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2.16
220216

큰일났다.
살쪘다.
당연한 결과다.
일주일내내 열심히 먹었기 때문이다.

일요일에 알바가기전 엄마와 오설록 데이트를 갔다.

안먹을수가 없었다.
저걸눈앞에 두고 안먹으라고? 미쳤나?
저 밑에 샌드위치처럼생긴거 빵이아니고 떡인데 진심 맛있다

디저트로는 식혜셔벗. 존-------맛.
엄마는 차가운걸 싫어해서 내가 뺏어먹었다.
불속성 효녀.

그리고 알바를 갔다.
평소처럼 단어시험지 걷고 채점하고 입력하고 찢어서 버렸는데
쉬는시간에 학생이 와서 이거 답 잘못나온거 아니냐고 물어봤다.
잘못나왔더라**
4조각으로 찢어서 버린 시험지를 쓰레기통에서 꺼내와서 하나하나 맞춘다음에 다시 채점을 하고 점수입력을 했다
어떤학생이 교실 들어가면서 노트북 앞에 찢어진 시험지와 머리를 쥐어뜯고있는 내 모습을 약간 이상한 눈으로 보더니 들어갔다
하 이게 내잘못이아니고**


저녁엔 평소 자주시키는 쌀국수집에서 새로운 메뉴를 시도해봤다.
내거 시키는김에 엄마랑 동생것도 시켰다.
6만원 벌고왔는데 4만원이 날아갔다
그리고 저건 내취향아님
역시 쌀국수는 기본이지..


디저트도 열심히 먹었다
예전에 엄마의 빵집 2픽중 나머지 한곳이다.
순서대로  레드벨벳어쩌구 단호박케익인가 무슨스콘이다
단호박케익 진심 대존맛이다
열심히 살찌웠다

월요일. 생리통이 **
과외 2개있는날인데 에바라서 취소했다
취소하고 죠죠봤다


이거 귀엽게보이면 중증이냐?
3부 스타크루는.. 전설이다
아무튼 월요일에 3부 열심히 달렸다

하.. 눈물난다...
이기(yes캐릭터이름 no커뮤용어) 너무귀여움 볼수록.. 스며들었어

하지만 난 역시 2부가 아직까진 너무 좋다...
시저 진짜 갓캐아님?
하 언제 최신화까지 다보지

생리통때문에 복싱도 안가고 걍 떡볶이 시켜먹었다
로제떡볶이 분모자 시킬라했는데 좀 머리가 나빠서 그냥 분모자로 시켰다
맛있으니 됐다...
아... 사진보니까 진짜 개에바네 야식은 더 에바고 구운계란 먹고올게....

화요일은.. 뭐했지?
아 죠죠보면서 울다가 알바에 늦었다... 아니... 아 눈물나 미칠것같아
알바하고 집와서 너무 배고파서 만두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먹었다
응... 진짜 살 안찌면 이상할수준으로 먹었구나?

수요일. 그니까 오늘...
월요일날 빼먹은 과외 보충을 하고 카페거서 도여니혜지니 만났다
여기 집근처인데 첨와봄 되게 ㄱㅊ음 나중에또와야지

먹었다.. 딱 두입만먹었음!!!! 이정도면 괜찮은거아님?
하 근데진짜 맛있더라.........
눈물나
나는 왜이렇게 먹는게 너무좋지?

가혀니가 빌려준 대학 물리책을 야심차게 펼쳤는데 진짜 진심으로 이해가안됨
그래서 그 책으로 몇십분 머리싸매보다가 진짜 개에바라서 걍 작년수특 다운받았다..
근데 그것도 잘 모르겠음
물리 진심싫다 어떻게 이렇지?
왜이렇게 공식이 많음?
#생지충을배척하지말아주세요
아 그리고 도여니한테서 드디어^^ 생일선물을 받았다

ㅋㅋ 저 털달린 집게 너무귀여움 잘쓸게요 비록 두달가까이 늦게받은 생일선물이지만ㅎㅎㅎㅎㅎ


아 그리고 내가 폼림 선착 160명에 들었다는 소식^^
너무좋네

아 어제 알바끝나고와서 신입생 영어 평가시험을 봤는데..
하 1번부터틀렸다
야심차게 A노렸는데 그냥..ㅎㅎ
아니 어떻게 300자를 채워?
나 컴퓨터타자 진심 너무느림... 저것도 겨우채운거야..
너무짜증나 뭐 C는 아니겠지ㅎㅋㅎㅋ

하.. 너무좋아..미친거아닐까
3부는 전설이다
5부도 재밌다며... 얼른 4부보고 봐야겠어....

진심 죠죠 이상한짤만 보면 걍 홀린듯이 줍고있어
너무웃김
죠죠보실? 나랑같이 죠죠보자
원작도 시간나면 읽어봐야겠어....

그리고 아무리 생각해도 이분은.. 천사시다
처음등장했을땐 뭔 저런놈이;; 으 거렸는데
꺅❤❤❤❤❤❤
아 그리고 죠죠 진심 세대교체 자비없더라
3부 오프닝에 죠나단 죠셉 죠타로 순서대로 나오는거 보고 진짜.. 계속 눈물났잔니.... 하 세대교체되지마.. 아니 세대교체해.. 아니 되지마.. 계속 이 상태임

죠죠보자...

'insae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220226  (0) 2022.02.26
220223  (4) 2022.02.23
220212  (4) 2022.02.12
220209  (3) 2022.02.09
210809~211118  (2) 2022.0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