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5.30
210530

어제 웹소설 새벽 3시까지 보다가 11시에일어나서 아침자습못햇어
이게 삼수생이맞나요? 존나한심해..
지금 한 백오십화남앗어 오늘다보고싶은데 일단 일기쓰고 도전!

나결국 짱스파 버블 결제햇어. 이게.. 버블이구나 프메만 받다가 저런 메세지형식받으니까 너무 신기해 설레 존나좋음 혹시 이걸 보고잇는 버블 할까말까 고민인간들이 계시다면 무조건하세요!!!!!
거지라서 두명만햇어.. 근데.. 진짜설렌다.. 와...

그리고.. 존나웃긴놈.. 내 동년배들 다 에스파 좋아한다.
버블답장은 아직 보낼용기가없어.
일단.. 사랑해.


며칠전부터 잡아놓은 마라탕약속!!! 당연히 맨날가던 존맛 마라탕집갓는데.. 닫혀잇더라.. 진짜 씹슬픔. 그래서 다른데갓어.. 여기가 짱맛인데.. 여기가 진짠데... 나 작년에 코로나휴원할때 여기 일주일에 5번갓엇어서 주인분이 어머 또오셧네요.. 햇엇엇는데.. 지금은 기억못하실듯ㅎㅎ 사실 기억하면 쫌.. 부담스러워요 하지만 단골서비스받는건 좋음...

그래두 마라탕은 마싯다! 넣고보니 다 새하얘.. 내가 두부랑 숙주를 쫌 미친것처럼 좋아해.. 이정도면 다이어트식아니야? 아무튼 그럼.
아맞아 가현이랑 오늘 진짜 한 삼개월만에 만나는건데 나보자마자 와너 살많이빠졋다!!! 이랫어 씨발 기분개좋음. 나는 잘 실감이 안나는데 일케 오랜만에 보는사람이 말해주니까 기분째져서 눈물나요


사실오늘 마라탕이 목적이 아니라 가혀니가 나한테 해피밀 컵 전해줄라고 만나는거엿어 존나좋아 기여움 야자실에 놓고다녀야지!!!!! 맨날 맥날 가서먹어야지ㅠ 하다가.. 안먹엇는데 결국.. 이렇게 받앗다.. 살앙해 이글보고잇니? 존나사랑해


아시발ㅋㅋㅋㅋㅋㅋㅋ일기쓰고잇엇는데 고양놈 멀쩡한 책상에서 미끄러져서 떨어짐 존나어이없어 누가 고양이 똑똑하다햇어? 개멍청해.
떨어져놓고 아무일 없엇던척하는 우주 한컷 찍어봄

오늘 자전거탈라햇는데 날씨가 쫌.. 꾸리꾸리하길래 으 이거 타도되냐 타다가 비맞는거아니야? 햇지만 그냥 안일하게 타는 자세. 아주 좆되는 자세.
마라탕먹고 나오다가 비 존나맞앗음 아니 내가 새로산바지 입엇는데 또 빨래통행이야 ㅅㅂ
2번입고 3번빨기. 개짱나..
아무튼 오늘 오랜만에.. 친구만나서조앗다. 고딩된느낌.. 고딩하고싶어 응애ㅠ

요즘 나 엘레베이터 안타는삶 살고잇어. 근데 계단걸어올라가는시간에 웹소설봄. 틈날때마다 웹소설보는 여자. 어때. 어떻긴 뭐가어때 존나 씹타쿠같음ㅠㅜㅜ 그게바로나. 너무재밋다. 이거뭐 거의 김독자급.. 인데 주위에 유중혁ㅇ같은사람은업서요.


걍 아침에.. 아니다 11시는 아침이아니지.. 오전에 찍어봄.
나 중딩되고싶어.. 걸어서 3분거리엿는데 지각안한날이없었던기억이 나..
진짜 스레기처럼살앗엇는데 또 그러고싶음..

이제진짜.. 곧 6평이네.. 하지만 좆되지않죠? 이깟일로 좃되면 인생어케살어~~~~ 아 내일은진짜 미적드릴 결제할거임 진짜..

서울대도 가고싶고 의대도 가고싶으니 서울대의대를 가겠어요. 엥근데 내가? 뭐 사실 지방대 보내줘도 존나 절하면서갈거임.. 근데 지사의는 쫌 고민해볼듯... 하지만 4수는없다. 4수할바엔 걍 복학해서 복전하거나 대학원루트탈거임ㅠ

어머 고양이밥주고 이만 웹소설읽으러감 이거 15분동안 열심히쓴건데 왤케 짧지? 역시 읽는거랑 쓰는건 존나달라. 나도 개재밋게 오지는 필력으로 쓰고싶은데.. 쓰다보면늘겠지? 싶었던적이 있었지만 이지랄로 매일써봤자 걍 거기서거기일듯. 가독성도 쓰레기지만 나를견뎌. 읽어.
아무튼 낼두 화이팅~

'insae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210601  (0) 2021.06.01
210531  (0) 2021.05.31
210529  (0) 2021.05.29
210528  (0) 2021.05.28
210527  (0) 2021.0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