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6.25
210625

역시 조퇴가 짱이다. 수험생활을 3년째하니깐.. 몸이좃됨. 지금 딱 골골댈시기인가? 아푸지말기^^ 밤에꼭 감기약먹구자기!!

아침.. 국 개더럽게펐네
저녁. 스팸마싯성

머거따. 점심엔 머나왓지?? 아 불고기랑 샐러드랑 계란부침..? 같은거.
견과류 안먹고 가방에넣은거 방금기억낫다... 나중에먹어야지.

오늘 강대모의를 봤어.. 그.. 국어풀때 난 원래 무조건 비문학이든 문학이든 순서대로푸는데.. 오늘은 10번인가? 그쯤부터 무슨 비례대표 선거.. 이 지문이잇는거야.. 일단읽고.. 문제를 푸는데 첫번째문제만 풀리고 나머지는 진짜 ㅆㅃ 이게 먼말이야ㅜㅜㅜㅠ 싶어서.. 걍 문학으로 넘어감.. 문학은 걍 무난무난.. 언매까지 다 풀고나니깐 40분인가? 남아잇길래 비문학 세지문 조쟜어. 다시 그 비례대표 읽는데.. 이해가안돼서.. 또 다른지문으로 넘어감.. 그랫더니 재이론이 잇더라? 강대놈들아 6평전에만들엇어도 이런건 빼야하는거아니냐고. 그건 걍 무난하게풀고 기술지문은.. 일단 패션이과의 바이브로 어케어케..햇음..! 그리고 다시 비례대표.. ㅆㅃ 암튼 결국 그 지문 세번읽엇다는 이야기.
이럇는데 비문학 다맞고 매체 하나틀림..
나 화작의 그 디테일함이 너무너무 시러서 언매햇는데 매체도.. 에바임.. 근데 표점때매 화작갈일은 없을듯...

수학..... 언제잘해.. 아니 주관식 답 쓰는데 32가 3번나오고 29 30 정답이 둘다 90나오는거야.. 앗. 좆됐다. 싶어서 다시 검토조졌고..! 어케어케 고침. 하지만 22는 대체 어케햇엇어야하는건지 모르겟다.. f가 정해지나?

탐구.. 소홀히하지않을게 생2깅아 내가미안해 잘못햇어. 내일개조진다.

모고 리뷰끗. 내일 오답할겡.


걍 암막커튼 치고 저 스탠드 하나만 켜고 누워잇는중..
아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쓰고잇는데 갑자기 더여니한테서 전화ㅇ와서 머지?? 햇는데 지 길잃엇다고 지도 캡쳐해달래.. 니.. ㅅㅂ 여기 토박이아니냐고..

.... 노어이.

아 뭐쓰려햇지 저새끼때문에 다 잊어먹엇어.

맞아 3일만에 크록스 지비츠 결정햇어!!!!!


내가진짜 하루마다 얘들아!!! 이 지비츠 어때!!! 이지랄햇는데..
답해줘서..고마워.. 근데 사실 저기에 올린것중에서는 안삿음;; 걍.. 내맘대로야.. 그.. 투표의 의미가잇나? 부정투표인가? 아무튼.

오늘 꽂힌거 한세트에 22000원이길래.. 얘드라.. 비싸..? 에바야..? 하고 투표올려놓자마자 아씨발 근데존나기엽다 하고 결과도 안보고 걍 결제햇어.
투표는.. 걍 약간 허례허식같은거지. 내가 너히의 의견을 반영하는척 해보겠다.
근데 약간.. 생긴지 얼마안된 계정에서 산거라 어머 이거 사기아니겟지? 크록스는 내일 엄마랑 사러갈듯. 아마두〰️
배송이 언제될진모르겟어... 담주엔 신구다니고시픈디.


여름.. 싫어. 먼가.. 흘러내리는 녹은고무인간이 되는느낌.
버스에 쿠키런 ㄱ스티커 붙여져잇는거너무조아!!!! 나 달빛술사랑 박하사탕맛 사랑하는데 걔네.. 킹덤에..나와? 박하깅.. 나오냐고..
사실 웬만한애들 다조아해. 아니근데 왜 라떼랑 마들렌이 잇는데 에스프레소 스티커는없어? 한때 개빡쳣는데.. 아니시발 분명 내가 이길삘이엇는데 상대 에소가 갈앗더니 엥? 우리팀이 없어졌어요.


