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2.09
220209

🥳🥳자퇴하고왔어요🥳🥳

자퇴하러가는길 지하철에서 지오니랑 다시 한 뉴- mbti 검사..
인데 너무 질문들이.. 티나지않냐
아무튼 난 검사를 어떻게해도 항상 인프피야ㅠ
인프피 혐오를 멈춰주세요
인프피도 사회성있어
인프피도 공부해
인프피도 생각하며살아


그렇게 도착한 서울대입구역.
11시에 도착했는데 가려고했던 음식점이 12시오픈이라 그 사이에 배고프니 뭐라도 먹자 해서 들어온 앤티앤즈..
하 여기너무맛잇어
가볍게 오타쿠샷 갈기고 먹었어요 아몬드크림이었나 아무튼짱맛


혼자 자퇴하러가기 너무 멀고 외로워서 친구꼬셔서갔어


12시에 박명주 브라더? 맛집이라길래 갔어요.
대박맛았음
우리는 그 타이 어쩌구 걔 시켰는데 하 미친 대존맛 진짜..미친놈임
볶음밥까지 뚝딱 하고싶었는데 이미 뭐 먹고 배가 약간 차있는상태라 너무 아쉬웠어염..
오타쿠샷.. 청려가 센터임ㅎㅎㅎㅎㅎㅎ 응 우리 재현이는 항상 센터의 삶을 살거니깐.

아근데여기진짜맛잇음...... 다음에 꼭 밥까지 볶아먹고싶은데 여기 근처를 다시 올일이잇으려나 모르겠네ㅠ 아 사진보니까 또먹고싶네

여기에 맥주가 너무너무너무 잘어울려서 12시부터 맥주한병깠는데 사진을 안찍었네 그래서 스토리올린거캡쳐해옴ㅠ 진짜 타이 어쩌구 시켰으면 맥주 꼭시키셈 걍 벌컥벌컥들어감
어쩌다보니 술한잔걸치고 자퇴하러간여자됐음

그렇게 밥을 다먹고 드디어 자퇴하러갔어요
건물 출입부터 애먹었음.. 하 ㅆㅂ 학교를 와본적이있어야알지
근데 학교진짜멋있긴함.. 너무넓어서그렇지...
ㅋㅋ여기 건물 문앞에서 지어니가 필카로 자퇴서 들고있는 나. 한장 찍어주심

교수님은 출장중이라고하시길래 조교님을 뵈러갔어요
조교님께서 어제 안내해주신 교실? 머라해야함 학교알못임ㅠ
로 들어가서 아.. 저 자퇴하러..왔어요..하니까
거기계신 두분이 와 너무 축하한다고 와 너무잘됐다고 해주심..
아니 원래 반응이 이래요??
한분이 자퇴신청 받아주시는동안 다른 한분이랑 막 얘기했는데
자퇴하고 절대 뒤도 돌아보지말라고.. 꼭 거기가서 잘하라고.. 나도 1학년때 그걸 알았어야했는데.. 이러셔서 너무 웃겼음.... 막 진짜 계속 와 너무잘됐다 멋지다 하시면서 부럽다부럽다 해주심...
ㄹㅇ 텐션이 고학번인싸선배바이브...

아 헐 얘들아 나방금 오늘자데못죽읽고왔는데씨발 주먹으로 벽쳤어 씨발
브이틱 러버로서 진짜 이번 에피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좋고 행복하고 걍 사랑해 얘들아 가슴이벅차오른다 평생티카해줄게ㅠㅠㅠㅠㅠㅠㅠ

ㅇㅇㄹㅇ 티카**(가린건내이름^^)가 너무너무 사랑하고 진짜..하.. 얘들아 너무좋다 이게뭐냐 정말 가슴떨리는데 니네 지는그림나오고 그러진않겠지???? 믿는다

