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aeng

귀찮아귀찮아 여행 3일차 4일차

zz22 2023. 7. 11. 17:28

아 쓰기귀찮아
알아서 사진만 올려놓으면 님들이 무슨말 하고싶엇던건지 대강 추측해서 읽으면 안될까요?
안되겠죠

아자아자 할 수 있다!

3일차에요
음? 늦잠을 잤어요
안자는게 신기했음 너무 피곤했어요
여기는 바로바로~ 르세라핌 추천픽 체인점 규탄집! 이었을걸 아마?

으아아~~~ 음식이 너무 맛있어~~~

고기 리필했어요 또먹고싶다
르세라핌 언니들 이런거 추천해주셔서 ㄱㅅㄱㅅ하네요

잠시 호감그룹 됐다가 **뒤진 콘서트 가격 보고 비호감그룹 됐어요

수민이가 뭐 자판기마다 찾아다니던 그 무슨 음료..
길거리에 뎅그라니 놓여잇는 개듣보 자판기에서 발견하다
근데 두개 뽑더니 품절되다
응? 운이 좋군아
맛잇더라 ㄹㅇ 딱복을 그대로 액체로만든거같앗음

블루보틀!
파르페 미쳣음
저기 뭐 튀김이라해야하나 저건 한정메뉴래 암튼 맛있음

키디랜드? 를 갓어요
싸가지없는 뽑기기계엿다.
인형을 뽑아주겟다는건지ㅜ말겟다는건지 아무래도 후자같아보이긴했는데 그냥 인형심심하지않게 집게 내려갓다가 올라가는 기계엿음

커비쨩💝💝💝💝💝
사쿠라같아서 샀어요
사쿠라 생각 안났어도 살거엿긴햇음 나는 커비를 좋아하는데 사쿠라 모에화중에 마침 커비가 있던거뿐임
아니진짜 나랑 사쿠라랑 뭐지?
두부를 원래 좋아했는데 마침 사쿠라도 두부를 좋아함!
애니를 원래 좋아했는데 마침 사쿠라도 애니를 좋아함!
사쿠라를 원래 좋아했는데 사쿠라도 제가 좋다네요..🥰 아잉

커비가 한가득..
사실 난 커비보다는 저 주황이를 더 좋아하긴 함..
와들디 커여워요 많이 사랑해주세요..

그리고 어디갔지? 시부야인가? 아닝가? 암튼 가는길에 계단들. 이 있어서 우울했음
가위바위보해서 계단올라가기 10분? 했더니 금방올라가지더라 꿀팁이네요~

우와!

삭깅이다삭깅이다💝💝💝💝

얘야 뭐하니?
아무튼 돈키호테.. 탐방끗
허리랑 체력이 모두 씹창난 저는 시간이 지날수록 시체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날 산것들..
흐아 갓반인처럼 관광하기 놈놈 재밋따아🥰🥰
사쿠라 탈빠하고 갓생살아야지!
하면서 그녀를 잊으려 하는순간

일본 컴백티저가 뜨다..

얼굴이.. 무쳣다..

얼굴폼 왜 이러지? 누나들 이거 에반데요?
미안하다..
사쿠라 탈빠 못하겠다..
저런 얼굴을 두고 내가 어딜가노..🥹
티저사진 하나하나 뜯어보면서 편의점음식 처먹고 셋째날이 지낫어요

아 그리고 삭깅이 팬레터에 꼬박꼬박 맘찍하는거 개귀엽긴한데
꾸라. 솔직하게 말해봐.
트위터 터져서 심심해서 위버스 켠거지.
아무튼 사쿠라좋아 사랑해 영원히 함께해 외치면서 잤어요

**‼️‼️‼️‼️‼️
지고쿠지고쿠
11시 체크아웃인데 11시에 일어나다
사실 8시에 일어나고 9시에 일어나고 10시에 일어나서 응..? 11시 체크아웃아니었나?? 하긴했는데 너무 피곤해서 그냥 처잣어요 나는야 회피형~
개급하게 짐을 싸다
개가성비겁꾸라사탕 잘지내야해~

즐거웠어..