앗 사쿠라사진빼먹을뻔.. 완전 키라키라해서조아.. 그래서 한국에서 버블 언제서비스해준다고? 존나기달리는중.

내일은 서브웨이먹을거야..말리지마. 나 원래 지하식당 안갓는데.. 포장해서 거기서 먹는 사람들이 많대..! 그래서 어머. 이건.. 포장각이다. 터키먹을까??? 약간 에그마요 이런거는.. 다이어터로서 쫌.. 부담이돼요^^

나요즘 또 웹소설 투디 최애깅이 생겼어.. 그.. 활자아이돌인데.. 아니 오진다니깐????? 일러스트뜨기만을 간절히 기다리는중^^ 약간 비중이잇긴한데.. 조연이다보니까 과연 일러스트가..나올지 모르겟어...
나오면.. 진짜 내가.. 아시발 걍 대가리깸.

앗.. 아직 책상에 uaa 생2교재 시켜놓은거 포장 뜯지도않은거 발견.. 아근데아직 스타터도 시작안햇는디.. 언제하냐.


어제.. 친구랑 같이 하원하는데.. 야.. 복학..어때..? 하시발.. 내가 대체 왜 의대를 가겟다고 설쳐서.. 아 근데 한번사는인생 개간지의대생으로 살아보고싶지않아???? 아니물론 서울대도 씹간지긴한데.. 근데 내가문젠가.. 난왤케 애새끼같지. 수험생 못벗어나서그래ㅡㅡ 내년이면 진짜멋진 으른이 될거라고.. 아진짜...!!!!! 나 못믿냐고.

나어제 물마시러가려구 그 수업하는 단상? 올라가서 가로질러갓는데 카메라로 내 옆모습이 찍힌걸 화면에서 봣단말야.. 아 미친 거북목개오져..
이거.. 내년에 필테나 요가로 어케어케 복구되냐? 진짜 굽은거 개스트레스받어. 걍 아주그냥.. 그 아르마딜로? 걔같음..
초딩때의 나 납치해서 ㅇ그냥 스트레칭 존나시키고 야 시발 컴퓨터앞에서 닌텐도 하지마. 허리펴고살아. 세뇌시키고싶음. 포켓몬이 문제엿던거같애.
내가 글레이시아 얻어보겟다구 선단시티쪽 배회하다가 길잃고 공략찾느라 컴퓨터를 안좋은 자세로 들여다보고잇엇던것. 그게 문제아니엇을까?

앗 요즘 포켛몬고 땡긴다.. 진짜 개후회되는거.
내가 밀로틱을 사랑하는데.. 빈티나가 딱 한마리잇엇단말야.. 근데 걔가 별한개?짜리엿음.. 그래도.. 다른 빈티나가 안나오니까.. 그래.. 너라도 진화시키자 하고 500km걸어서 진화시켯는데 이시발. 진화시키고 다음주에 별세개짜리 빈티나얻음..
아무튼 나 램프라를 샹델라까지 진화시키고 접엇던거같아. 한바이트도 진화시키고싶었는데.. 얼마니 더걸어야하는겨..


올해초 혜지니랑
나혼자만 눈오리에 진심이엇던..
작년에 9평잘보는 조건으로 갬이랑 홍이랑 놀러갓던.. 게스트하우스
작년에.. 옆자리분이 나 자구잇는데 주셧엇어.

걍 추팔 한번 해보고시펏어. 작년에 되게.. 아시발 많이 놀러다녔네 특히 코로나 휴원햇을때.. 아니 ㅅㅂ 갤러리에 생파 사진이랑 한강간사진이랑 놀고먹은사진 개많아 이러니까 삼수하지미친년아..
이제 정신차렷어. 이건진짜야. 내 부족한부분을 깨닫고 겸손하게.. 달린다 존나달린다.
글반 사진반의 영양가 좃도없는글.. 오늘도 싸지른다.
낼은 진짜 홧팅!!!!

'insae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210627  (0) 2021.06.27
210626  (0) 2021.06.26
210624  (0) 2021.06.24
210623  (0) 2021.06.23
210622  (0) 2021.0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