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10
우리학교는 터가 좋지않다

그렇지 않고서야 내가 이렇게나 학교가기를 싫어할리없다.
아무래도 안좋은 기운이 흐르는게 틀림없다.
오늘도 가지않았다.

물리수업을 들었어야 할 시간에 어제 6평 수학이나 풀어봤어
아무리 생각해도 나는 수학을 잘한다기보다는 답이 어떤상황에서 나올지 추측하는 능력이 있는듯
대강 이러겠지~ 하고.. 넘어가는타입..
과외하면 좆되는타입
나름 100점맞아서 오 아직 실력안뒤졌구나^^

아 그러고보니 저저번주인가?
갑자기 강대 담임쌤한테서 전화가 와서 수학과외+멘탈관리맡을 생각없냐고 하셨어..
있다고 했는데 일단 그 학생 6평보고 결정하겠다는데
hmm.. 잘보셨으려나

나 종강하면 동기가 하고있던 과외도 하나 받을듯...
방학은 아예 과외로 꽉 채워서 살아야지....


씨발지금그게문제가아니야
나 에프두개받는바람에 평락하게생겼어
예과 1학년 1학기 유급은 전설이라면서?
전설쓰게생겼다고지금

딱 저렇게만 받으면 소원이없음
제발... 학점 2 넘게해주새요

저번주 금요일에 동기랑 얘기하다가 너 과기철 온라인강의 들었오? 안들으면 에프야 그래서 쟤 에프임ㅇㅇ 이러는거야...
와씨발.. 대가리가 멍해지면서... 나... 에프야..?
내가 출석도 꼬박꼬박하고 6장짜리 레포트도 제출하고 별 지랄을 다했는데..
에프...? 진짜..?

응 에프야...
선배들한테 저.. 두과목에프에요.. 하니까
반수준비 추천한대
....
...
..

아무튼❗❗ 남은 기간에 열심히 벼락치기해서 최대한..어케어케해볼게..💧
인생 힘드네
분명 이번학기 24학점으로 시작했는데 왜 19학점이 되어있을까?
너무 억울한점은 온라인강의 기한이 4월28일까지였어서 그때 내 에프가 확정되어있었다는거야
씨발이게지금아오


어제 너무 심심해서
하지만 공부는 하기싫어
코난을 봤어
내 최애는 .. 이분이셔
나는 초딩때부터 빌런을 좋아해왔었지..
순수악.. 최고임.
근데 애니 오리지널 에피소드 진심 전개 얼레벌레임
무슨 내가 쓴 레포트마냥...
어휴....
웨이브에 은혼있던데..
요즘 뭔가 새로운걸 각잡고 시작하는게 어려워
죠죠처럼 삘이 오지게 꽂히거나 하지않는이상... 아무튼 미뤄두는중.



사랑의 실천은.
개쓰레기 과목이다.
설마 읽겠어? 하는 마음으로 제출함.


아맞아 축제때 혜지니 페이스페인팅해주는 나를 도여니가 찍어줌ㅋㅋ
핑크색 진짜 ㅅㅂ 이틀도안감
지금또 걍 개털색됨
그리고 뿌리가 많이 자라서 좀.. 싫어...
반삭 할까?
요지랄〰️


내일은.. 술안마실거임
진짜로....
아근데 맥주 진심개땡긴다
미쳤음



과외학생어머니(외숙모^^)가 해주신 짜파구리..
나요즘 과외하기전에 굶고가잖니
너무맛있어
아 맞아
미국에 이모가 사셔서 한국어 잘 못하는 사촌동생들이 미국에 있거든??
근데 그중 둘째가 SAT 준비하러 대치동다녀야해서 한국온대
걍.. 웃기지않음? 미국입시까지 책임져주는 대치동....

학교근처 그릭요거트집
꽤 맛있음
팀메리.. 가보세요.

프린트카페에서 동기가 그려줌
귀엽지않아? 밑에는 내이름써있어서 잘랐어
하 근데 블로그 꼬박꼬박 읽으면
내이름 알지않냐? 내가 굳이굳이 가리는 의미가있을까? 존나귀찮은디
그러고보니 나 인하대 합격증 올렸을때 밑에 쓰여있는 ***님은 예비번호 먗번입니다 여기 내이름을 안가린거임... 그때 누가 디엠주셔서 내리긴했는데 아무튼
이름정도는 털려도 되지않니? 내가 뭔 인스타에다가 수시충우우👎🏻👎🏻 문과우우👎🏻👎🏻 이지랄을 한것도 아니고...
그러고보니 학교다니면서 수시러들을 진심으로 존경하게됐어...
대학이 왜 수시좋아하는지 알겠다... 하...**
어쨌든.. 귀여워서 찍어둠

걍 예뻐서 넣음
빠심 죽을라할때마다 너무 .. 기특한..? 대강 뭔의미인지 알겠지.. 그런짓을 해주셔서 행복하게 빨고있어... 짱세라핌 영원해..

그라고

이게뭐니
이게 전포니?
걍 짭그란돈 한마리와 좀 간지나는 600족 드래곤타입으로밖에 보이지않아.
이래놓고 사겠지... 응...
진심 새로운포켓몬도 다 메이플 캐릭터같이생김....
관장 캐디는 오지길 바라며....

내가 양을 키우는지 고양을 키우는지

맞다
내다죽 작가님 신작.. 조아라에서 보다가 다른데로 런칭되기만을 존버하고있었는데 이미 3월에 카카페 런칭됐더라??
존나재밌어
보러가세요
상태창에 시한부가 빗발친다
줄여서 상태시발
세이언 너무기여워꺅

나는 진짜 발표 이런거는 극복이 안되는거같아.....
그래서 화요일날 발표 있을때 맥주한캔 원샷하고감
나름 괜찮은 방법인거같아
앞으로 자주 써먹을듯.

영양가있는 내용을 띄엄띄엄쓰기보다는
쓰레기같은 글을 자주 써보기로 결정했어.
내 블로그는 쓰레가통이야.
견뎌.

내일은 알바갔다가 동아리집회..갔다가 술을 마실지말지고민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