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26
강남대성 2년 노예생활 후기

자기소개부터 하겠습니다.
현역 정시러.
20 수능 국수가영화1생2
11252맞고 송파대성에 진학. 70퍼 장학금.
21 6평 백분위 합 297이상 되길래 전장받고 강남대성 s2로 옮김.
21 수능 국수가영지1생2
12112맞고 삼수결심. 대학만 걸어놓고 다시 강남대성 s2로 복귀.
22수능 .. 노코멘트. 생투가 씨발놈이었습니다.

아무튼 20년 2월부터 6월까지 송파대성을 다녔고
20년 7월~12월 강남대성 s2
21년 3월~11월 역시 강남대성 s2 다녔습니다. 강대에 뼈를 묻었습니다.
스승의 날에 모교대신 강대로 찾아가고싶을 정도입니다.




일단 송파대성.
강대 위업으로 이름이 바뀌었다고 합니다.(구려요ㅠ) 그리고 21년에 시스템이 약간 시대처럼 바뀌었다고 함! 나는 20년에 다녀서 그건 잘 모르는거 감안해서 읽어주시길바람

급식이 매우 맛있어요 인스타 @ ourhome_dssp 가면 구경할 수 있습니다.
밥먹기 위해 공부하기 쌉가능입니다. 영양사쌤도 너무너무조아요꺄악
시설이 좋아요. 근데 제가 다닐때는 조그마한 교실에 50명 몰아넣어서 쉬는시간에 움직이기가 너무 빡세고 힘들었어요 물론 지금은 모름!!!
자습실 시설도 꽤나 괜찮아요
1층에 밖에 나가면 조그맣게 운동기구들 있는 야외 테라스같은 공간이 있는데
저녁시간마다 나가서 밖에 사람들을 구경하며 살려달라고 외친 기억이 있습니다.
옥상도 개방되어있어서 거기서 햇살을 쬐며 수다를떨거나 양치를 할 수 있었어요. 이건 솔직히 좋았음! 아 그리고 식사시간에도 폰사용이 금지됐었어요 여전히그런진 모르겠는데.. 덕분에 제가 저녁시간에 폰을하다가 2주동안 압수당했었음^^ 담임선생님의 따가운 눈초리와 좆같음을 동시에 얻었어요.


그리고 강남대성 s2로 옮겼어요.
여기는 수업공간과 자습공간이 다른건물로 분리되어있는데
걸어서 한 10분? 거리입니다.
수업끝나고 자습하러 가는길에 군것질을 하거나 다이소에 들를수있어서 좋은데..
비가오거나 더워뒤지겠는 날씨에 이동하면 걍 씨발 아오씨발 씨발거리면서 갑니다.
수업은 태성관 6층을 씁니다(반수반은 1층). 한반에 약 80명? 정도로 많은편이지만 교실이 넓어서 아주 쾌적해요. 굿.
시대인재랑 건물을 같이쓰기때문에 시간대를 잘못맞추면 엘레베이터 줄이 줫나게 깁니다 그래서 저는 올해 1년내내 걸어올라갔음.
급식은.. 송파대성보단 아니지만 꽤나 맛있어요. 그러나 제가 뭐든 안가리고 잘먹는편인걸 감안해주시기바람!

자습실은 퀀텀관을 쓰는데 책상이 송파대성에 비해 약간 좁았..다고 느낀 기억이있어요.. 걍 뭐 평범하게 자습하기 괜찮음 너무좋지도않고 너무나쁘지도않고?
근데 주말자습할때 정해진 시간에만 출입이 가능한건.. 좀 많이 불편했음..


대강 머 시설은 여기까지쓰고..
쌤들리뷰를.. 감히.. 제가.. .. 해볼게요..
이거설마 검색에 걸리진않겠지? 저는 강남대성을 사랑합니다.
I♡KNDS



국어

김우영 선생님 - 송파대성에서 수업을 들음. 송대랑 s2랑 작년기준 강사진 차이를 심하게 느꼈는데 이쌤은 진짜 s2가서 수업을 못듣게 된게 너무너무 아쉬웠음 수업도 웃긴데 설명도 진짜 잘하심 문학 비문학 둘다 잘하시고 연세대부심이 있습니다.

고광수 선생님 - 문학의 신. 비문학의 신. 국어의 신.

