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12
220112

나는지금 학원알바하러왓어염
방금잇엇던일
비니쓰고 넥워머 하고학원들어갓더니
데스크쌤이 학생인줄알고 안녕~~~~ 하세요~~..
황급히말꼬리를 늘여서 뒤에 하세요를 붙이심..
학생인줄알앗대염 ㅎ
요즘 ~염으로 끗나는말투가 입에붙었어염
어떤새끼가 옮겼나 생각해봤지만 내주변엔 아무도 이말투를안써염
나한테서 자연발생됐나봐염

아무튼 또 밀린일기를 쓸거에염
왜 지금쓰냐면 지금 시간대의 알바맡은 학생들이 가장 조용하고 질문도없기때문.
이라고 쓰려햇던순간 바로질문을하네
고1꺼너무어려움
차라리미적분이나아..

이게당장 어제의일임
코시슈바르츠? 수능에안나오잖아
씨발 진짜 4년만에 보는거임...

동생찬스썼습니다..

저번주 금요일에도
자꾸나한테 저거랑 집합과 명제파트 질문하는 아기가잇길래
같이일하던 조교분께 모조리 떠넘겼습니다,,^^ 죄송 제가 수능수학만 좀 함..

아맞아
1월 7일이 제 생일이었어요
1월 6일날 학원알바 끝난게 9시였는데
내가 시범과외를 9시반에 잡아버림
근데 지도를 보니까 버스타고 가면 40분인거임....
그래서 자전거로 존나게밟아서 30분컷 했어요...
나진짜죽는줄알앗음

아무튼 과외가 하나 더생겼습니다
대치조교1 알바2 과외2
열심히벌어볼게염.
요즘 그래서 수능수학안하고 고1 수학 중딩수학만 열심히하구잇음
수능과외도..하나해보고싶은데.....
시간나면 쟁여둔 모고중에 하나 풀어야겠음 감유지^^
혹시몰라 23수능볼수도잇자너

아무튼 1월6일날 시범과외끗내니 11시여서
집앞에서 얼마없는 친구들이랑 조촐하게 생일기념 무언가를 했어요

잼민이같대 개짜증나
아무튼 12월달부터 비니살까비니살까 이지랄을해놓고 안사고있으니까
보다못한 혜지니가 비니를 사줬어요
오늘도 쓰고 알바옴ㅎㅎㅎㅎ

그리고 카카페 만원권 추천해주신 홍모씨.. 의 조언을 따른 여모씨.. 잘쓸게요

4일만에 단어 기억해내고 행복했어염..
어휘력좃된듯?

아무튼!!!! 선물챙겨주신 모든분들.. 여기에구구절절남기는건 약간 수상소감하는느낌이어서쫌그렇고.. 센스잇는선물들감사합니다.. 감사하고.. 잘쓸게염...
이제찐대학생이나..!

아그리고 냥대꼭간다씨발!!!!!!
제 롤모델님.. 의 뒤를따라.. 서울대자퇴하고 한양대.. 가고싶어요...


이새끼 지 바쁘다고 데못죽안읽다가 한번읽으니까 존나빨리읽는거봐ㅡㅡ
진짜 데못죽 재밋으니까 한번만읽어주세요
아무튼 오늘자데못죽너무떨린다
나랑 항상 평일 6시기다리는삶을살자...


월요일!
그 에스투다니는 ..그분과 세번째 현피를 떴어요
오설록갓다가..
서로 존대하던걸 드디어 반말깜
까고보니깐
나 02년1월생
그분 02년 2월생
아니대체왜 존대말을하고있었던..?
입시얘기하다가 물리 베르누이 그거 얘기햇을때 예전교육과정이라고 아역시삼수생 틀딱.. 이라는생각을하셧대염
저기요... 이것도 읽고있으신가요..?
4번째 맞짱 신청합니다 장소는 마라탕집.


와인도 꿀꺽했어요
나사실 와인알못이라 맛의차이를 못느끼겠음
걍.. 와인..^^
근데 진짜 분위기잇게찍히지않앗니? 아님말구

아그리고
일요일 강대단과조교
나름 적응했다생각했는데
복습영상올리는게 너무..어려워요...
약간 가능만하다면 쌤카톡을 씹고 도피하고싶지만
그럴수없음.. 나는지금 학생이아니라 돈받는사람임..

지금 방금도.. 밴드영상관련해서 시발이걸어케하란소리야ㅠㅠㅠ
라는기분이들었기때문에..
어후 차라리 현장일이 나은거가태...


이건 어제먹은 유통기한이 내생일이었던 순두부그라탕
맛있었어요
좀 지옥의 무언가같이 찍히긴했지만

음 이걸 오전학원알바하면서 썼던건데
지금은 복싱두시간하고와서 이어쓰려니깐 뭘쓰려했었는지기억이안나네
오늘 연속 2시간해봤는데 뿌듯하고재밌음
금욜도 두시간도전!!!

내일은.. 어후 바쁘다
오전에 여유롭고
2시반에 피아노갔다가
5시~9시에 알바
10시에 과외

ㅠㅠ 걍 과외학원조교 다 관두고 주 5회운동하고십지만
돈이너무좋다

최대한절약중인데 왜이러지?
개짜증남......
시급 1짜리 학원은 진짜 2월에바로관둔다씨발 좟같음!!!!!


저녁에 먹은 피칸파이....
오늘은 알바갔다가 점심에 먹을게없어서 구운계란두개 고구마라떼 먹고 낮잠자서 데못죽올라올시간에 일어남^^
저녁에 닭볶음탕이랑 두부부침이랑 먹고.. 오전에 안먹은 피칸파이잇길래
냠냠햇음
빡센다이어트.. 하다가 폭식한다.. 차라리 일케 걍 먹는게 나은거같음
내 자제력은 개쓰레기에요 개쓰레기.


아! from.도연겸지혜진
잘먹었습니다.
3/4를 내가처먹음
부드럽고.. 술술들어가던데염..ㅎ
생일날 아침에 모카롤케익처먹고 다음날 점심으로 먹음

작년 재작년은 다시 수험생활 준비하느라 내생일을 약간 우울하게..좆같이보냈는데 드디어 fresh하게 보내니깐 너무너무좋아요
행복합니다


아그리고 1월8일날 백신3차맞았었음
진짜개에바임
맞고난 저녁에 너무춥고 보일러 25도에 이불두겹덮어도 춥고 멍하고 아파서 헐 내일 강대단과조교어떡함?? 했는데
반나절지나니깐 말-끔.
나쫌 건강한가?
아무튼 백신.. 걍 계속 주기적으로 맞아야하는거임? 엄마도?
모르겟다.

더 쓸말이있을까?? 귀여운샄깅이사진올리고끗냄
아맞다!!! 나 합격증나오면 바로 아이폰 13으로 바꿀라했는데
14이미지보니까 너무예뻐서 올해 9월까지 존버하기로했어...
뭐 어떻게든되겠지~~~~ 지금폰이 비록 4시간이면 배터리가 다 닳지만! 버벅거리지만! 느리지만! 나는 존버한다..
이랬는데 이미지대로 안나오기만해봐씨발
아무튼일기끗.




'insae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220127  (6) 2022.01.27
220125  (0) 2022.01.25
220105  (0) 2022.01.05
🎄211225🎄  (0) 2021.12.25
211220?21?  (0) 2021.1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