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5.20
탈빠일기

탈빠항거야 말리지마씨빨

아우울해 아우울해 아 우 울 해

애플우드씨빨새끼들아악..
nnn만원 날렸어요..
떨깅됐어요…
월요일날 학교에서 돌아오는길에 애플우드 당빠당첨됐겠지~~ 하고 명단을 봤는데
내가없어요…
진짜개우울해요……..
너무너무우울해요 탈빠항ㄹ거에요
좆같아요……..

어떻게 제 이름이 없을 수 있어요??
저 너무 억울해요
진짜개억울해요
우울해요… 머리가 아파요…..
이 돈이면 닌텐도스위치도 새로 사고 젤다의 전설도 새로 사고 아이패드를 새로바꾸고
하아… 갑자기 현타와서 탈빠할거같아요……..
너무 우울해서 눈물도안나고 걍 머리가 아파요….
개좆같아서미칠거같아요…

탈빠할거야 말리지마 씨발
좆갓타…

https://youtu.be/r2ko422xW0w

이걸 듣고 자기세뇌를 좀 했더니 괜찮아졌어요
역시 사람은 지능낮게 살아야됨

너무 당첨만 되면 재미없어빙고
Nnn만원 날리고도 현타없이 즐겁게 사랑하는것.
그것이 샄퀴의 마음가짐이다.
이정도 고난으로는 샄친년을 탈빠시킬수 없다.
더 큰 고난을 들고와라.(그냥하는말이애요진짜더큰고난오면자살할수도잇음)

탈빠일기 끗! 빠순일기 다시 시작합니다


르세라핌이 광고하는 굽네 블랙 트러플 시카고 스테이크 피자
제가 이름 알맞게 외워서 썼나요?
아무튼 동기 사주고 후배사주고
팬싸응모했습니다.. 얼마나 더 사먹어야할지 감이 안오네요….


침울해요

나지금완전 isomalt에요

씨발진짜 귀엽네…
애플우드 팬싸할때 ㅈ발 *** 스모키메이크업해주길바람
ㅅㅆㅅㅌㅊ 헤메코면 내가 자살하고싶어질거같으니까

아씨발애플우드더넣을걸

저 사쿠라 이 헤메코 좋아해요
중국미인같음


요즘 너무 더워서 운동가기도싫어요
하아 그래도 한여름 컴백이 아니라 다행이다
한여름 컴백했을때 공방 가는거 진짜개에바임 제가 아직 그만큼의 빠심은 안돼요

얘들아 이거너무괘씸하지않아?
르뭐시기 팬싸 응모하려면 저 블랙트러플스테이크시카고피자를 꼭 시켜야하는데
소신발언..
걍.. 그럼..
먹으라면 먹겟지
팬싸에서 르뭐시기 언니들이 저거 너어무맛잇다고 대박이라고 호들갑을 떠시길래 기대기대두근두근하면서 먹어봤는데 음.. 걍 그래요
아무래도 언니들은 샐러드나 그릭요거트 이런거 드시다가 저거먹었으니까 당연히 존나맛있으셨겠죠

아무튼 걍 고바삭만 시키는건 응모안되고 굳이굳이 저 21900원짜리 피자를 시켜야한다는게 너무 열받는다
그리고 뭐? 쏘오스 개븅신놈들이 피자판 밟히니까 얼굴넣지 말라고 이지랄했다는걸 봤는데 제정신임?
그럼 광고모델인걸 어케앎? 장난함? 그걸가지고 스윗하다 요러는것도 제정신아닌듯함..
굽네치킨님. 르네글자그룹이 쪽팔리세요?

아 우울해

아 분해

아 우울해
심지어 포카 수급이 안돼서 몇장이랑 미공포 빼고옴
럭드를 처 할시간에 미공포 사진부터 얼른 제작사에 보내겠다 이 하이브 쏘스 개좆같은놈들아씨발장난하냐?

