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28
220128

아침. 한강산책ㅎㅎ
생갇보다춥더라용
집와서 시카고피자가잇길래 두조각먹고.. 밥에 된찌 잘먹었어요,,^^
나어차피 오늘 알바갔다가 바로 운동가야하는데 이정도면 ㄱㅊ지않음? 오늘의 마지막끼라구요ㅜ

읽었어요...
기대했는데.. 글케 막 헉..이런반전이..?! 이런건아님
걍 오.. 엥..? 아하... 이런느낌...
내가 유주얼서스펙트급 반전을 기대했다면 너무욕심이엇던걸까하지만...
오진다고 추천받아서봤는데 기대가너무컷던듯ㅠ
hmm..... 네... 진짜 기대괜히햇네 하여간 추천하는데호들갑은ㅡㅡ

이거읽고 알바갓어.

ㅋㅋ요즘 맨몸에 샤프한자루 달랑들고 알바감
21수능샤프..하도많이써서 대학수학능력어쩌구 글씨 지워짐ㅠㅠ
22수능샤프는 색이 구려. 사실 어딨는지도모름.
아무튼 이게 고장나지않는한.. 나에게 필기구는 이것뿐이야.......

지금은 학원알바중이야..
수능에 안나오는범위 질문받으먄 진짜당황스러워
방금도 그랫어.. 평행이동? 존나못해 대칭이동? 쌉못해..
아니 수능엔 잘 안나온다고요ㅜㅜㅜㅠㅠㅠ
오늘로 여기알바는끗임 48만원.. 겟또❤


아니히발얘들아나지금데못죽봣는데이게무슨일이야지금신청려씨발얻덕함미쳣나아존나눈물나씨발....우리청려착하고상냥하고앙큼하게살앗는데이게씨발무슨일임아니씨밯저기여!!!!!!!!!!!!아니 ... 아 그저눈물뿐.... 아니.. 아 저기요........
아씨발 슬퍼서 일기 더못쓰겠음


하 ㅇㅋ 운동하면서 머리비우고왔어
아니 누가 워밍업으로 버피 50개를시켜요 뒤지는줄알앗삼ㅡㅡ
오늘 빡세고 힘들고 재밌었당
쌤이 나보고 턴하면서 훅치는거 잘한다고해주셧음헤헤❤❤❤

아니그래서 씨발 청려어떡함 어떡하냐고 재현아살아남아라.....
저는오빠를믿어요 뭐 살인을하든 납치감금을하든 협박을하든.. 니가알아서하겠지..

다음주 월화수 복싱장 휴원임ㅜㅠㅜㅜㅠ 나 존나 뒤룩뒤룩쪄서오는거아니야? ㅠㅠㅠㅜㅜ 주말에 자전거 조진다....

아니그래서어쩔거냐고나지금머리가띵해
이거완전 그 문제의 그 .. 3주년편이랑 비슷한..그 아니씨발
나그때 자습하다가 존나난리났었는데...
나진짜그날 울면서집갓잔니......
하....... 금요일날이렇게.. 뒤통수를치시겠다?


후 침착하자... 네네 저는 신재현님믿어요 뚝딱-! 해결해주실거라믿어요
아니근데 아 또 눈물나네 이게무슨일이야



주말비켜씨발.......................

하 나 진짜 과몰입안하는삶을 살려고했는데..

미안 나만눈물흘릴수없었다 씨발... 나만고통받을수없었다
이렇게 주말을.. 청려걱정하며살아야되는거임?엄마도?

ㅋㅋ 나만고통받을수없다 다같이 주말동안 고통받자^^


내일 나 완전 free해서 웹소설 잔뜩읽을계획세우고잇엇는데!!!!!!
약간 꿈과희망이가득한 애들로만읽어야겟어 갑자기 막 피폐물읽으면 자살해버릴지도모르니깐!
지오니가 추천해준 읽씹왕자.. 함 도전.

아맞아 오늘 연대 의대발표났더라? 🖤후.. 질투의 누아르하트임🖤 부럽다시발..
갑자기 23수능보고싶어지네? 에바지? 이게..수능중독..?
이 열등감 어쩜좋아.. 극복방법 공유부탁드립니다.....
나는이렇게 평생 열등감에서 벗어나지못하는거임?엄마도?
아니야 저는 냥의에 뼈를묻겠음... 아니하지만.. 투과목.. 설의의 꿈이잇엇는데 무참히 생투씨발놈에게 짓밟혀버린..바로그꿈...
생투하지마
하지말라면하지마
아니그냥하지마

몰라씨발갑자기빡치네? 일기끝ㅡㅡ

'insae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220130  (2) 2022.01.30
220129  (2) 2022.01.29
220127  (6) 2022.01.27
220125  (0) 2022.01.25
220112  (1) 2022.0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