도 고를수 있어서 아무래도 보컬로이드 곡은 우리가 잘 모르니깐 요아소비의 아이도루.. 신청했어요..
신청하고 메이드언니 지목하니깐 그 언니가 틈틈이 연습하셔서 놈놈 커여웠음💕💕💕💕💕
팬서비스도 진짜 개잘해주심.. 심지어 감동받은점
뒤쪽으로 잠깐 도는 파트가 있었는데 그 사이에 유리창 밖 사람들한테까지 팬서비스해주심.. 진짜 사쿠라급이야아이거

아이도루 춰주신 언니한테 반해서.. 계속 쳐다보고있었어요 무우짱… 너무좋음……. 친구들이랑 아니 저언니 너무 귀엽다 아까 가챠박스 한번 더 들고오시면 880¥ 내고 진짜 한번 더 뽑을거다‼️라고 하셨는데
진짜들고오심
뭐지이…
내가 진짜 개호구같아보였나?
눈썰미까지 좋음
그래도 고민하고 있으니까 무우짱께서 후웅..? 이거 1등 뽑으면 올 폴라로이드인데.. 안뽑을거야…? 후웅….
하시길래 진짜 어쩔수없이 구매함
아니 나 왜 일본여자한테 약하지?
진짜 일녀콤있나
전생에 시녀였나

근데 4등땃치..
후앙…
응원봉도 하나 더 받았어요
이거들고 무우짱의 아이도루 공연 열성적으로 응원했어요🥰🥰 아까 그 옆자리 아저씨 보는 눈으로 다른 손님들이 우리를 보시더라?
뒤진다
니네도 여기 30분만 있으면 이렇게 된다고
메이드언니들 부를때 아무 수치심 없이 냥냥‼️ 하게됨

응? 딱 1시간만 있었는데 15만원이 나왔네요…
일녀들이 이렇게 무섭다…
아니 진짜 캐감동인점
1시간만에 내 오시가 되셨던 무우짱.. 우리한테와서 “고마워~” 하시길래 어머너무커엽다🥰🥰 했는데 알고보니 이거 말하고싶어서 얼른 외워오신거래 나진짜 멧챠 감동받았음… 아에바야…. 심지어 오므라이스도 진짜 개맛있었음 가성비ㅌㅊ냉동식품인줄만 알았는데 진짜 맛있었음.. 오이시쿠나레 모에모에큥이 정말 효과있는걸까?

체키도 찍고 나갔어요
데코까지 깔쌈하게 해주심
아 무우쨩 그리워 에바야 또가고싶어

아키하바라에 씹덕질할라고 온건데 메이드카페에서 생각보다 시간을 너무 많이 보내서 굿즈는 많이 못샀어요..
너무 우울했던점…..
타키온 굿즈가 없음…..
아니 진짜 왜없지? 스페짱이랑 키타산은 존나널렸는데 타키온 진심 하나도없음 미쳤나? 아 우울해

내가 행복하게 해줄게………..

승부복도 입혔어요
얼른 5성마 만들어줄게 딱기다려 나만믿어
굿즈가없어도 괜찮아
사랑하니깐

** 근데 일본에서는 우마무스메 접속이 안되더라? 아 말손실와 우울해 보고싶어
좀이따가 vpn 써서 접속할거임ㅡㅡ
내가 맨날맨날 보러갈게🥰 쫌만 기다료🙏
아무튼 아키하바라에서 쇼핑은 별로 못했음.. 파워 굿즈 몇개만 겨우 집어옴ㅠ

시부야 스카이
좀 유행지난 사진이긴 한데 찍고싶어서 찍었어요
마음에 들엇나봐? 바로 인스타에 딱 올리더라
공동게시 수락하면 내 피드에 뜨는건줄몰라서 수락해버림
나중에 내려야디ㅡㅡ
피드백 : 안내릴게요

첫날부터 너무 돌아다녀서 너덜너덜해짐
일본 교통비 진짜존나비싸ㅡㅡ

진짜 허리터지는줄알앗음

으헤헫 아키하바라에서 산 파워피규어 바로뜯어봄 으하학 넘커여워엏❣️❣️❣️🥰🥰🥰🥰🥰
존아예뽀 나 분면 한국에서 저거 좀 비싸게 팔던걸로 기억했는데 딱히 가격 차이가 ㅂㄹ없어서 좀슬펏지만 너무 커여워서 괜찮았오‼️
너무예뻐서 사진 오십장찍음..
하 다시가서 파워굿즈 더사와야겠음