이정수 선생님 - 비문학 독해를 굉장히 체계적으로? 가르쳐주심. 독서 지문을 풀면서 뇌절하기 쉬운 포인트를 잘 잡아주시고 선지판단할때도 이상한짓 안하게 해주심..! 응원의 말이나 시험때의 조언이나 팁도.. 그 특유의 시니컬한 말투로 해주셔서.. 암튼 난 좋았음..

이정일 선생님 - 이쌤수업시간에 웬만하면.. 자지말기.. 진짜로!
저는 언매수업을 들었는데 가끔 음.. 과하게 설명하시는거아닌가..? 하던적이있지만 올해 수능 문법 3분컷하는데 가장 도움이 됐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문학이나 문학도 수업하시고 매주 과제물을 주심! 주로 교육청 기출..인거같았어요 아님말구.. 사설 모의고사를 보면 항상 다음시간에 해설을 해주시는데 그것도 조아용 이새끼 걍 다 조아요 거리는거같다면.. 맞아요.. 하지만 올해수능때 언매수업 제대로 안들엇으면 문법에서 좆될뻔했는걸?
감사합니다.

이*우 선생님 - 송파대성에서 들었었습니다.. 이름을 왜 가리냐면.. 안좋은말도 할거라서?
약간 수업을 좀 내신수업하듯이 한다고..느꼈어요.. 일개 수험생의 평가입니다 걸러들으세요.. 하지만 .. 초반엔 열심히 듣다가.. 좀 지나면.. 이걸듣는게 나한테 도움이..되나.. 싶을때가 있긴해요... 하지만 경제 개념부터 차근차근 설명해주신 수업은 좋았습니다.. 네....

이태인 선생님 - 송파대성 담임쌤이셨습니다.. 반 아이들 신경을 진짜진짜 많이써주시고 상담도 굉장히 자주합니다.. 모의고사 보고나면 한구석에 상담 신청 리스트같은걸 붙여놓으셔서 상담을 할수있었음! 나도 초반엔 상담 자주받으러가다가 후반엔.. 귀찮아서..ㅎㅎ. 아무튼 이름도 진짜빨리외우시고.. 신경 많이써주시는 담임을 원한다면 딱 좋을것같음 쉬는시간에도 반 애들 뭐하나 보러오십니다.. 나는 쉬는시간에 항상 처자다가 우리반 존나게 자는새끼 top3에 꼽힌적있습니다씨발
수업방식은 문제를 먼저 풀어오고 질문받는..방식이었던걸로기억. 얻어갈게있고 좋았어용



수학

이종완 선생님 - 얻어갈게 많아요 후반엔 강대k 해설하시느라 자체 교재 수업을 못했는데 쫌 아쉽긴 함 딱 정석적인 풀이..?(수학알못새끼의발언입니다 아니라고느끼셨다면 님말이맞음ㅠㅠ) 실제 시험시간에도 내 대가리 수준으로 적용해볼수있을만한 풀이라서 도움이됐습니다.. 그리고 내 체감이지만.. 자주아프신듯.. 건강하세요...제발....

강호길 선생님 - 얻어갈게 많아요 근데씨발 내대가리로는 못얻어감이씨발
이해가안돼요 아니걍 안된다고요 존나 멋지고 와씨발 저걸 저렇게? 대박.. 감탄만하는데 저는 못따라감.. 숙제 하기도 벅찼어요 걍 눈물이 박박났음
이미 수학 100점실력인데 120점을 원하시는분은 들어보세요.
쌤이 못가르치고 그런게아니라 걍 내가못따라감.

김경한 선생님 - 재수때 선택수업으로 강호길쌤을 골랐다가 대가리 제대로깨지고 삼수때 김경한쌤을 들었습니다. 되게 기본적인 개념부터 하시는 느낌이라서 에이.. 너무수업이쉬운거아닌가? 했지만 그걸가지고 내가 계산 좆같이해놨던 문제를 훨씬 간단하게 푸십니다.. 매 수업마다 얻어갈게 있었음!
독해관찰추론을 외치시고 하트를 꽤나 귀엽게 그리심. 수학이 좀 부족하다 싶으면 한번 들어보세요 추천드림.

김덕수 선생님 - 송파대성에서 들었었음 약간 은은하게 웃기세요 벌써 1년 반 전이라서 수업 특징은 가물가물함 근데 송파에서 s2로 옮기면서 못듣게된쌤중 아쉬운쌤 top2..로 꼽은 기억이남.

