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5.28
빠순일기 #4주차 활동 끝

0520
토요일..
내가 뭘하겟니..
동아리가겠지..

누가 정말 시원하게 발목을 부숴먹은 덕분에 저녁집회는 못갔다네요~
정형외과 간 김에 나도 발톱 진료받음
저 발톱이 덜렁거려요


흐앙.. 아카라카 사쿠라
여신인가?
연대생이 부럽네요..

샄퀴라이팅 당한 연대 홍모씨..
존나웃김 예쁜여돌 물어보면 걍 요즘은 귀찮아서 사쿠라라고 하고다닌대
제 블로그를 보시는 분들도
사쿠라를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친구의 친구.. 약간 사각관계인?
기다려봐 뭔말인지 그림으로 그려옴

이렇게된 관계
알겟지
아무튼 저 하트분이 수미니한테 사쿠라 존나가까이에서 찍은영상을 보내주신거임..
아직 얼굴은 모르지만 정말 ㄱㅅ드립니다
님도 사쿠라를 많이 사랑해주시길 바랍니다…🙏💙
연대짱‼️


이 청량인간아…
아 귀여워 사랑해

아무튼 동아리끗나고 수민이랑 정형외과 가는 중에 사쿠라 영상받아서 잘.. 감상함

수민이네 집에서 밥먹고 밤늦게까지 공부했어요!
공부했어요!

집와서 바로 잤음

이거가야되니깐..



0521

씨발존나추워
저는 지금 등촌동 sbs공개홀에서 사녹 대기를 하고있어요
5시에 일어나려고 알람맞춰놨는데 일어나보니 진짜 디질고같아서 걍 하.. 택시타야겠다 하고 한시간만 더잠
어제 뭘 너무 많이 처먹어서 속이 너무 안좋아서 걱정했는데 소화제 한병 까니깐 바로 배고파짐
아직 젊나봐 소화력 미쳤음


소화제랑 응원봉에 넣을 건전지..
뮤뱅에서 나혼자 불 안켜진 응원봉들고 응원함..
그리고 7시 20분에 인첵장소 도착!

더울줄알고 반팔에 얇은 긴바지 입었는데 진짜 추워뒤질거깉음
비도 살짝내림
현재 이 글을 쓰는 시각 9시 04분
**…. 언제들어가?
저 추워디질거같아요..

들어갔다왔어요!!!
합동사녹이었어요
유나이트랑 atbo랑 에스파!!!! 까지 보고와ㅛ어요
나 에스파 얼굴취향 하나고르라면 카리나엿는데
닝닝이미쳣다
실물얼굴이미치셧다
어캄? 나 에스파 올팬항거같아ㅠ
라이브 진심개잘하더라…..

아 그리고 하아..
내가 떨어진팬싸가 이날이어서 제발 헤메코 구리게 나와달라했는데

어떻게 이런 개레전드 커요미 헤메코를 하고 막방을
저거 실제로 보고있어서 너무너무 행복한데
내가 저 헤메코 팬싸를 못간다는 사실에 너무너무 불행했어..


씨발………..
진짜 자기도 이거 팬들이 좋아할줄알앗는지 마음에 들엇는지 방송 끗나자마자 인스타 우루루 올려준게 너무너무 귀여움
아 너무 귀여워

언포기븐이 쫌 좋아졌을지도………
아니 저 러버보이 비니만 보면 하너무귀엽다 토끼인가?
할텐데 얼굴에 잇는 저 하트 반짝이가 너무 모에해서 미치겠음
230521 기억한다
기뻤던날.. 그리고 슬펐던날..

너무너무 커여워서 미쳐버린 나는
당장 데이터 구해서 보정함
데이터 샀는데 입금자명이 팬싸명단에서 자주보는 이름이라서 오 사기는 아니겟네 개꿀 하고 입금함

제가 빠깍지 존나껴서 셀렉이랑 보정 구린데 사쿠라가 귀엽다는 이유만으로 올릴까봐 친구들한테 검사받고 올렸어요
ㄱㅊ은가요?

주님이 어떻게 이런 달란트 어쩌구..


아무튼 행복하고 불행한 일요일이었습니다…



토끼너무좋아..
사쿠라 토끼파에요..


그리고 대망의 이프푸활동

사실 난 이프푸 ㅂㄹ안좋아함…
걍 중독성있오소 생각날때마다 듣는수준?
노리턴이랑 파이어인더밸리가 그나마 내취향임…

근데 얘들아 이프푸 사쿠라 진짜


다……..

그래서 엠카랑 뮤뱅신청을했는데
씨발둘다떨어짐
아 우울해
근데 엠카는 떨어지는게 맞긴했어
목요일날 조별과제하는 시간이었는데 안갔으면 큰일날뻔

근데 뮤뱅은 슬퍼요
하지만? ㄱㅊ아‼️ 인기가요를 붙었으니깐‼️

공방스티커 6개 모으면 싸인포카주는데 인기가요까지 가면 5개란말이야.. 이프푸 활동 2주할줄알고 담주에 가야지ㅋㅋ 이러고있었는데
막방
이지랄
씨발

아 내 싸인포카..
좀 우울띠했어요

아무튼.. 그래..

그리고 금요일에 의용 수업 있었는데 너무 졸려죽겠어서 걍 쨈
출석률 좆됨 이제 한번만 더 결석하면 에프인가 그럴걸?
변명이있어요..

요즘 다키스트 던전하느라..
하 나 진짜 영지관리잘해바야지ㅋ 하고 던전돌자마자 콜렉터나와서 노트북던질뻔햤어
아무튼 현실 스트레스 지리는 게임 하다가 목요일날 늦게자서 금요일날 늦게 일어남

근데

엥 뭐지..
팬들이 또 앞머리합성했네..