그리고 파워를 찍는 나를 찍은 사진……
이거 포즈가 진짜 개씹타쿠같아서 혐오스러운데 제 인권을 위해 잘랐어요
우헤헥

씻고 편의점 좀 들렀다왔어요
하루의 피로가 사르르녹아띠
아무튼 새벽 4시기상 아침비행기 타서 일본 도착 후 쉬지도 않고 돌아다니다가 새벽 2시 취침

그리고 새벽 6시 기상

디즈니씨로 출발띠

도착띠

아잉🥰

알린모찌
허** 병크
이 사진 찍을라고 샄깅이 인형 들이대는데 대가리가 놈 커서 아 대가리 개커 했더니 옆에서 허**놈이
누구?
사쿠라?
이지랄함
뒤진다

피드백 : 병크 삭제해달라했음
허** 논란/사건사고
대가리크다 발언 및 임의 병크 편집 시도

피드백 2 - 내용추가 : 알린모찌 맛이  3개였는데 3명 다 각각 다른 맛을 제일 맛있다고 하길래 허**씨가 엥??? 해서 당연히 왜 그딴맛을 제일 맛있다고 하는거냐고 꼽주는건줄알았는데 그럼 하나 더 사서 나눠먹을래? 해서 웃겼음

도착한 지 4시간도 안돼서 주요 놀이기구 다탐
프리미엄 패스 1번 할때마다 15000원? 요지랄인데 걍 돈써서 ㅃㄹㅃㄹ 들어감
돈의 맛 너무 쥬타


너무 빡세게 돌아다니고 놀이기구 타서 힘들어서 중간에 벤치같은데에 앉아서 졸음

아니 나 개쫄보라서 놀이기구 무서워한단말임;;;
티익스프레스 못타는건 아니고 걍 꾸웨엑거리면서 타는? 그정도임

맨 처음으로 탔던 놀이기구가

센터 오브 디 어스라고
저 뒤에 보이는 화산? 에 설치된 롤러코스터같은.. 놀이기구인데 딱봤을때 무서워보이는거임…
그래서 호들갑 개떨면서 씨발무서워아니무섭다고 첫째줄에바라고 하다가 오르막에서 너무 무서워서 육성으로
싫어싫어싫어싫어싫어싫어싫어싫어싫어싫어싫어싫어싫어싫어싫어
하고있었는디
엥?
음?
뭐지?

전혀 무섭지않음..
쫄았던 내가 좀 쪽팔린수준임..
유치원생도 탐..

인디아나존스 탔어요
재밌음

기다리는게 싫어서 다음 어트랙션부터는 현질해서 안기다렸어요

소링 어쩌구
재밌었다

타워오브테러‼️
이거재밋음
짱재밋음
굿

아니 분명 어제도 비온다는 일기예보있었는데 땀흘릴만큼 쨍쨍했고 오늘도 뭐 뇌ㅎ우?ㅎ
우산도 혹시몰라 들고왔는데 걍 양산으로 쓸만큼 햇볕이 좋고 그렇게 덥지도않음 날씨무쳣음 시원함


점심
6000¥짜리 코스요리
여기 화장실이 대박임 아늑함
여행에 돈을 아끼지않음
좀 아껴야할지도…

아쿠아토피아? 타러갔어요
나체샤워 병크터지기싫어서 선택함
엥? 존나재밋다
5번타고옴
추워요….

피드백 - 내용추가 : 여기 코스가 총 4개였는데 랜덤임 우리 5번탔는데 중국당면처럼 폭포가 흘러내리는 곳을 지나는 코스는 끝까지 못감 가챠 실패 엉엉

날씨에바임 무쳣다무쳣다
7월도쿄날씨 무서웠는데 서울보다 시원함
왜지?
더 저위도아님?
아님말고

숙소도착
걍 뷰가 왕십리같아서 찍어봄
호텔 진짜잘잡음 목욕탕개좋음 아 행복해

30분걸어서 회전초밥집갔어요
아 타자치기 귀찮아

길가면서 삭깅이가 생각나서 찍음


도쿄여행 1일차 2일차 끝
우리 너무 j같음……

피드백 : “j같음”발언 양심있으면 지우래
1) j같지 않음
2) 우리? 나는 계획세울때 빠졌어서 나는 빠지랜다 에휴 그래

계획이렇게꼼꼼하게 세우고 여행간거 처음임…
3일차 4일차도 잘 보내볼게요잇
처자야디
졸려서 급마무리하는거맞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