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29
다이어트와 시험과 지갑사정의 공통점

바로바로.. 개 좆됐다는것❗
이라고 내가 5월3일날 저장해놓고 그뒤로 안썼네
오지게 밀린일기.. 다시써봅니다

일단 오늘은 5월 25일.. 한양대 축제 첫째날입니다.
그리고 저는 지금 사의사 수업을 듣고있어요 째고싶지만... 출튀할 타이밍을 놓쳤지뭐야

아맞다 혹시 제 중간고사 결과가 궁금하신가요?
좆 됐 습 니 다

전공과목 하나는 ..

예.. 시험바로전날 과음을..했습니다

5월4일이 시험이었고
5월2일에 르세라핌 쇼케이스를 다녀왔고..
5월3일에는 강하영쌤 조교회식이 있었습니다

사의사 공부시간 단 2시간.. 심지어 숙취 오지는 상태로.
그거치고는 잘본거같음 나름 반타작이상 했어요^^

일반화학!
40점만점에 27점!!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일반물리!
개좆됨
왜좆됐냐면
문제가 단 4문제였습니다.. 근데 나는 진짜 물리알못이고.. 무슨 계수.. 탄성계수 마찰계수 이딴거나오면 걍 아예 모른단말임
근데 문제가 다.. 에바인거야.. 아니 무슨말인지조차모르겠음
그래서 일단 이름과 학번과 알고있는 공식인 F=ma 를 썼다. 근데 에프는 엠에이로 4문제 다 쓰면 뭔가 그렇잖아?
그래서 위치에너지와 운동에너지 합은 일정하다.. 이거썼는데
이게 공식이 1/2mv^2+mgh잖니
뇌빼고 써서 mv^2+1/2mgh 라고 씀
교수님 한번만 봐주세요

일반생물!
생투내용 틀림씨발...
아직 성적은 안나왔습니다 내일나오는듯..
대체 찍은거중 얼마나맞았을까.. 백문제쯤 됐는데 한 50문제 넘게 찍은거같오^^
20분만에 다 풀었는데 시험 시작 전 교수님께서
"20~30분만에 나가는 학생중 잘보는 학생을 본적이없다"는 말에 괜히 눈치보여서 할거없이 멍때리다가 한명나가는 소리들리자마자 따라나감ㅎㅎㅎ

동양철학!
나 약간 동양철학 빌런된거같아
너무너무 가기 귀찮아서 어쩌다보니 3주연속 자체휴강때렸거든?
근데 이 교수님이 호명출석을 하신단말이야
내가 안나온 3주동안 내 이름을 부르면.. 대답이 안나왔을거아니니
그래서 4주째.. 가서 호명출석에 대답한 날..
내 이름에서 대답이 나오니까 교수님이 고개를 들어서 내 얼굴을 보시더니
"***학생 맞아요?" 하고 확인하심...
예 .. 앞으로 잘나올게요...
안나오면안되는게
이제 한번만 더 빠지면 진짜 에프야.
아무튼 동양철학시험ㅎㅎ 3시시작이어서 시간 딱맞춰서 3시에 갔더니 남는자리가 교수님 바로 옆자리인거임.. 너무..부담스러웠어요.
그래도 문제는 다 쓰고 나왔음 내가 1빠로 나왔잔니ㅎㅎ


5월 2일날 르세라핌 쇼케 보러갔어
나 이때 사실 사쿠라 빠심 진짜 식어서 없는상태였는데 에휴 당첨된 김에 보고오자... 하는 마음으로갔는데
세상에.. 사쿠라 너무.. 대박이야
이 메인댄서. 어쩜좋아(빠깍지 제대로껴있으니 무시하세요)
그리고 카즈하 이여자. 너무.. 예쁘셔
전광판에 얼굴나올때마다 넋놓고봄
아무튼 빠심충전 제대로 하고왔음
나 진짜 평생 사쿠라 쌉가능임 ...
절대 팬들 실망시ㅋㅣ지않아
갑자기..또 눈물이나네...


평생 사랑해줄게........




