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aeng

티스토리부활

zz22 2024. 9. 6. 22:02

마지막글이 5월 ㅇㅈㄹ
진찌구라겟지왜지금9월이지?

메이드카페를갓음
메이드누나들 그림 ㅈㄴ잘그림
그리고 음식이 꽤 맛잇음
갑자기제가메이드카페를왜갓냐면요
하… 노코멘트

내 딸래미들……. 룩업이 진짜 만족도 ㅆㅅㅌㅊ임

메이드카페를 또갓어요 왜갓냐면요
하…. 진짜노코멘트 심란하다진짜시발
중학교때친구들이랑 갔는데 여전히 셋다 씹덕질하고있어서 좀 안심됐음

체인소맨 최종 좆망소식을 들음
나는그냥 체인소맨1부로 끝났고 완결났고 작가가 죽었다고 믿고있음

육물소추 먿음
요즘은 못먹음 돈이없어서

미루던 블리치 다 봄
일본의 유명한 철학자 아이젠 소스케가 나옴

뱌쿠야가 좋아….. ㅈㄴ간지남

근데 제일 좋은건 이분임
ㅈㄴ커엽게생기지않음??앙////::: 하는짓도 커여움
우노하나 걍 아무생각없고 머리를왜앞으로땋앗지이런생각밖에안들엇는데마지막에입덕함..

유명해지면 메인어봤다고 공론화할거임

침대에누워서 폰하고잇는데 동생이 저러고옴

이건줄
근데 김치전을 좀 젓가락으로 집어오지 손으로집어오는건 뭔데

종로 육회탐방을 시작함
한군데들르고 돈없어서 종료함
여기는 밥반찬으로는 ㄱㅊ인데 육회만 혼자먹기엔 짜서 앞으로는 안갈듯
종로육회는 역시 창신육회죠

나는 김밥이 ㅈㄴ싫음
진짜혐오스러움걍 김ㅇㅔ다 밥을 싸는건좋은데 왜 우엉오이단무지까지처넣은거지 그리고 맛이없음 맛이있을만한데맛이없음 근데알바가면 저녁을 원장님께서 사주시는데정말감사하게받아먹지만김밥을사주시는날은진짜살짝원망스러움두조각먹고버렷엇는데학생이갑자기와서 나한테 귓속말로 쌤.. 김밥.. 버렸죠.. 하고감
하 걍 김밥이싫음 하루치 칼로리를 저딴 노맛 탄수화물덩어리로 채운다는게 혐오스러움

짐빔 고수위크 팝업을 감
나는 고수가좋아잉..// 하이디라오 갈때도 맨날 고수 한바가지에 땅콩소스에어향장육넣어서 먹음 나는고수가조아잉맛잇잔아//
고수핫도그 저거 ㄹㅈㄷ존맛 걍 팔아줫으면좋겠는데

우마무스메 프리티더비 신시대의 문 극장판이 곧 개봉을 앞두고있었고 내가 좋아하는 아그네스 타키온이라는 말이 주연임 이게무슨내용이냐면 일단 신시대의 문이 왜 신시대의문이냐면 세기말패왕이라고불렸던 티엠오페라오라는 말이있는데 2000년에 8전8승을거두면서 세기말패왕이됐는데 2001년 아그네스 타키온 맨하탄 카페 정글포켓 단츠플레임을 하 그냥 이건 봐야됨

고수케이크를 먹음
맛잇긴햇는데 저는 좆이어트중이어서 몇입먹고 참음 아 ㅈㄴ아까워 왜 많이먹으면 살이찌지 개억울함

잼장판(왜잼장판이냐면 Jungle pocket Agnes tachyon Manhattan Cafe 앞글자를따서 잼장판이라고함 스펠링몰라서 나무위키긁어옴)선행상영보고옴 눈물을줄줄흘림 제로콜라 1리터마시고드갓는데 화장실에가고싶지않았음왜냐면눈물로다흘려서 아존나감동임그냥 나지금글쓰고있는데도감동이막밀려오네

우마무스메 콜라보카페를감…

타키온 키링뽑을라고 6개삿는데 타키온 안나옴 아직도 못구함 혹시교환할사람 제발저요..

