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2.25
🎄211225🎄

걍 쪼끔쪼끔씩 쓰다가
길이가 길어졌을때 올릴까?

12월 21일 화요일
드디어 소나티네 다음페이지를 나갔음!!!!
한달만에.. 드디어 페이지를 넘겼어요
알바에서는 잘하고잇다고 칭찬받음 헤헤
그리고 진짜 4일내내 닭껍질 튀김 쌀국수가 너무너무너무 먹고싶길래

시켜먹음.. 너무맛잇어 어떡하지? 여기 진짜 닭껍질튀김 대박임

22일 수요일
오전에 혜진이랑 한강산책을 조졌어요

다이어트..시급.. 진짜시급
운동을 열심히 하고는있는데
먹는것도 잘먹어서
ㅎㅎ..
한시간 약간 넘게? 걷다가 버스타고 근처 서브웨이 가서 포장해서 집갓음
나는 데리야끼치킨? 너무맛잇어어떡해

집와서 우주랑도 놀았어요
요즘 엄마가 우주동생 들일생각중이심
나는 짱좋음 근데 둘이 싸우면 어떡해????

12시부터 3시까지 낮잠을자다가
4시에 복싱을갔음!
복싱장 9시 제한때문에 그런지 4시타임에도 사람이많더라
땀쫙빼고 과외감

과외갔는데 세상에 얘가 저번주 과학시험 백점을맞았대 천잰가? 어쩜좋아
내가 개떡같이가르쳤는데 찰떡같이알아듣는구나ㅠ
크리스마스선물도 받고왔음
기분조아요
이해가 빨라서 조앙



그리고 혜지니가 두고간 시리얼 먹어봤어요.. 뭐.. 걍 다이어트 잘되겠네 싶은맛?
진짜 시리얼먹고싶어죽겠을때 먹으면 딱일듯


목요일날 체르니도 드디어 한페이지를 넘겼어요
나쫌 피아노 치네
근데 집에서 연습 좃도안함....... 담주부터..꼭할게요...

짠 곰젤리인형왔음 존귀짱귀 부들부들거림 너무귀여워 사길잘햇다
서랍장위에 고이모셔둠

아맞아 이것두왓음 너무..귀엽지않음..? 개쓸모없다고들하지만..
귀엽잖아...

음 그리고 금요일. 집에서 잠실까지 걸어갔어요
잠실 교보문고 가서 혜지니가 다이어리살라고햇는데 예쁜게없다고 소득없이왔음
은근힘들어
중간에 지쳐서 동요부르면서갔는데 되게 숨차더라
라이브하는가수들 존경해

집와서 핸드폰 조지다가 8시에 복싱을갓어요
크리스마스이브 밤타임이라 그런지 사람 딱 6명잇엇음
열심히 뛰어댕기고 플랭크하고 워밍업한다음에
혜진이랑 주먹을 주고받았어요^^ 아 존나재밌음 꺅!!!!!

윤혜진이 복싱오기전에 숟가락으로 케이크퍼먹고왓대서존나놀렷는데
집와보니 피자가잇더라... 먹었음
아니 어쩔수없었어
진짜로
약간 죄책감들어서 스쿼트 백개 하고잤어요
그러기엔 너무 많이..먹긴했지만
맛있었으니 됐다(˘̩̩̩ε˘̩ƪ)

크리스마스는 그냥 평범한 주말같이 지나갓어용
당연함.. 친구없는 백수새끼임.. 달라질만한 요소가없음..

그래도 가족끼리 나름 아침은 차려먹었어요
저거 왼쪽에 로스트치킨? 인데 진짜..퍽퍽살까지 촉촉햇음 미친건가?
크리스마스케익 대신 슈톨렌..이라고 독일..? 전통 무슨 빵..그걸로 대체했어요
사진 가장오른쪽 잘려잇는 흰색 비스무리..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었더니 걍 극락임 존나맛있네..
내일아침에도 또 먹어야지

꾸라얌 어디서 머하구지내는진모르겟지만 따땃한 클쓰마스 보냈길바람❤
데뷔만 기다려✨✨✨
걍 사진이잇길래 첨부해봄


2시쯤엔 겸디랑 만나서 카공햇어요
카공..이라기엔 걍 입시얘기햣음
입시얘기 언제쯤 안할까?
난아직 입시에서 못벗어나서...
아무튼 수학 미적 킬러문제도 몇개풀고.. 아 책읽을라했는데

책이라고하니까 기억났는데
마크다운 기념 몇권만샀음
진짜 돈없어서 최대한 고르고 고른거임..
아근데 더살까.. 지금 올해가끝나가는데 남은 생활비털면 몇권은 더살수잇을거가튼디!!!!!!
일단 쟁여놓고읽게....
✨웹소설 추천해줄분들.. 언제나 환영입니다✨
하얀늑대들이나 눈마새피마새나 skt나 드래곤라자같은 약간 그런 존나 레전드로꼽히는 예전소설.. 진짜 이번겨울에 꼭 읽어볼거임.. 언제읽지..?


저녁엔 가족끼리명동갓음
사람존나많고존나춥고존나뒤지는줄앎!!!!
그래도 반짝반짝거려서 예쁘고 분위기는조왓음
일단 반짝거리는건 다 찍고봄ㅎㅎㅎ
사람진짜 뒤지게많아서 원래 가려햇던 식당 못가고 굶주린채로 떠돌아다니다가 아무데나들어가서 먹었는데 다행하게도 맛있었어요
너무 굶주린채로 음식을 앞에 놔서그런지 사진찍을생각도못했음
밥먹고 집가는길에 디저트가게를 들럿깅

눈깔 돌아가는거 붙잡느라 좀 힘들었어요
맛잇어보이는거 천지임
몇개만..삿어요 진짜몇개만
그리고 집오자마자 하나처먹음너무맛잇어!!!!!

그리고 크리스마스니깐^^ 설빙도먹었음
크리스마스니깐..봐줘라
낼모레부터 다시다이어트갈김
아진짜로!!!!!!!


그리고 설빙푹푹퍼먹으며
제임스웹망원경 발사장면을 라이브로 틀어놓고봤음
걍 지구과학에 나온적있어서 좀 먼가 친밀해보였음ㅎㅎㅎㅎㅎ

지금은 오늘일기안쓰면진짜 걍 뒤진단마인드로 일기쓰구잇어요
요즘근황..?
걍 진학사 내 앞사람들이 제발 메이저의대가게해달라고 싹싹비는중
그리고 설의 컷이랑 내점수랑 3점차이나는거보고 씨발 과탐한문제만 더맞췄어도!!!하는중.. 과탐하나때문에 설의에서 삼룡의가게생긴것같아요!
생투는 죄악이다.
아 오늘안그래도 내가틀린생투문제 다시풀어봤는데 진짜 대체왜틀렸지?싶었음
세포호흡문제? 미쳤냐? 아진짜 약간.. 후.. 걍 씨발 개빡치고 4수 ㄱ? 싶지만 올해로 입시판에서 진짜 벗어날거기때문에 최대한 묻어두고사는중!

그리고 열심히 사쿠라를 기다리고있어요

오늘(까지존나미뤄놓고있다가쓰는)일기끝!

'insae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220112  (1) 2022.01.12
220105  (0) 2022.01.05
211220?21?  (0) 2021.12.21
211216  (0) 2021.12.16
211214  (0) 2021.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