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7.20
210720

씨발.. 오늘 강대모의고사를 봤어..
아주그냥.. 아씨발

국어는.. 진짜솔직히 존나게안읽혀서 개좆됐다 생각밖에안들엇구..
수학은 다풀엇단말야.. 마지막에 28번 진짜 종치기직전에풀고 검토못햇는데 걍 에이설마.. 이상한거틀렷겟어? 했는데씨발 3점두개 존나쉬운4점한개 틀려서 90이야.. 아니 이점수는 첨이네. 수학.. 다풀고 수학100~이지랄..햇는데.

지학은.. 어려웠는데.. 엥 다맞았어.. 효자깅아❤ 생투.. 후씨발.. 뇌정지 금지...... 아니.. 하... 아니다 수능이아니라서 다행이다..
근데수능이엇으면.. 지학빨로 어케어케 갓을거같애

아무튼 지금약간 눈물나는데.. 그냥 수능이아니라서 다행이라구생각할래
국어지금약간.. 아니 막막함씨발 믿고잇던 과목이 갑자기 엥? 흑막이었던느낌.


일단.. 후.. 진정하려고 고영이움짤하나만 보고...

아시발 진정이안되네 하나만 더 볼래...

방학때 랑종보러갈까? 깔깔 이지랄했는데 랑종은무슨 내 모고점수가 랑종보다무섭다이씨 발.

국어..그래도 문학은..안틀렸음.. 웹소설의 힘이야.. 대신 비문학에서.. 아주그먕 지문마다 틀려줬음.. 아오씨발.. 모르겟음 선지판단이안됨개짱나상담잡을거야말리지마‼️‼️‼️‼️‼️‼️‼️‼️


아휴 모르겟구 오늘아침. 무슨 곱창어쩌구엿는데.. 암튼 마싯음.

복숭아.. 보정이과하다고? 저두알아요.

점심.. 하..씨발.. 멘탈좃돼서 기억하고싶지않아요..
나.. 진짜 씹유리멘탈임 걍 존나 바스락 깨졌다가 에이 어떻게든되겠지 하고 붙었다가 또 깨지는..그런.


저녁.. 응.. 먹고 바로 산책조졌어

하늘되게예뻣는데 사진에 안담겨서너무빡쳐 사진찍기위해 횡단보도를건넛는데.. 힝..


친구가 여행갓는데 ... 여행도부러운데 저 도영 인형. 너무부러워. 나두 10센치깅들 갖고시퍼. 사진은 친구인스타에서 불펌했습니다.

나는 20센치깅들바께업써ㅠ .... 힝.. 맨 오른쪽애는.. 그..옷이없어서 걍 망토만..씌워줬음 나중에 여유로워지면 꼬옥.. 입혀줄게..
그래서 서치를해밨어.

이거.. 선아현 인형인데.. 아존나기여움.. 100개 한정이래..내가들수잇을까..? 어케생각해... 나 폼림픽 개못하는데..
친구들 동우ㅗㄴ할까? 그래밧자몇명안되긴하는데..

이것두 봣는데.. 그.. 청려10센치는없겟지..? 앗하지만괜차나 나는 테스타올팬 브이틱올팬이거덩.
사쿠라10센치..약간 막 벚꽃냥이 이런거잇으면존나기여울텐데..
아지금약간 빡쳐잇으니깐 또 과소비할생각하네.. 아오...


헤헤 친구가 칫솔사러 점심에외출햇다가 사줫어.
그래두 약간.. 막 아씨발 모고좃가태ㅜ 할 사람이 생기니깐너무조아
그리구 재종에서.. 잘맞는친구사귀면.. ㄹㅇ 조음.. 꼭.. 설의같이갈거임...응..진짜루.

야옹이가 추천해준노래.
완전.. 겨울노래지만.. 걍 겨울을 기다리는느낌으로 듣는중
약간 반짝거리는노래? 뭔지앎? 츄-하트어택..이런느낌.. 노래가 반짝거려..너무좋아.
이런스타일의 다른노래잇으면 추천부탁..


후.. 보고잇니..? 우리 피어싱샵언제갈까.


헤헤 상담을..잡앗어요.. 굳이 오늘 모고가 아니더라도..지금 너무 막막한게많음....

뿌엥..... 아시발..진짜모르겟다..내가 막 사설을 사설스럽다 평가원스럽다 일케 판단할만한 실력이안돼서.. 걍 당황스러울뿐..

맞아 나 지학 되게잘본거더라..? 지학 되게어려웟다매.. 지학으로 대학가자...


어제의 개멍청썰..ㅋㅋ 그.. 아이패드로 문제 스캔해서 풀고싶은데 무음카메라를..안깔아놔서.. 걍 내가직접그렸는데.. 굿노트에서 선 쭉 긋고 계속 잡고잇으면 빳빳 직선되잖아 근데그게자꾸 미묘하게어긋나는거임 개빡치게.. 그래서..아이패드에 종이대고 직선그림.. 약간 디지털과 아날로그.. 그 경계어딘가에잇는인간.

오늘 할거 대강끗내구 한 10분? 남길래 이지랄햇어.ㅎㅎ.....

그리고.. 방학계획.. 내가 다할수잇을까..?ㅠㅠㅠㅠㅠㅜㅜㅠㅠ 몰라..화이팅..
아 아무튼 나진짜 오늘 수학점수..개충격먹었어.. 국어는 그러려니하는데 수학.. 아니씨발 킬러다맞추고 5번 11번 16번틀리는게 말이됨? 아씨발..좆빡쳐.

앞으로.. 수학문제풀때 진짜 뇌에 힘주고풀거임.. 사칙연산.. 아진짜존나빡쳐 22번 29번 30번 열심히계산하면뭐하냐고 씨발 좆같은데서 점수 다깎아먹는데..아오..씨발.........


몰라씨발.. 모르겟고 갓기고냥얼굴보고가.
나도약간.. 차유진멘탈..갖고싶음.. omg totally insane〰️ 나말고 모의고사~
내탓아니구 니탓임 나는 문제업따씨발‼️

'insae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210722  (0) 2021.07.22
210721  (0) 2021.07.21
210719  (0) 2021.07.19
210718  (0) 2021.07.18
210717  (1) 2021.0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