그 와중에 저희 언니는 하이랄로 모험을 떠나셨다고 하네요..
재밌으신가요?
저는 팬싸응모 애플우드만 안했으면 스위치 몇개를
아니다. 됐다. 언니탓이 아님.
걍 내가 븅신같이 애매하게 처넣은탓임.
지금 이 일기를 쓰고있는 상황이 아침공방 인첵하고 대기하고 있는 상황이라 화가 밀려와서 그래요

네 이거에요
이거 기다리면서 일기쓰고 있어요
미팬각이길래.. 이거안되면 뒤지겟다는 마인드로 신청함
새로 뚫은 대리언니가 되게 전문적이어보임. 믿음이 감.
가격도 굉장히 전문적임.
존 나 비 싸
이랬는데 미팬 안하면 어떡하지?
안티프래자일때도 미팬각이길래 수업째고 공방갔는데 인가에서 미팬하시더라 개빡쳤음

이거 당첨안됐으면 자살했을거임
물론 배송온거에서 앨범이 한장 빠져서 왔다는걸 보고 당첨됐군아.. 하긴 했지만요..
그럴거면 당첨자발표를 왤케 처늦게하시는거임?
ㅈㅅ해요 요즘 좀 화가많네..

4시 48분 기상 후 지하철 타고 여의도 도착
오늘 동선 개대박임
여의도가서 사녹
집가서 낮잠
성수가서 카메라대여
노량진가서 팬싸
집가서 잠

쓰고보니 그렇게 대박까진 아니네요..

저 공방스티커 받고 가방에 넣어뒀다가 다잃어버림 ㅆㅂ
제발 미니팬미팅을 햇으면 좋겟네요..
안하면 내가 여기까지 온 이유가 없음

팬매언니들 팔찌 개빡세게잡네? 이거 미팬각이다 꺄악

호앙,,,,
더워죽는줄알앗어요

아씨발쓰던거 날라갔네…
괜찮아요 지금 너무 기분좋으니까 다시 써볼게요오🫶

공방포카도 심지어 삭깅이 포카를 받았지뭐에요!!!!!!
아세상에..
오늘은 되는날이다….

오늘사쿠라 너무예뻐요 미친게 아닐까요?
사쿠라 얼굴 제정신 아니야‼️‼️‼️‼️‼️

정말 웃겼던거.
오늘 미니팬미팅이잔아요
멤버들 모두 하나하나 나와서 포토타임을 가졌단말이에요?
저는 누가 포즈를 취하고있든간에 오직 사쿠라. 사쿠라 온리. 유일신 사쿠라만 봤어요.
모두가 센터에 있는 다른 멤버를 찍고 있을때도 저는 저 끝 사이드에 있는 사쿠라만 보고있었어요.
이 사실을 잘 기억해두세요

미팬끗나고 기분 ㅆㅅㅌㅊ라서 이러고 셀카도 찍었어요
르네글자 남팬이 계속 처다보며 지나감
뭘보세요?

이제 미팬끗나고 지하철을.. 타야지..
여의도역에서 타서 쭈욱 앉으면서 사쿠라 프리뷰 보면서 가고있었는데
누가 툭툭치는거임
머야**?했더니

왜 님이 거기서 나오세요?
학교갔다가 집가는 길이었던 홍지원과 같은칸에서 만남
어떻게 이런일이

너무 심심해서 피자사주겠다고 하고 집으로 데려왓어요

점심~~
굽네 에그타르트 잘하더라


피자사줬더니 왜 갑자기 저격을..?