김범준 선생님 - 합성함수의 신. 합성함수 그 자체.
이번 수능에서 제일 도움됐던 쌤 한분만 꼽으라면 나는 김범준쌤.
걍진짜.. 대박임 들어보세요 아니 존나좋은데 내 설명실력으로는 표현을 못하겠네 22수능 미적 100점의 영광을 김범준쌤께 바칩니다.

박대준 선생님 - 목소리가 좋아요. 나긋나긋하고 듣기좋은 목소리. 다시말하자면 졸린목소리. 하지만 수업내용이 좋아서 최대한 눈뜨고 버텼습니다.. 식으로 밀어붙이는 풀이를 자주 보여주셔서 씨발 이걸 어케풀지? 걍 식으로 존나게 해볼까? 하는 문제가 있을때 도움이많이됐습니다.. 물론 간단한 풀이도 보여주심!!
4수를 하셔서 그런지 장수생의 마음을 잘 헤아려주십니다.. 그리고 말하시는게.. 은근웃김 아니 진짜웃김..
수1에서 쫌 대가리깨지는 문제들을 많이 주시긴 함... 양심고백. 저는 솔직히 쌤 수열문제 거의 못풀었어요.. 하지만 이번수능. 수열이 쉬워서. 다행입니다.
아무튼.. 고양이도 키우심.  에 근데 시대인재 가셨네요^^ ㅎㅎ....

송준석 선생님 - 송파대성에서 들었어요
진도를 굉장히.. 느리게 나가셨던 기억이있음 그만큼 꼼꼼하게 설명하심
그리고... 썰풀어주시는게 씨발존나웃겨요 법정에 간 썰이랑 한약썰.. 두개만 듣고 학원옮겼는데 혹시 나머지 이야기 들은거 나한테 공유해줄사람 제발.
진짜 썰 다 못듣고 학원옮긴게 한이 되었어요....씨발...

위석원 선생님 - 송파대성에서 들었어요
확통수업을 들었었고.. 확통진도 끝나니깐 미적분파트를하셨는데 솔직히 기억이 잘 안남. 죄송합니다.. 딱히 막 별로라고 느끼진 않았던것같음..

이정용 선생님 - 확통의 신.
21수능 이쌤 수업을듣고 확통에서만 7점을 날린건.. 걍 제가 개빡대가리입니다.
확통 수업을 진짜잘하심... 올해는 확통이 빠져서 이쌤을 못뵀어요.
확 통 시 러

이정환 선생님 - 올해 처음 선택수업을 들었음 자료를 꽤 많이주시고 잘챙겨주심.. 스윗가이. 막판엔 실모도 꽤 주셨는데.. 죄송합니다 거의 다 못풀었습니다.. 하이라이트 교재를 무료로 주셨어요.. 문제 퀄리티가 은근 좋고 수업도 잘하십니다 들어서 손해볼건없음 자료퀄리티.. 다 풀어보진 않았지만 좋았습니다

정병호 선생님 - 이분도 은근.. 개그맨임.. 아닌가 나만 존나웃겼나ㅠ
뭐라해야하지 아 저건 내가 실전에서 잘 써먹을만한 풀이다! 싶은거랑 씨발실전에서저렇게? 씹에바. 싶은 풀이가 둘다 있어요
근데 정병훈선생님에 비해서 전자의 비율이 좀더높긴 함 오 저게 저렇게도 풀수있네? 싶은 풀이가 꽤 많아서 모평이나 학평이 끝나면 나는 항상 호형훈제 해설강의를 들었었습니다..

정병훈 선생님 - 윗분에 비해.. 대가리깨지는 풀이가 조금 더 많았었습니다..
물론 좋았어요^^ 아무튼 저는.. 호훈 교재랑 강의.. 정말 만족하며 들었습니다. 네..

김*백 선생님 - 송파대성에서..들었었습니다.. 제기준 얻어갈게..별로없었습니다.. (반박시 님말이 맞을듯) 아무튼 저는 수업.. 잘 안들었었습니다.. 네..