3맘원이상 사면 랜덤으로 포카라해야되나 아무튼 종이쪼가리를 하나주는데 타키온이나와서 와이건운명이맞다싶엇음 그리고 타키온자리에앉음 데이트가맞음타키온이랑데이트를함

타키온의 아이스티랑 고루시 야끼소바빵을시켜서나눠먹음.. 당뇨걸리겟다

입덕함
1착포즈가 설레서

하…

40만원태우고 풀돌했다 이정도면 선방했다고 본다

데레레로 드디어 황제님을 데려옴

정식개봉이 이틀남음

행궁동을 감

맛잇는거개많네

정식개봉을 함..
오티 ㅈㄴ영롱함
우마무스메 오티나온다햇을때 왜 저딴영화에 오리지널티켓을 내주지? 했던 알못새끼들 다 기억하고있다

소주뚜껑으로 고양이 강아지 만드는건 한물갓다
대세는 말이다

분명다들 피어나였는데

이거성공하는 황제님이 ㅈㄴ멋져서 캡쳐해둠

아니왤케말이좋지..

일섭에 칼스톤 라이트 오라고 새로운 육성마가나왔는데 98년생 고양이상 빡대가리임 = 와존나내취향

그리고 수이신이 나옴…
하진짜구라겠지
수키온 존버도너무힘들어ㅛ는데제가또존버를해야된다고요..?

여름용티셔츠쇼핑을함
이게 맘에들어서 살까했는데 한정판 100장만 판다는거임
와 당장사야죠? 하고 삼
산지 두달넘은듯
어저께 사이트 다시 들어가보니까 99장남아있음

말장판 3회차였나 관람하러옴 감동이다…

고양이들 많은 만화카페에감
비스크돌봄 ㅈㄴ이뿌다 마린입덕

잘생김

이뿌시닿ㅎㅎㅎㅎㅎ

우마무스메 4주차 스탠드특전을 받으러옴ㅈ
정상운영하는거같아보이지않았음

시발스탠드소진됐댄다진짜구라인줄알았음4주차첫날이었는데말붕이들존나잽쌈진짜도주마새끼들임

색지특전을받음..
나는 단츠였나 후지였나 나왔는데 진이언니가 타키온뽑아서 교환해주심 입덕함

ㅅㅈㅎ배경화면하고싶다

이게뭐냐면 챔피언스미팅이라고 pvp컨텐츠가있는데 고인물들에 핵과금유저들이 ㅈㄴ많아서 나는 참가할 엄두도 못내고 걍 보상이나 받자 하고 거리적성만 맞춰서 갔는데 당연히 A결은 못가고 B결을 갔음당연함
근데 B결에 uf6의 나리타타이신이 있는거임 대체 님이 왜 B결에 계세요..? 흠 좆망햇군 하고 걍 결과보기를눌럿는데 1착모션에서 누가 무릎을 꿇고잇는거임 근데 말중에 에이신은 분명 나밖에없엇는ㄷㅔ 엥설마? 햇더니 ㅈㅔ 에이신이 1착을하신거에요..
왜 무릎을꿇냐면

https://youtu.be/gMUMXaho6KU?si=03CPYUvUxbPu9NtP

천황상에서 1착을햇는데 기수가말에서내리면안되는룰이잇는데내려서천황한테인사를해서그거를승리모션으로따옴아무튼 제 에이신이 우승을햇어요 비록 b결따리지만 저는만족해요아니시발쓰다보니까진짜그뭔씹스럽네

말장판 5회차하러감
원화엽서받으러
원화엽서는 타키온이 꼭 갖고싶어서 일단 한장 뽑아보고 나중에 더 볼 생각이었음..