아무튼 먹고 낮잠처잤어요
4시에 일어나서 지워니 보내고 나는 샤워하고 편지쓰고 준등기 보내고 캠빌리러 갔어요
아힘들다힘들어빠수니의삶

양심고백
오늘 샄깅 헤어랑 코디 진짜.. 내취향 아니라고 생각했음

근데? 얼굴이 사쿠라에요
황송해요.. 얼굴이

아무튼 팬싸를 갔음!!
번호를 또 좆같이 뽑아서 싸인받을때 받는 사람한테 사쿠라가 가려지는 정면자리였음

그리고 싸인을 받으러갔는데

아진짜 개어이없음
아까 미팬에서 오직 사쿠라만 바라봤다고 했잖아
미팬에서 사쿠라가 나를 보고
정말 @@이는 나만!!!! 보는구나!!!! 라고 생각해서 설렜대
아 개웃기고 너무 귀여워
맞아요 저는 언니만 봐요..
오직 사쿠라뿐

나 오늘이 내 마지막팬싸인줄알고
저 언니 더 못보러와요.. 나중에 멋지게 더 커서 보러올게요
하고 사쿠라가 웅 나만좋아해 어쩌구 하면서 새끼손가락도 걸었는데
ㅈㅅ 다음달에 위버스팬싸있음
언니 다음달에 봐요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고 킹름답지 않니?
우뜩함💧💧 너무좋음💧💧


그리고 동생이 기숙사에서 돌아오고 나도 팬싸응모 하는김에 굽네치킨피자 또 시켜줬는데
아 개웃김
사장님 샄퀴레이더있으신가?
주작아니고 ㄹㅇ 저렇게 씀
역시 르뭐시기 비주얼원탑. 부동의 센터. 확신의 비주얼.
미야와키 사쿠라양


그리고 저는 또 능지가 떨어졌어요
아 사쿠라너무좋아 너무귀여워💝💝💝💝
애플우드 떨어지고 능지상승해서 탈빠말리다가 오늘 팬싸가서 다시 마이너스 지능됨

그래요.
고삼 동생에게서 오십만원을 빌렸어요.
이새끼부자인가? 존나쉽게빌려주네

그 돈을 보태서 영통팬싸 응모했어요
그래요. 나는 미친년이에요. 사쿠라에 미친년.

비켜이씨발새끼야좆같은차확밀어버리기전에이씨발놈아비키라고이개새끼야씨발새끼가뭐하는새끼야이개새끼가좆까고이씨발놈이확뒤지고싶나이개새끼가비켜이씨발새끼야좆같은차확밀어버리기전에이씨발놈아비키라고이개새끼야씨발새끼가뭐하는새끼야이개새끼가좆까고이씨발놈이확뒤지고싶나이개새끼가비켜이씨발새끼야좆같은차확밀어버리기전에이씨발놈아비키라고이개새끼야씨발새끼가뭐하는새끼야이개새끼가좆까고이씨발놈이확뒤지고싶나이개새끼가비켜이씨발새끼야좆같은차확밀어버리기전에이씨발놈아비키라고이개새끼야씨발새끼가뭐하는새끼야이개새끼가좆까고이씨발놈이확뒤지고싶나이개새끼가
나 사쿠라 보러가야돼 말리지마

탈빠일기.. 인줄아셨죠?
ㅈㅅ 탈빠못했습니다
언제쯤 사쿠라 그만좋아할수있을까?
근데 오늘 이미 팬싸에서 평생 좋아하겠다고 손가락 걸고왔어요ㅋ
아 일상일기 써야하는데 너무 피곤해서 자꾸 미루네….
일상도 잘 챙기고 있음
아마도?
르세라핌 컴백 3주차 탈빠일기.. 가 될줄알았던 빠순일기끗
혹시 내일 르세라핌 아카라카 가면.. 하 자살함
나는 왜 수능을 더 잘 보지 못했는가
왜 연대에 가지 못했는가
왜 일요일 팬싸에 붙지 못했는가

20230521 르세라핌 헤메코 제발 구렸으면

20230521 르세라핌 헤메코 제발 구렸으면

20230521 르세라핌 헤메코 제발 구렸으면

아무튼 끗
피곤해죽을거같네요

'insae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탈빠일기  (1) 2023.06.19
빠순일기 #4주차 활동 끝  (3) 2023.05.28
빠순일기 2주차  (7) 2023.05.13
빠순일기 #1주차  (7) 2023.05.08
아나타노 아이도루🎶 사이은와💝 비— ✨츄🫶  (0) 2023.0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