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6.03
210603

ㅎㅇ 일단 6평끗나니깐 시련하나 넘어간느낌이네..
나오늘.. 진짜 집오면서 울뻔햇어.  버스에서안울고 참다가 집와서 눈물줄줄하긴햇지만 그래도슬퍼..
나 진짜 설의가고싶은데 실력이 존나 턱없이모자람..

응근데할수잇움 나는 좆밥이지만 가능성 오지는 좆밥이다 6평? 개무쓸모.
남은 백얼마 며칠남앗니? 암튼 남은기간 달린다ㅠㅜ 설의가고파.

오늘 웹소설보려고 아 딱대 이지랄했는데.. 체력이없음.... 휴...... 진짜 카트에 담아둔건 개많은데 내가 그걸 못따라감. 게다가 통장도 못따라감. 힘들어디진다 글읽기도 힘들어 저녁은 걍 그 쿠키 몇조각에 우유먹엇어 짱맛. 시험본날은 이상하게 식욕이없더라.. 지금은 쫌 뭔가를먹고싶은데.. 늦었어. 내일아침에 마싯는거 먹을거야.  나 지금 하루종일 폰만해서 그 폰할때쓰는 팔근육..거기가너무아파...


6모! 나 3월 중반부터 다이어트시작햇는데 오늘 딱 10키로 뺐어..
여기서 10키로만 더뺄래 나도 마른 인간이 되어보고싶어
돈받으니깐 갑자기 풍족해진기분임 윤깅아 9모랑 수능때도 부탁해. 내가열심히 살을뺄게. 그리고 오늘 블로그챌린지도 다햇음 개꿀. 근데 나 항 두세줄씩만 썻능데.. 갠찮겟디..???? 네이버 돈줘.


그리고.  사랑스런. 야옹이. 기ㅇㅕ운놈들임아주그냥. 약간 ㄷ재수땐 선물받으면 허얼 짱조아 우정 포에버 이래ㅛ는데 삼수하니깐.. 또 처받아먹는느낌임.. 양심에ㄸ찔려요.. 얘들아미안. 어쩌겟니. 내가.. 의대가가고싶어.. 근데 글읽기엔 체력딸려서 저돈으로는 아마 피어싱을 사거나.. 그러지않을까싶다. 사실 작년에 존버하던 소설이 올해 단행본으로 나왓다는 소식을 들엇는데 시작하기가 너무 힘들어..
아니 그 내가 저저번주인가 저번주인가부터 읽던 오백몇화짜리를 오늘 최신화까지 다 따라잡았는데 그 과정에서 존나훑어읽기를 했단말야. 그랬더니 그짓을 오늘 비문학에서 똑같이 하고잇는ㅅ거보고 씨발이거뭐야.
그래서 잠시.. 내 삶의 낙을 약간만 멀리 둘까 해.
아맞아 소설읽다가 최애가 또 생겼는데.. 진짜 씹마이너 조연임. 그 소설자체도 약간 마이너인데 마이너소설의 마이너 등장인물? 후.. 덕질 힘들어. 게다가 서치해보니깐.. 어떤 야구선수랑 이름이겹쳐서.. 개빡침.
분량도없고. . 응... 슬퍼....


요즘 민트초코 미쳣더라?????? 시발... 존나먹고싶어......
나 민초 사랑해. 평생해. 영원해.
내 베라 3픽 민초 피스타치오 녹차
가끔 체리쥬빌레도 땡겨. 베라안먹은지 오백년된거가타... 공차에서 피스타치오??? 나온거.. 겸디가 나 생각난다고 기프티콘 보내줬던거 아직 못쓰고잇어ㅠㅜㅜㅠ 내가꼭 한끼굶고 먹을게...!!!!
어쟀든.. 민초 진심 개먹고싶다 초코파이 오십개먹고싶다 개맛잇겟다
민초단은 영원하다. 앗근데 난 사실 피스타치오 녹차 민초 순서대로조아해. 근데 주변에 피스타치오 최애인사람 본적이없어. 제발 먹어줘 존맛인데....
게다가 저 세개 담으면 초록파랑해서 너무이쁘다고...

어머오늘 킹덤 막방인가봐 분명 내주위에 더보이즈팬이잇엇거든? 엥 어느순간 엔시티팬이돼있러요^^;; 그래도 나 뉴깅 사랑하니까 한표 꾸욱..^^
그 투표이벤트 존나 스케일커서 참여하고싶은데 내가 또 기력이딸려. 나 애플워치갖고싶어... 내가내년에 과외 존나게해서 산다.

사고싶은 키링이 생겻는데 이미 나한테 키링 육십만개있어.. 근데.. 사고싶어.. 나중에 재판매하실각이니깐 좀만 더 존버해보다가 아른아른거리는게 안사라지면 그때산다..!

아무튼 오늘6평.. 나의 모자란부분 너무 잘 알게돼서 좋았고요..^^ 꼬옥 보완해서 수능 만쩜 받아보겠습니다..^^ 나는 할수잇다 내가 짱임

'insae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210605  (0) 2021.06.05
210604  (0) 2021.06.04
210602  (0) 2021.06.02
210601  (0) 2021.06.01
210531  (0) 2021.0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