아 아무튼 자퇴얘기로 돌아와서
자퇴서 갈기고..
그래도 다시는 서울대 올일없을거같아서 카페라도 들렀어염

ㄹㅇ 학교돌아다니면서 개뚝딱거림 누가봤으면 대학탐방하러온 좃고딩인줄알았을거얌
녹차라떼 한잔 뚝딱 조지면서
닌텐도 스위치 살까말까에 대해 진지한 토론을 함
하... 동숲이랑 포켓몬 아르세우스? 그 새로나온거 너무너무 하고싶은데...
가격값을 할까?
자퇴하면서 환불받을 등록금은 모두 엄마한테 주고 나중에 아이폰을 엄마가 사주시기로 거래해서.. 미래의 나한테 ㄱㅇㄷ인 조건이지만 현재의 나에게는 아무것도 떨어지는게업짜나ㅠ
흑흑... 누가나한테 돈좀줘봐 기깔나게 써줄게

머 아무튼 그렇게 서울대 자퇴(보다는 관악맛집에서오타쿠샷찍기가 주목적이었던) 하고왔습니다

아 그리고 집가는 지하철타면서 헉너무귀여운 내취향인 가방봤는데
가격이 내취향이아니야......
하... 포기해줄게

집와서봤더니 한림에서 우편물이 와있었어염
아쉽지만 저는 6년의 인서울라이프만 보는 근시안적인 안목을 가진 인간이라 안갈것같네염ㅎㅎㅎㅎ

집오니까 꼬질이춘배 인형와잇음 헉너무귀여워❤❤❤❤
아 인형하니깐 생각남

하 사쿠라 10센티깅 계정생겼다 꼬옥 제작되어서 제 품으로 와주세요💕💕💕💕💕💕💕💕 나도 아깅이데리고.. 가면되는거임..? 너무조아여

아 어제 알바끝나고 오는길에 물리천재짱짱공대걸가현님께 물리책을빌렸어요
사실 나는 고등학교수준의 개념책? 정도를 빌려줄줄알고 가벼운마음으로갔는데 갑자기 대학물리학 두꺼운책 두권을 턱 주시는거임;;
개당황했어요.. 내가할수있을까...??
아니 너무 친절하게 앞에 포스트잇으로 표시도해주고.. 이랫는데 보겠지..?
아무튼 물리라고는 속도와 속력의 차이밖에 모르는 찐 물포자 생지충녀. 2주 물리벼락치기 도전합니다. 일단 오늘까지는 마음의준비를 하고......
하.. 내가 잘할수잇겠지........


그리고 어제 내가 조아하는 쌀국수집에서
맨날시켜먹던 메뉴를 시켰거든?
근데 안시켰는데 음료수가 들어잇는거이;; 헉 뭐지 하고 보니깐
단골취급해주심..
10번밖에 안시켜먹었는데요????
아니 아무튼 여기진심존나맛있음.. 아 내일도 시켜먹을래......... 솔직히 쌀국수정도면 다이어트식아님? 숙주도 마니잇고 응...
닭껍질튀김이 미친놈이에요...

어제 오전엔 지금우리학교는!!! 봤어
사실 보다가 중간쯤에서 껐지만.. 수혁남라는 찐인거같아 맞지얘들아?

유미언니..너무 내취향인데 지우학에서는 너무.. 빡쳤어요.. 하지만 얼굴은 너무 즐거웠으니 오케입니다🙃🙃

어후 복싱햇더니 디질거같네
레그레이즈 160개를 햇는데 이거 허리를 바닥에 어떻게붙임???개짱나ㅜㅜㅠㅠㅠ
허리가아픔..이거 배에 자극와야되는거아니냐고...

아 이거너무기여움 꾸넬로피ㅎㅎㅎㅎㅎㅎ
아 ㅅㅂ 배고파 대낮부터 맥주처마셔서그런가ㅠ
오늘일기끗임ㅠ 오늘쇼트트랙경기잇엇나 또 빡칠거같은데 봐야할까?






'insae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220216  (0) 2022.02.16
220212  (4) 2022.02.12
210809~211118  (2) 2022.02.09
220206  (2) 2022.02.06
220204  (4) 2022.0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