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2.26
220226

꺅 나 점점 학교 갈수록 애교심 만땅되는중인거가타˃̵͈̑ᴗ˂̵͈̑
교통좋고.. 건물좋고.. 이름좋고..

아 맞다 하지만 나 수강신청 줫망했어^^
이게.. 씨발... 하...
계획대로되는게 없네
그래도 학점부담 없으니깐... 뭐 대강 살면되겠지......

어제는 피아노 마지막날이었어...
하지만 방학되면 또 할지도?!
내가 쫌 재능이 없긴하지만 재밌긴혀

어제.. 내가 시킨 스티커가왔어

포장지부터 곰머 잇어서 넘넘귀여웟깅.

짜자잔( ⁼̴̤̆◡̶͂⁼̴̤̆ )
너무..귀엽지않음..? 하 존나귀여워

그래서일단 청려깅 맥북에 하나붙였어
내 맥.꾸
어때?
이 난잡함. 나만의 감성이라고.

아 그리고 어저께 강대 담임쌤께 인하대 추합 붙었냐는 문자가왔었어
쌤이 저렇게 답장 보낸거보고
내 입시가.. 수험생활이 진짜 끝이났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음
고생끝! 고생시작^^
간지나게 살아볼게요 사실 난 아직도 내가 대학생이라는게..
다음주에 개강을 앞두고 있다는게 실감이안나
오늘 새터를 갔다왔는데도...
내가진짜 수능판에서 벗어났다니°˖✧◝(⁰▿⁰)◜✧˖°
꺄악

이건 오늘아침
새터가는데 너무떨려서 배를 일단 든든하게 채우고갔어염

솔직히 내가.. 2년동안 재수삼수하면서 새로운사람 거의안만나고 친구안사귀고 하면서 사회성이 진짜 마이너스였지만.. 열심히 사회성 끌어모아 갔거든?? 너무 재밌었어.. 걱정한게 무색하게...
뭔 퀴즈 맞춰서 밥약 상품권도 받고.. 저 술잔은.. 뽑기로 받고.. 폴라로이드사진도 찍고.. 아무튼 너무너무 재밌고 헉.. 내가 여기서 대학생활을 하게될거라니«٩(*´∀`*)۶»
학교뽕 가득채우고옴

학식도 매우 마음에들었어요
나는 웬만하면 잘 먹기때문에!!
그리고 학식이 맛없다해도.. 왕십리자나
주변에 맛집이 없겠어?
교양 겹치는 동기도 찾았고.. 번호교환도 했고..
알차게 즐기고왔어요 앗 나만 그렇게 생각하는거일수도있지만..
오전때는 조별로 레크리에이션하고
오후엔 동아리 설명들으러 돌아다녔음
동아리 재밌는거 너무 많아보이는데.. 하.. 나 빠꾸먹으면 어떡해???
ㅠㅠ
어쩌다보니 나랑 관련1도없고 생각도안해본 동아리가 지금 계속 머리에 맴돌고있거든..? 지원...해보는게 낫겠지..? 떨어지더라도..?
하 진심 고닥교 동아리도 대강 정했는데 대학와서 이러려니 너무 무섭고 떨린다...


새터끝나고는 허씨랑 잠실새내에 갔어요
저게 화덕에서 갓 구운 빵..? 이라해야하나 거기다가 치즈랑 꿀이랑 뭔가랑 청포도 섞은걸 발라먹는건데 진심 대 존 맛
와 허씨는 중간에 배불러서 포크놨는데 저게 너무너무 맛있어서 나혼자 싹싹 비웠어......
또먹으러가야쥐ヾ(★▽★)

그리고 알리오올리오랑 할라피뇨
짱맛❗❗
사진이 쫌 개떡같이 나온 느낌이있지만.. 맛있었어........
다음엔 왕십리맛집가염^^


왕십리맛집 열심히 알아놓고있어야지
혹시 나중에 나도.. 후배한테 밥약..^^ 할수도잇자나?!
한양대 오게되면 꼭 나한테 연락해서 밥 얻어먹고가기❗❗
제가 열심히 돈벌고 열심히 맛집 찾아다니면서 준비해두고있을게요
ㅋㅋ 1년빠르게 설레발치는중〰️

난 어제 죠죠4부 다봤어...
하 여운 개찐하게남는중.....
죠죠볼래?
죠죠보자.
1부보고-헉 1부대존댐
2부보고-와 1부보다 더재밌네 존나재밌어!!!
3부보고-엥 레전드존잼 미쳤나?
4부초반-hmm.. 3부보단 좀 잔잔해서 그닥..
4부후반-미친미친미친미친 대쌉존잼 나도 모리오쵸에서 살래
이제 5부.. 어떨지 너무너무 기대돼..
어떡하지 이렇게 죠죠 오몰입과타쿠가되는걸까..?
아 나 어제 ..ㅎㅎ 시저 포카입금햇잔니...

이지랄로 앉는 너를 사랑해

근데 진짜 4부는 작화랑 색감이 개오지는거같애
3부까지만해도 근육빵빵맨들이엇는데
4부부터 다들 근손실이 왔나봐...
이게 더 취향이긴한데 근손실오니까 뭔가 아쉬워

ㅋㅋ 로한센세.... 귀여우시더라
나중에 부동로한도 봐야겠음
아무튼 4부.. 제목값하더라 진짜 기묘함

하.. 얘들아 씨발 애플아이디 비번 또잊어먹었다 이게몇번째냐씨발.....

아 맞아 그리고 내 최애스탠드됐음... 아니 캐디 쌉오짐!!!

새상에 어케이런 스탠드가?! 짱귀존귀
오늘아침도 킬러퀸 들으면서 새터갔어...
얘들아 나랑 죠죠보자..죠죠보자고

아 그리고 새터에서 걍 아무생각없이 늘 그랬듯.. "청려 양도"
서치하다가 갖고싶었던거 두개나 양도받았어 세상에
이건 내 대학생활이 잘풀릴거라는 징조일까???
데못죽 펀딩물품도 오는중❗❗
스포당하기싫어서 트위터 안들어가는중이야.. 개짱나 스포하지마ㅡㅡ

난 얼른 5부 봐야겠어..
아니근데 난 모든 부에 과몰입할거같은데..어떡해..........
사실 2부 3부에서도 아직못벗어났는데 4부에서도 허우적거리는중
일기의 반 이상 차지한 이 씹타쿠스러운 애니가 뭔지 궁금하시다면
넷플릭스에서 볼수있습니다 "죠죠의 기묘한 모험"
한번만 봐주세요....
개존잼이니까...........
죠죠보러감. 일기끝.

'insae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강3주차❤  (2) 2022.03.14
개강했어용😍  (2) 2022.03.06
220223  (4) 2022.02.23
220216  (0) 2022.02.16
220212  (4) 2022.02.12