타임워프했습니다씨발
오늘은 5월 29일
중간에는 학교축제가있었습니다....
술을 마셨습니다

너무..재밌음
이게이렇게 재밌어도될까?? 싶을정도로 재밌어

25일에는 동아리활동잇어서 열심히 그림그린다음에
바로 축제를 즐기러갓지
사실아님
술을 즐기러갓음
술마시다가 싸이올때쯤 노천에 가서 까치발을 들며 싸이를 봤어여

사실 보진못했고 남의 폰으로 봤음
아이패드로 찍어주시지...
아무튼... 옆사람이랑 어깨동무하면서 떼창하는게 너무어무즐거워서 눈물이났오
그래 내가씨발 이걸하려고 삼수까지해가며 대학에왔지

앞사람이 빠져서 어케어케 싸이 몸뚱아리까지는 봤어요.....
싸이보고 다시 술마시러감ㅎㅎㅎㅎ
왕십리 사람 레전드로많아서...
엄마가 자꾸 집오라고 문잠근다고 화냈는데
택시안잡히는척(안잡히긴했었을거임..) 하면서 계속 술마셧어 꺅ㅋㅋ
결국 1시반쯤에 진짜안되겟다 하고 10번의 도전끝에 결국 택시잡아서 집가서 처잤어



26일은 내가 페이스페인팅한날이얌ㅎ^^
제발사람많이오지마라오지마라햇는데
선배님들께서 많이 받아가셨어..
이거 망하면.. 나 개좆된다.. 마인드로 손 달달떨면서 그려드림
다행스럽게도 일단 만족한것처럼..보이시긴햇어
휴~~~
에타에 페이스페인팅좆같이해준의대주점새끼누구냐
이런 글이 올라올까바 벌벌떨면서 모니터링햇잔니~~


도야니가 내 뒷모습 찍어준거잇는데
스토리 보관에.. 없네..? 남 스토리 공유한거 원래 사라지니..?

아맞아 여기부터안썼구나
제가 염색을 했어요
언제했냐면 중간고사때!! 일반생물 시험 보기 이틀전에ㅎㅎ
시험 개졷같아서(공부는안하지만) 씨발 모르겟따🎶🎶
하고 염색을 조져버렸어요
블랙핑크 컨셉으로 했는데 핑크가 4일만에 다빠져버리더라
그래서 셀프염색 해봤어.. 사실 핑크 너무빨리빠져서 셀프염색 지금 3번째야
머릿결 은근 괜찮음 신긔해~


페이스페인팅을 조지고!
도여니랑 혜지니랑 술마시러 갔는데
세상에... 모든 식당이 다 만석이었음
한 체감상 한시간 방황하다가 빡쳐서 집근처가서 마시기로함
내가 친구들한테 찐친주 전파시키고왔어
그거 한잔 원샷때렸더니 나는 바로 제정신 아닌상태로 즐겁게 있었음 꺅



걍 냅다 그동안 먹은거 올려버림
맨 마지막짤은 뚝섬역 레몬드랍이라는 곳인데
어느날 트위터를 보니까 저게 알티를타고잇는거야
헉!!! 싶어서 바로 다음날 동기랑 브런치 조져주고 스토리에 올렸더니

이 트창놈들

어머 그러고보니 일기안쓰고있던 날들중에
엠티갔다왔어!!!!

걍 처노느라 막 찍은 사진은 없고...
걸어가다가 예뻐서 찍은 한컷 올림


어제는 넷플릭스 러브데스로봇 에피소드 끌리는거 몇개봤어
히바로.. 대박임
어긋난항해도 존잼
기괴한거 조어한거 조아하면 꼭보기❗❗❗


ㅋㅋ이건 학교근처에서 술마시다가 사자상앞에서 찍은것...
내가 살다살다 학교근처에서 술마시다가 동기가 학교병원 응급실 가는걸 보게될줄은 몰랐어
나는진짜 금주해야지


걍 갑자기 사쿠라짤이 넣고싶어져서 넣어봄

나 이거뜨고 발작했어
얘들아 데못죽보자씨발


걍 갤러리에잇길래 넣어봄
저거보면 뭐가생각나니
나는 개지랄... 고질라... 간지럼... 이런거밖에 생각이 안났오..

답은.. 알려주지않음^^
나 이거 또 킵해두고 있으면 백퍼 유월에 올릴거같으니까 일단 올려둘래
못쓴 이야기가많긴한데 바로 다음글로 이어서쓸거임헤헤


'insae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가 술을 또 마신다면 나는 개다  (0) 2022.06.12
우리학교는 터가 좋지않다  (4) 2022.06.10
시험기간이고저는좆됐습니다  (4) 2022.04.17
다이어트안하면죽는병걸림  (0) 2022.03.22
개강3주차❤  (2) 2022.0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