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2.12
220212

난요즘 워들에 빠져잇어...중독성오지잔니
맨첨에 great poind lucky 박아두고시작하면 엥간한건 다맞춤ㅋㅋ
재밋어....
가취할사람? 어휘력 개딸리는걸 느낄수잇어...

큰일낫어..
나 개강전까지 5키로감량이 목표엿는데 감량은 무슨 5키로찌게생겼어씨발
굴러다니네.. 아니 복싱을 빡세게하면 뭐함 더빡세게 처먹는데......
걍 운동하는돼지임ㅋㅋ

...야식으로 끓여먹었어.........
컬링보면서...

엄마가 제주도여행갓다가 사오신건데 맛잇음
국물은 걍 평범ㅌㅊ같은데 면이쫄깃하고미친놈이야...

...노래개좋아요 평생노래해줘.....
약간 효녀아이돌.. 미쳤음
앗 좋아한다는뜻은아니야.. 입덕..안햇어.

벌써 학교생활이무서워...
의대지망생에서 벗어나서 갑자기 의대생이되려고하니깐 ..아니그냥 내 수능이후 미래를생각을안해봄
내가 대학가서잘해낼수있겠지??? 유급만당하지말자화이팅......
난.. 의사가되고싶다기보다는 걍 간지나는의대생이되고싶엇던거같아..
딱 합격증받은 그순간만 기쁜거가틈... 할수잇따...아마도...ㅠ

한달에 40만원쓰기..목표거든? 왜냐면 저번달엔 백만원썼거든..
아 적금 30만원 들엇는데 그거빼도 70임..
나 친구도없어서 ㅂㄹ 안만나러가는데 어디다가 일케쓰는거지.......
아무튼 오늘까지 적금30만 빼고 21만원썼어
이정도면..ㄱㅊ...????

아 저는 요즘 죠죠보고잇어요
사실 어떤분이 영업해주신 은혼..보려했는데 넷플에는 시즌이 중간에서부터밖에 없더라고?
그래서 그냥 제목을 자주들어봤던.. 죠죠.. 시작했는데
헉.
재밌음.
아니이게..그림체가이게뭐야.. 햇다가
헐..잘생김

2부까지 본 결과.. 제 최애...셨던..
아니 하... 시간날때마다 보고있는데
오늘.. 그.. 어... 음...
아...... 이제 최애기일 챙기면되는거임?

눈물이난다...........진짜..아니..하....
3부부터가 찐 존잼이라는데
나는 1부2부부터 벌써 재밌어
3부기대해도되는거임???? 얼른보고싶어!!!!!!!!

이언니 나중에나오신다면서요 좃간지임
얼른 봐야지..........
요즘 아침에 일어나면 죠죠부터틀어.......
진짜..재밋음
3부5부 추천많던데... 하 언제다봐너무행복하다
개강전까지 애니도장깨기해야지,,,

아 그리고 귀칼보면서 무잔잡은취향답게
이분.. 좋아..^^
진짜 귀칼이랑 비슷하긴하더라 죠죠가 막 영향마니줫다고..들엇는데 ㄹㅇ 이정도일줄 몰랏음
나 죠죠하면 알고잇던게 걍 디오.. 머? 무다무다무다?
이거랑 스피드왜건... 이랑 근육빵빵밖에없는데..
아 나는 디오랑 죠죠가 약간 동료 이런건줄알앗음 근데..아니더라..
그래서 1화보는데 아니 저놈진짜;;; 나중에 동료될건데 저렇게 막 대해도되는거야??? 이러고봣음.. 아니면 그 젤다 링크 이런것처럼 사실 죠죠말고 디오가 찐주인공인가? ㅇㅈㄹ 죠나단 ㅈㅅ 이건진짜 사죄해야함..

개짜증나..

그래서 아무튼..
오늘은 학교선배랑 밥약의 날이엇음
와진짜 1년?1년반?만에 만남...
삼수의 롤모델이었는데 ㄹㅇ 학교후배로 들어가서 너무 기뻐요.....
이렇게될줄몰랏어너무신기함
재수학원에서 만나서 재종옮기고 자극받아서 삼수해서 학교후배로 들어가고...
꺅.. 성공한 수험생이다..❤

롯데월드몰에서 한 30분정도 헤매다가 겨우 재회해서 만남
둘다 극강의 p인간이라.. 어디가지 고민하고 지하1층이랑 3층이랑 한 2번 왔다갔다 하고나서야 메뉴를 정했음
맛잇더라....
선배님께서 사주셨어요❤❤❤
잘얻어먹고왔음
사진이 왜 저모양이냐면 제대로찍는걸 깜빡하고 내 메뉴 먹다가 저 딤섬 나왔을때 헉 사진! 이러고 찍었기때문.
캬 맛잇어 청경채까지있었으니 다이어트식아님?

나는 디저트샀음ㅎㅎㅎㅎ
하 진짜.. 벌써부터 학교생활 걱정되는데 아는선배 하나잇어서 너무다행이다...
선배님께 학교팁이나.. 그런거 잘 듣고 .. 명심하고잇엇는데
옆자리에서.. 커플이 앉더니 진짜 1시간동안 소리높여서 싸우는거임;;;;
아니 너무재밌어서 ... 와 진짜 살벌하게싸우시더라
나엿으면 말싸움하다가 쫄려서 울었어ㅠㅠㅠㅠㅠㅠ

그렇게 열심히 수다떨고 팁 전수받고 학교생활걱정하고 헤어졌어요
학교에서..만날수있을까........
대면.. 하려나.......


아 그리고 시간표 그거아니래!!!!선택수업이엇음
휴 주4일1교시인줄알고 놀랫잔니 뭔 고등학교인줄알아ㅛ어!!!!!
근데ㅠ오티가면 더 자세히설명해주겟지?
사실 아직도 뭐? 전선? 전필? 교필? 1도이해가안감.
나만 빡대가리니?


하 미친 나 폼림 처음성공해봐........
와.. 폼림성공하는기분이 이런거구나...
너무좋아.............
와 진짜.... 사실 진짜 마음에드는거만 폼림참여해서 애초에 글케 마니 참여안햇지만 ....


아 그리고 나 네이버 아이디 정리좀해야됨
작년에 블로그챌린지하느라 블로그 꾸몄었던.. 흔적이있더라?
신입생카페에다가 글썼는데 혹시누가 블로그봤을때 저지랄이면.. 안되잔니^^
물론 블로그 접근 비허용 체크해둘거긴한데
혹시모르잔하? 아 근데 글쓴게 쫌 아까운데ㅎㅎㅎㅎㅎ


뚜레쥬르 소금빵 짱존맛임
어제 4개남은거 다쓸어왔어
4개다먹진않앗고 하나만 먹고 남은건 가족 하나씩줬어....
나 월요일부터 진짜 식단조절갈게.........
내일은.. 엄마랑 오설록데이트가야되거듢ㅎㅎㅎ

오늘왤케졸리지..
죠죠딱한편만 보고잘게


'insae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220223  (4) 2022.02.23
220216  (0) 2022.02.16
220209  (3) 2022.02.09
210809~211118  (2) 2022.02.09
220206  (2) 2022.0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