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6.12
210612

10시되면.. 쓰기 귀찮아질거같으니깐 8시부터 쫌쫌따리 쓰기 시작해야지〰️
어제.. 컴눈명을 봣구.. 아미친 씨발

너어무좋네... 언니 사랑해... 나약간 급발진해서 본계스토리에도 민하 게시물 공유하고 시발 눈물나 이지랄떨엇더니.. 나랑 중딩때 밓나 전시회 같이 돌앗던 친구가.. 여전히 이뿌내 이러구 보냇어 존나추억..
나. 중딩하고싶어.. 어쩌다 삼수생이 되어버렸을까..

나요즘 약간.. 모든게 쫌 귀찮음.. 즐겨보던스트리머잇엇는데 영상보는것도 귀차나서 1분보다가 끔.. 어쩌다가.. 내 재수 원인의 한 40퍼가 그 스트리머인데.. ㅆㅃ... 뭐 책읽기도 귀찮고 영ㅎ하보기도 귀찮고 악 다귀찮아 얼른 수능끝나고 시간이 남아돌앗으며뉴좋겟다.
그리고오늘은꼭 11시에자야지 아까 아침에 졸려서 인강 진짜 개대강들엇어.. ㅅㅂ....


오느을 점심~ 약간 불고기버거맛나서 조음. 샌드위치는.. 다이어트음식아니냐며... 근데 약간 진짜 존ㄴ나지저분하게먹엇음. .. 아무도 난 안쳐다밧겟지??? 약간.. 진짜 4일굶은애처럼... 허겁지겁 흘려가면서..
내일은 머먹지??? 마라탕먹고싶어...

아시발 약간 복수.. 그런 마라맛웹소설 보고싶어서 검색창에 복수 검색했더니 복수전공 검색햇던 기록이뜨네..^^ 역시.. 복전보다는 삼수지.. 나약간 대학공부 공포증잇음.. 애들이 대학교가더니 다 뒤져가.. 왜..? 글케 좃같애..?
수능공부는.. 순한맛이야..? 나 진짜몰라..

오늘도 자전거타고왓늠 날씨가 쫌.. 꾸리꾸리하고 하늘도 안예뻐서 사진은 안찍엇어. 자전거타고 내가 쫌 느릿느릿가면 빨리 쌩 하고 가시는분들이 지나가요~ 하고 지나가는데.. 오늘도 세분이 지나가요~ 하면서 날 추월해가셨는데.. 바로 뒤에 어떤 아저씨 한분이 노래틀면서.. 아무말안하고 지나가시는데 하필 노래가사가 딱 지나갑니다🎶 이거엿음 약간 장범준목소리로.. 아시발 이렇게 말하니까 존나안웃긴데 그 상황에서는 너무웃겻다고..

나 피어싱때문에 오른쪽귀에만 버즈꼽는데 그래서 맨날 배터리차이 이지랄.. 집오면서 오른쪽 꺼져서 왼족에 약간..살포시 얹어놓은 수준으로 꼽앗다.. 그래도 좀 아픔.. 방금연고발랏다 언제아물어? 얼른 이너컨츠 링으루 바꾸고싶다.. 다음모의고사 망하면 또 귀테리어 새로해야지 새로뚫는건 걍 겨울에할까..생각중.
아니근데 오른쪽귓바퀴 하나 막앗는데 살튀오져 너무못생걋어 이거 어떻게못하나???!?!!

앗 나 작년오늘 되게 생생하게 기억남 내가 짱조아하는 웹소설의..주인공생일이라(이렇게말하니까 진짜오타쿠스러운데 맞음..;^;) 친구들한테 케이크기프티콘줫엇음.. .... 아진짜 과몰입녀다.. 그것도 맞음.
아무튼.. 투디깅아 생일축하해.. 사랑해.. 사실 그 소설에서 얘가 최애는아닌데.. 진짜 최애는 생일을 모름.. 작가님.. 생일좀 풀어주세요... 아니...
이제 다음주면 사쿠라 졸콘인가??!?! 씹설레. 아주그냥.. 눈물이난다 이거에요.. 나.. 덕질없인 못살아.

요즘 여름이고하니깐 포니테일을 높게.. 묶는걸 조아하는데.. 그렇게묶으면 옆모습을 볼때마다 머리카락이 없어져서 넙대대하고.. 거북목이 더 부각되어보임..^^ 이거.. 어케하냐고.. 나 포니테일 사랑하는데.. 아 나 지금약간 단발병걸렸는데 쫌 에바? 단발에 반묶음 하고싶어..
내년에 꼭.. 곧고바른 척추를 가질거에요. 줄여서 곧추.

무기력해죽겟어정말그냥〰️ 여름이라그런가? 벌써 더위를 먹은겅까?
더위도 잘타고 추위도잘타고 .. 아니 하나쯤은 쫌 안타야하는거아니냐고...
아맞다.. 어제.. 그 암생각없이 스토리 확인한사람.. 봣는데 나랑 안친한 고등학교.. 얼굴만 아는사람이 봤더라.. 아니 어차피 나랑 친한애들은 다 공스타 알고잇고 그런데.. 글케.. 안친한애가 보니깐.. 약간 가슴철렁하고 아시발 내가 혹시뭐이상한걸..썻을까..? ㅎㅎ... 나중에 신경쓰이면 걍 비공개 계정으루 살래〰️


걍.. 넣을사진이없어서 갤러리에 아무사진이나 줏어왓음..
아맞다 담요빨기!!!!
아그리고.. 쉬발 개빡치는일이..생겻는데 아니야 말하면내가너무 쪼잔인간같아서 걍 혼자생각할래.. 후.. 빡치게하지마라.. 아니야.. 나는.. 멋진어른. 그런걸로 빡치지않아 아니근데이씨발.
요즘 문구류에 자꾸 눈이돌아감.. 스티커 너무이쁜거많아 나도 맥북꾸미기 하고싶음.. 걍 대강 스티커 몇개 붙여놧는데 좀 본격적으로.... 사실그래봣지 노트북거의안씀... 대학생이되면 쓰려나? 일단 수험생은 노트북보다느ㄴ.. 태블릿이짱..^^

..... 더 뭔갈 쓰기엔... 기력딸려. 내일의 내가 오ㅡ늘 못쓴말을 쫌 하지않을ㄲ/ㅏ? 라는생각. 아 이해원모으ㅏ고사 왓는데 아직 풀기 무서워 6월 후반에 풀어야지.. n제는.. 수1수2는 어느정도 할만한데 미적은 시발 이거 풀수잇는거맞냐구요..
암튼 내일 오늘 벌여놓고 마무리못한일을 마무리하고.. 숙제를하자..^^





'insae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210614  (0) 2021.06.14
210613  (0) 2021.06.13
210611  (0) 2021.06.11
210610  (0) 2021.06.10
210609  (0) 2021.06.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