영어

강하영 선생님 - 발음만 견디면 수업이 굉장히 좋아요. 체계적인 설명.. 좋았습니다..! 네.. s2 전체 원장님이십니다.. 나를 기억하시더라.. 왜하세요.. 잊어주시길 바람... 아무튼 영어문제를 걍 읽고 해석하고 끼워맞추던 나를 좀더 기계적으로? 답을 찾게 할수 있도록 만들어주심! 빈칸 순서 삽입 위주로 수업하시는데 덕분에 올해 9평 다맞고 수능도 안정적으로 킬러문제들 넘겼습니다..
제 고용주님이십니다 아무튼 짱짱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안정아 선생님 - 이분도.. 개그맨이심.. 아니 말하는데 너무웃겨요 물론 수업도 잘하심!!!! 저는 이쌤 삽입 수업이 너무조앗어요 팁중에 하나가 주어진문장 읽기전에 1번 빈칸 전까지 읽어보기.. 이게있었는데 잘써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실전적인 팁도 많이 주심

*** 선생님 - 송파대성에서 들었었습니다.. 시간이 아까웠습니다...

지윤경 선생님 - 송파대성에서 들었었음!!! 정말.. 에너지가넘치시고.. 활력이 쏟아지심.. 수업.. 죄송해요 기억이안나요.. 단어시험에서 패스하기위해 열심히 단어를 외웠던기억만 있어요.. 발음이 좋으셨다는것도..
아 상반기에 주로 수능특강 위주로 수업을 하셨던것같음 지문 선정해서 그 지문 내용이랑 주제 설명하는방식?근데 이건 영어직접연계일때 들었던거라서.. 간접연계인 지금은 어떤지 잘모르겠지만 쌤은 진짜 좋았어요


한국사

머 어차피 조인쌤 수업밖에 안들었었는데..
재밌어요. 처음들으면.. 재밌는데.. 아무래도 나는 삼수생이고... 2년 다니고.. 쌤을 두번 뵀고.. 한국사는 내용도 안바뀌고..하다보니까.. 올해는 쌤의 수업중 농담까지 생생하게기억나서 재수때 처음들엇던것만큼의 재미는 없어서 슬펐음 암튼 딴짓하는걸 되게 싫어하시니 한국사 수업이 이쌤이라면 걍 스탠딩 원맨쇼..느낌으로 편안하게 수업들으시는거 추천.


지구과학 1

양길봉 선생님 - 약간 졸린 말투긴하지만 츤데레..같은.. 그런느낌이심..
자료가 굉장히 좋았어요 지학 처음 배울때 도움이 많이 됐음!

이훈식 선생님 - 지구과학의 마법사. 천재.
수업도 재밌고 식센모.. 누구보다 수능같으신.. 바로 그 모의고사.
사랑합니다.


생명과학 2

정수민 선생님 - 현역때 생투인강을 이쌤걸로 처음들었기때문에.. 따지자면 3년째 수업듣는중임.. 죄송합니다 제가 선생님의 오점입니다..
개념설명도 잘해주시고.. 근데 쉬는시간을 잘 안주심.. 덕분에 3교시 연속으로 생투러쉬하고 퀀텀관 가면 진짜 뒤지고싶다는..생각밖에..안들었었음..
문제풀이도 깔끔하게 잘 설명해주십니다 내가 깔끔하게 못풀뿐.

박의선 선생님 - 너무..좋으심 꺅.. 상냥하시고.. 잘챙겨주시고.. 수업도 잘하시고.. 송파대성에서는.. 생투 선택자가 3~5명이었기때문에.. 걍 진짜.. 오순도순느낌이었음.. 쌤 수업 다시듣고싶어요.

*** 선생님 - 씨발... 안잘리시나요? 수업첫날부터 지각을 하셔서.. 머 그럴수잇지 햇지만.. 수업도 못하시고.. 수업시간에 다른공부를 할수도없었고.. 씨발.. 강의평가가.. 분명.. 분명 좋을것같진 않은데.. 그.. 머 자리가 없어진다거나 그런게..없나요? 암튼 송파대성다닐때 씨발.. 철밥통이신가 하고 존나욕했었음 이건 반박안받음 도움안됐어요


논술쌤두 잇는데 내가 논술수업을 제대로 안들어서 패쓰^^

강대.. 아무튼 나는 강대 진짜 잘다녔어요
딱히 시대 강사진 부럽지 않은? 아무튼.. 그랬음.
컨텐츠는.. 가끔 좀 부럽긴했어요..
일단 강대는 컨텐츠 작명한 사람부터 어케해야할듯
너만키.. 국수잔치.. 이씨발...

컨텐츠리뷰.. 딱히 필요하신분이없을듯.. 과감히 생략합니다.




'ssib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과목별 공부법?🤔  (7) 2022.01.20
🔥대학합격해ㅛ어요이제나도데학생?!🔥  (0) 2022.01.20
3년간의 수험생활을 끝내며  (0) 2022.01.03
📚🙆🏻🤤  (2) 2021.0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