카페만 살짝 밋밋해서 카페만 아니면 상관없긔;) 80퍼획률로 ㄱㅇㄷ 이라는 마인드였는데

하………

요즘 에이신만 좋아해서 벌받은걸까

이런반응이너무재밋음
물론나도 밖에서 인스타를 못켜게되는상황이자주발생하지만 그래도재밋음

동네에 육회메밀비빔면맛집을발견함
와 개맛잇음 푸짐함

커엽닿ㅎㅎㅎ 내 3픽임 파워에이신타키온><
파워는딸래미고타키온은남편이고에이신은아내같은느낌으로좋아하고있음

대학동기데리고 우마무스메 또 보러옴
이때 5자리예매함 원화엽서 타키온받으려고
ㅈㄴ구라같이 카페두장 티엠한장 단츠한장 포케한장나옴
진짜구라겠지 미치셨어요?
갓반인이라서 우마무스메보고 뭐라할지 살짝 무서웠는데 위닝라이브할때 왜갑자기 노래를해? 하는 반응이 아니고 와 레이스뛰느라 바쁠텐데 무대는언제준비했대? 라서웃겻음

근처카페에감
가격개혜자라서감동먹엇는데어딘지까먹음

르세라핌컨포가뜸
개웃음
걍 웃기지않음?사진이

예전에 300화잉가 까지보고 하차햇던 웹소설 다시처음부터 정주행했는데 다시하차함 사유는 너무어려워서 제가읽기에너무어렵게느껴집니다국어시험처럼느껴집니다

피어나들만나서 테크런하고 한강가서 배드민턴하고 줄넘기하고 배드민턴하고 캐치볼하고 에스보드타고 투바운드하고 줄넘기하고 헤어짐 나는 다이어트중이라서 야식으로 크래미랑 제로콜라 먹음 와진짜눈물이남 왜 먹으면살이찌지 아니개억울하네

저는요즘 테니스랑 복싱을하고잇어요..
테니스 개처어렵고힘들음 복싱은 걍 갑자기 다시하고싶어져서 등록함 그리고 스파링을시작함 마우스피스를 맞춤 개처맞는중 오늘도 오전에 테니스 레슨받고 쿨쿨띠하다가 방금 복싱갔다옴 개힘드네

안처맞는 그날이 올때까지.. 화이팅.
내가너무 못해서 상대방이 나를 개패다가 흠 조금 미안해지는데? 하면 그때 각잡고 맞아줌 아존나슬픔.. 나왤케운동신경이없지 그래서살빼는중임 민첩해져서 개팰라고

오랜만에 지하로 기어들어감
느낌좋은 여자를 만남

파스타를만들어먹는데 토마토소스로 먹다가 요즘은 그냥 굴소스 한스푼에 후추잔뜩넣어서 먹음 개맛잇음
면이되게많아보이네 많은게맞음 근데 하루에운동두탕뛰면힘들다아침이랑저녁을 적게먹고잇어요..

연어도 마트에서 할인하는거사와서 ㄹㅇ 이렇게손으로먹음 개맛잇음

대전여행을갓어요..
비빔칼국수 개맛잇음

무화과시루

떵개함

두부두루치기
ㅈㄴ먹음

집와서 다토함씨발…
아진짜우울하다.. 과식했다고 토하는위장이됐다니내가..
라면최대4봉지의여자였는데
새벽에 토하고있는데 옆에서 동생이 와 누나가 많이먹고 살안찌는법을알아냈어! 이지랄함 토하느라 때릴정신도없었음

히시미라클을 뽑았어요💖💖
140연차에나옴 진짜개비싸게굴래? 개빡치네
20만원태움 픽뚫3번나와서 더빡침

가챠좆망햇다고 징징대니까 멋진 직장인언니가 돈보내줌.. 하 이언니 파산하는거아니야..?

또 지하로 기어들어감
진짜느낌개좋은여자발견함

개이부닿ㅎㅎㅎㅎㅎㅎ 3주후에나 다시볼수잇다니..

집왓더니 귀 다 떨어진 바니걸 파워 피규어에 엄마가 탐정모자를 씌워주심

피어나들또만남
지각함 ㅈㅅ요

말인형들고갓더니 개놀림

못생긴한교통이모티콘vs우마무스메최고미인사토노다이아몬드이모티콘
후자압승

어제 먹어봄
하… 두바이고뭐고 꺼져라걍

룩백을보고왔어요.. 와진짜개울음.. 훌쩍훌쩍엉엉

룩백본거 스토리에 올렸더니 이딴디엠받아서 깔깔웃음

오늘 보기시작한 애니

이언니가 이쁨ㅎㅎㅎㅎㅎㅎ

고양이가 벽지 긁어놓은거 가리기위한 박스들
내일알바가야된다힘들다 9모풀어봐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