아키하바라 도착😝

메이드카페온니들 보고싶어…
하지만 저는 마지막날 아키하바라를 온 이유가 따로잇어요
뭐겠니?

굿즈사러🥰🥰🥰
길가다가 보이길래 제발..! 파워…! 하면서 돌렸는데 마키마 님께서 나오셨어요.. 아아…
아키하바라에 파워. 치기리. 타키온. 아무튼 내가 사랑하는 친구들.. 불티나게 매입하려고 옴

근데 헉‼️‼️‼️‼️‼️‼️‼️
처음 들어간 중고 굿즈샵에 타키온 아크릴이⁉️⁉️⁉️⁉️
아에바야.. 나진짜 기대안하고있었는데.. 굿즈 없을줄알앗는데 개감동
언니 좀만기다려 내가 꺼내줄게에💕💕💕💕💕💕

그리고 수민선우가 개급하게 이나야‼️‼️‼️ 타키온굿즈잇따‼️‼️ 해서 헐레벌떡뛰어갔는데,
너네 장난하니?
제정신이야?
아 우울해..

음? 안녕하세요.

걍 웃겨서 찍음
비밀젤리이지만 성분표를 보면 알려드립니다

헉!!!! 르새라핌 누나들이 개강추. 햇던 바로 그 과자잠ㅎ아?

구매구매❤️❤️
후기는요.
음.
르새라핌 언니들이 맛있다고 하는걸 너무 믿지는 맙시다!
샐러드를 주식으로 드시는 분들이신데 뭔들 맛없겠어요!
개노맛. 까진 아니고 오리지널샌드는 맛있음
다른맛들은 걍.. 그럼..
오리지널샌드는 세박스쯤 더 구매해올걸.. 싶긴해요

공항.
저녁.
개미찬 어글리***들이 자리 독점해서 저희 너무 힘들었어요…
**룐들
욕없이 말을 할 수가 없었다

진짜마지막으로 처먹고감

집도착

사발힘들다

음? 앞으로 더 힘들 예정이신 분이 있네~

헤헤🥰🥰🥰🥰🥰
아 좋아 아 사랑스러워
치기라 아크릴 사길 잘한듯.. 볼수록 킹름다움..
근데 요즘 블루록 전개 어떻게되고있냐?
또 지들끼리 지랄하고있겠지뭐..

음? 미녀다. 예쁘다.


아맞다 저희집에 새로운 가족이왔어요

큰 애는 세라애요
작은 애는 루나? 그렇게 이름지어질거같긴한데 흠..
아무튼 그렇다네요

얘네는 우주 좃도 신경안쓰는데 우주만 혼자 견제함ㅠ
하지만 우짜겟어요 그게 고양이인걸..
우주 화이팅!

오우약

미인.. 이다..💝

팬싸응모하느라 베란다에 쌓아놓은 르세라핌 앨범 육천장을 자기 놀이터로 쓰고 있는 모습.. 커엽네요

예부당..
근데 디아이콘 가격 왜 그지랄이니? 뒤질래?
사쿠라는 화보의 신이에요..

그런김에 삭깅이 예전 사진집 둘러보다가..
범죄자될거같다는 사진들이 많으다는 소식에

결제🥰
미소녀사쿠라 사랑해애🫶🫶🫶

이건 걍 예뻐서 넣고싶었음
졸콘사쿠라 사랑해..
사쿠라 많이 사랑해주세요 님들…


자! 아무튼 여행끗!
가족없이 친구들끼리만 간 첫 해외여행이어서 싸우고 손절할까봐 좀 떨렸어요.. 얘네랑 손절하면 저 개졷되거든요….
그래서 학교에서 친구없이 사는 법 미리 검색해보고 각오하고 갔는데 응? 절연여행이 아니라 우정돈독여행이 돼버림
타노시캇타~~~

하 진짜 밀린 일상일기 쓸라햇는데 언제쓰지 이번주안에 꼭 쓸게요
음 맞다 나 지갑잃어버려서 카드랑 민증이랑 학생증 재발급받아야함! 일본에서도 안잃어버린걸 한국오자마자 잃어버린 뇬이 잇다? 저도 참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