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20
🔥대학합격해ㅛ어요이제나도데학생?!🔥

일단 합격증부터 박아놓고..글을씁니다
조기발표 안할거같이 굴어놓고,,, 설레는놈,,

1월19일 10시.
학원 자습실에서 학생들질문받아주는알바를 하고있었어요
사실 내 담당학생들은 한명빼고 죄다 공부의욕이없어서 나는 한명만 예의주시하면 되는상황이긴햇음ㅎㅎㅎㅎㅎ

그래서 남는시간은 원장쌤 눈을피해.. 폰을 조지고있었어염
근데갑자기

새상에
그자리에 주저앉아서 얼른 한양대 홈페이지에 들어갓어요

손이벌벌떨리고
호흡이가빠지고
앗근데문자가온거면 나 최초합아님? 이러면서 최대한 침착하게(하지만 손을많이떨긴했음)
당시에 친구들이랑 걍 카톡을 나누다가 저 발표문자를 받은거라,,

ㅎㅎㅎㅎㅎㅎㅎ
얘기하고잇던 단톡방에 보내고
가족단톡방에 보내고
냥의다니는 선배님께도 연락한번드리고
고3담임쌤께도 보내고
재종담임쌤께도 보내고
어머 되게 유난떨었네? 근데씨발그럴만하잖아요 존나기뻤음 꺅!!!!!!

공스타에도 올리고
본계인스타에 올릴..?까..? 말까..?
하던상황.
올렸습니다.
너무너무조아용꺄악
아무튼 알바 3시간..핸드폰붙잡고있느라 원장쌤의 따가운 눈초리를 알게모르게 받았지만 ^^한달만 존버하고 관둘거야 노상관~~~~~


헤헤나도 의대생..나도 의대생... 통학쌉가능한 의대셍.. 냥의.. 이름존나귀여움 냥..

양심고백.
4수생각.. 약간있었습니다.. 설의가 너무너무가고싶었기때문..
하지만. 생각이바뀌었습니다.
한양대가 짱이다.
뼈를묻겠습니다.
열심히해볼게요
냥대 사랑해

어제 축하를 많이받아서 기분이개째지내염
아직까지도 기분이너무좋아서 티라미수먹고 라면끓여먹고 가래떡구워먹음
...
저녁은 가볍게먹겠습니다........
아무튼 어제 운동하러가서도 누가 대리자랑을 해주신덕분에(사실감사합니다 눈치안보고대리자랑당할수있어서 좋았습니다^^) 또 축하받고
뭐 그렇게 보냈어요
운동 두타임했는데 두번째타임에 플랭크조지고있을때 쌤이엎드려서 축하해주셧을땐.. 상황이너무웃겨서 플랭크 20초도 못버텼습니다.
재수때 합격한거는 솔직히 걍 어휴씨발 3수나 하자 이러고 완전 안전빵으로 넣은원서라 딱히..기쁘긴햇지만 글케 존나좋아미친!!!!!!!까진아니엇지만
삼수후 합격은,,^^ 기쁘네염,,^^


헤헤..... 2년동안 뵌 재종쌤..
제가비록 국어100점은 못맞았지만.. 그건 제탓임..
감사합니다.. 문학의 신 국어의 신

요즘 다이어리를 쓰기 시작했어요
어제 카공조지면서 합격의기쁨을 다이어리에 부었음
난 꾸미는거에 소질은 진짜없다는걸 또 깨달앗지만
뭐 알빠임? 저걸로 돈벌어먹고살것두아닌디〰️〰️〰️
아 그리고 수능과의 작별을 기념하며 단발로 다시 잘랐어요
내가 원한건 약간 착붙는 그런느낌인데 머리숱많고 부스스함+대가리큼=이집트노예st
돼버려서 반묶음하거나 비니쓰고다니는중❤



아무튼 입시 진짜진짜끝
1지망에 바로 최초합해버려서너무기뻐요
진학사 쓰레기새끼 나에게 5칸추합을 줬지만
나는 여유롭게 최초합했다
내년에는 칸수 잘잡거라 새꺄

사실 간죽간살 간지지망녀라서
남들처럼 존나간지나게
입시 fin.
이지랄하면서 피드에올리고싶었지만.
Oops. 너무 들떠버렸네.
가오떨어지게.

공스타 첫 피드가 개같이멸망해버린 고3때의 수능성적표인데..
이렇게 나름..간지나는대학 간지나는학과(반박안받음)의 합격으로 마무리하니깐 기분이.. 개째져요.


그래서그런데
의대못가면죽는병걸림👈🏻해결된거같은데 이제 닉네임뭘로바꾸지?
추천받습니다.

근데사실저계정을이제어떻게해야할지모르겟어요
의대생공스타? 제가요?
일단.. 왜인지는모르겟지만 공부법을 궁금해하시는분이..계셔서..
1월중으로 써보긴할거같지만.. 그거말고는 뭘 더 할게없네
걍 2지망3지망 합격증나오면 그거 올리고 뭐.. 응...

일단 알바나 하고 운동도하며 찬찬히 생각해보겟습니당.


나 씨발 대학간다!!!!!!!!!!!!!!
응원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와 사랑과 아무튼 제가 정신적으로 드릴수있는걸..드립니다.. 걍 받으세요

헤헤대학간다
나도대학생
드디어❤


'ssib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과목별 공부법?🤔  (7) 2022.01.20
3년간의 수험생활을 끝내며  (0) 2022.01.03
강남대성 2년 노예생활 후기  (2) 2021.11.26
📚🙆🏻🤤  (2) 2021.0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