엥씨발뭐지? 앞머리가 왜있지?

씨발진짜뭐지? 갑자기 앞머리가 생겼네?

근데 아직도 합성같음
합성같이짤라놨으니깐씨발


팬들이 앞머리 합성하면서 논 사진 그대로 짤라놨을줄은 몰랐어요
빗앤붓 장난하시나요?

머 아무튼 아직 앞머리 자리잡은지 얼마안됐으니까 그런걸로 생각할래요
하아 너무 귀여움..❣️

얼굴이미쳤음…
나진짜 올해안에 샄자님 앞머리 볼줄 몰랐거든? 근데 이게되네…
신기하네…..

토요일은 머.. 멀했겠니 동아리갔지

기분개째져서 거의 6개월만에? 술마신듯
그전에 마셨을수도
내가 단지 기억을 못하는거일수도


자 이제 개바쁘고 힘들었던 일요일



일단 공방갔어요
첫차타도 인첵시간안에 못가서 택시탐

걍.. 현타가왔음
어차피 막방인데 걍 쨀까..
하아 존나귀찮다..
내 빠심이 비오는날 대기타면서까지 새벽에 공방을 뛸 정도는 아닌거같은데..

아무튼 6시 10분쯤에 인첵하고 시간보내려고 스터디카페에 갔어요
스터디카페에서 머하겠니..
곧 기말고사인데 공부해야지

하겠니?

팬레터썼어요 ㅆㅂ
어제 동아리 끗나고 꾸라온니한테 줄 편지 써야해서 편지지사러 간다고하니까 진짜 날 존나이상하게 쳐다보더라?
디진다
나에게도 순정이 있다고

아무튼 팬레터쓰고 다시 벌써 지친몸을 이끌고 재모임 장소에 가서 계속 대기탔어요

근데씨쁘알
팬매온니가
오늘 미니팬미팅있어요!!! 하는거임

아 기분개째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빠심좆된다
아 너무좋아
도파민돌아

입장했어요
졸려죽는줄알았어요
무대가 예뻐서 기대됐어요

사쿠라 나왔는데
사과머리함씨발
미쳤나?
존나귀여웠음



그리고 무대시작을 했는데
와.. 진짜 개잘춤
춤으로 세계정복쌉가능임……..
나진짜 구라안치고 너무 잘해서 눈물났음

나 사쿠라만 보면 진짜 이짤임
나년 왜 그런걸까? 전생에 시녀.. 뭐 그런거였냐고..

아무튼 무대 감상 잘 하고 팬미팅에 갔어요
비와가지고 야외에서 비맞으며 하는 팬미인가 싶었는데 실내에서 하더라고?
일단 1차감동

사쿠라 얼굴에 2차감동

꾸라야 귀여워요💖💖💖
미팬할줄알앗으면 울트라빌려왔을텐데
내탓이다

내가 한 5번째줄인가? 무대랑 은근 멀었단말이야
그리고 내가 눈이 안좋기도 하고..
사쿠라가 계속 팬서비스를 하긴했는데 저게 나한테하는건지.. 남한테 하는건지.. 모르겠어서 일단 귀여우니까 폰카로 찍고 개저씨 웃음 지으면서 흐헤헤 하고 손 흔들었단말임…..
일단 그랬음

지리는 역조공도 받았어요
허윤진 짱이야
색조화장이 잘어울리는여자 공동1위에 선정합니다

아 오늘 스케줄 ㄹㅈㄷ였음

새벽4시에 일어나서 씻고 인기가요가기
2시~5시에 과외있는데 집와서 20분밖에 못쉼 미팬때문에 늦게끝나서..
그리고 영통팬싸..
스터디룸 잡아놨는데 집이 너무너무 가고싶어서 걍 엄마 안방에 가두고 영통 집에서함
그리고 9시 20분에 다시 과외하러감… 아힘들어

근데 나 지금 도파민돌아서 미칠거같음
사유

아까 걍 나한테하는 팬써비스인지 먼지 모르겟어서 손만 흔들엇다햇잔아
근데 오늘 영통에서 이래줌..
하아…………………
아 힘들어
너무 좋아서 머리아파

그리고 제 빠순질의 로망이었던 역팬싸까지 기깔나게 했어요🥹
아 행복해
아 너무좋아
사쿠라 어떻게 그만좋아하지?


진짜 심박수 알림까지옴
나는 미친련이애..
사쿠라에게 미친련…..

아무튼 막팬싸까지 잘 끝내고…

4주동안 험난했던 르세라핌의 첫 정규 앨범 활동이 끝났어요

정말 도파민도는 빠질이었습니다……
사쿠라가 더 좋아졌고.. 눈물이 나네요…….
이제 팬싸가 더 안뜬다는게 슬픈데 존나기뻐요
내통장 이제 한숨돌릴수있다!!!


그래요..
상처가 많아요..
심지어 예판팬싸 응모금액 포함안된거임씨발

근데 이번활동으로 깨달은점은
어떻게해서든 돈이 나온다.. 팬싸에 갈수있다..
그리고 팬싸를 가면 절대 사쿠라가 섲섭하지않게 해준다
돈이 안아까움 진짜로..
나 팬싸망하기 아티스트인데 사쿠라빨고나니까 망할일이없음💖💖💖💖💖💖
진짜 너무너무 행복해요…

꾸라언니 너무 수고많았고 앞으로도 행복하자…
언니도.. 나도..

이제 현생챙기러 가볼게요
한달동안 시녀질하다가 현생 좆됐으니까

'insae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쿄여행 1일차 2일차  (7) 2023.07.04
탈빠일기  (1) 2023.06.19
탈빠일기  (2) 2023.05.20
빠순일기 2주차  (7) 2023.05.13
빠순일기 #1주차  (7) 2023.0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